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도장 추천 : 봄비제작소 (수제도장 가성비 굿!)

2023. 3. 12. 00:00리뷰왕 배금쟁

아기도장 추천

봄비제작소


사고 쓸려고 사진만찍어두고~ 이제서야 하는 포스팅입니당..

태어나고나서 탯줄로 도장 많이들 하시는거같아요~ 저는 너무 비싸기도하고..ㅠㅠ 그냥 일반도장을했는데 꽤 만족했답니다!

인터넷 봄비제작소라는곳에서 만든 도장이구요!

가격대는 1만원대로 저렴했어요~!!!!! 제작을하고 몇일 걸리지않아 받았던거같구요!

멋진 멋진 글귀와 함께 예쁜 복주머니도 같이왔어요!

주머니안에는 도장과 도장집, 그리고 인주도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

한문으로 이름을 새겨줬는데 너므나 고급진것..

내도장은........... 나무도장인데 ㅋㅋㅋ ㅠㅠㅋㅋ

갑자기 아기의 이쁜도장보니까 제것도 막 만들고싶구요~

저희 어른들은 사인으로 대체하는곳이 많지만 아이는 도장이있어야하니 어쩔수가없디요..

뒷면은 호떡이의 2020년 5월 13일을 한글로 적어줬습니다!

5월 푸른달 13일이 열사흘 수요일 물의날!!!! 

그리고 제가 지어준 호떡이의 이름뜻을 새겼습니다.

유준 裕晙

넉넉할 유, 밝을준 이라는 한문이에요!

한문의 뜻으로는 "부족함없이 넉넉하고 밝은 사람"이라는 의미인데,

제 마음속 호떡이에게 전하는 속뜻은

호떡이 가는 모든 길에 밝은 빛이 부족함 없이 가득하길 바라는 뜻을 담고있어요.

물론 빛이 있으면 어두움도 있겠지만, 아이가 건강하고 밝은 마음으로 이겨내며 자라줬으면... 

 그리고 그 순간에 부모로서 든든하게 아이의 옆에 항상 제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도장리뷰는 내돈내산입니다.★

2020년 구매.....3년뒤 후기 실화냥.. 3년써본후기로는 만족중입니당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