이마트 트레이더스 쇼핑 리스트 : 칭따오 쿨러백, 스타몽블랑 3종빵 등!

2022. 7. 13. 12:00리뷰왕 배금쟁

이마트 트레이더스 쇼핑리스트

칭따오쿨러백, 스타몽블랑 3종빵 후기


안녕하세요. 배금쟁입니다 :)

칭따오쿨러백

오늘은 오랜만에 다녀온 이마트 트레이더스 쇼핑리스트와 추천템을 소개하려고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일단 대량으로 살거있을때 가는편인데요~ 

이번에는 칭따오쿨러백도 구매해서 한번 포스팅해보려고해요!

칭따오쿨러백.. 너무귀엽쟈나.. 미니캔 20개에 쿨러백까지 14980원이었어요! 1캔당 750원꼴입니당 :)

칭따오쿨러백 말고도 다른 쿨러백들도 많았어요!

테라쿨러백!!!!!!

초록초록한게 테라랑똑닮 ㅋㅋ 

좀 크기가 커서 사고싶었는데 갱민님에게 반려당하고...

하얀색은 카스라이트였나... ? 심플하네용 ㅋㅋ

파란색은 필라이트!!!!!!!!!!!!

주머니가 있어서 편해보여요~~~ 

저는 다 반려당하고 작은.. 칭따오만 살수있었어요.......ㅠㅠㅋ

칭따오 미니답게~~ 가방도 귀엽고 작아서 간편하게 넣어서 다니기 좋은 칭따오쿨러백이에요!!!

칭따오미니는 레쓰비보다 약간 큰 사이즈인데 한모금하기 넘나 좋음..

블로그쓰면서 한캔따기 딱좋은 크기아닌가요??ㅋㅋㅋ 최애맥주됨...ㅋㅋ 

다먹으면 또살거같아요...... 칭따오미니더럽..♥

스타몽블랑 3종빵!

트레이더스가면 꼭 사는게 바로 빵인데요!

저희는 맨날 크로와상에 크림든거 샀었는데~ 이번엔 좀 다른거를 사보자 했는데 딱눈에 들어온.. 스타몽블랑3종 ㅋㅋ

넘맛있어보여서 겟.. !! 트레이더스 빵치고는 비싼가격 아닌가요 ㅋㅋ 양이어마어마합니다!

집에와서 먹어보기전에 사진찍으려는데.. 1초만에 호떡이 손가락이 크림속으로 퐁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팥연유크림몽블랑!

통팥연유버터크림이 진짜 많이들어있어서 저는 이게 제일맛있었어요!!! 

통팥연유버터 크림이라그런지 크림이 달달하면서 그냥버터크림빵보다는 크림이 질리지않더라구요!

다음은 초코몽블랑!

초코가 다크해서 생각보다 씁쓸한 초코맛이었어요! 다크초콜릿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추천!

초코가 위에뿌려져있고 빵군데군데 초코칩처럼 조굼씩 초코가있는데 위에 초코가 굳어서.. 먹기에는 넘불편했어요~

다음은 고구마&밤 몽블랑!

아몬드토핑에 고구마랑 밤이 잔득들어간 몽블랑~ 저는 동생 통째로줘서 맛은못봤지만..!!! 밤빵처럼맛있을거같네용~!!

음.. 몽블랑빵 좋아하시는분은 맛있겠지만~~ 저는 그래도 크림들어간 크로와상이 맛있고 역시 가성비 갑인듯합니당 ㅋㅋㅋ !!!!

한다발쇼핑............

그외에도 트레이더스가면 꼭사는 파스타면, 양반너비아니, 김, 손질오징어, 새우, 냉삼 등등..

라면은 인터넷이 더쌌네요............ 사고나서 속쓰림 ㅋㅋㅋ 

냉장고 든든해지니 뭔가 마음이 편안하고 좋네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