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지결정! 8월 블라디보스톡 하바롭스크 자유여행

2018. 6. 25. 00:36해외여행 기록하기/'18 블라디보스톡

여름휴가지 드디어 결정!

8월 블라디보스톡 하바롭스크 4박5일



출처 http://widewp.ru/pic/3983



주말에 스카이스캐너를 보다가 아무래도 여름휴가 3일+2일 주말까지 총 5일간 어디든 떠나고싶었다.

원래는 다낭이나 괌 이런 휴양지로 가고싶었는데, 여름에 더운나라 진짜 갈 자신이없었다.

그러다가 블라디보스톡 예전부터 가고싶긴했는데 (비행시간이 2시간~3시간인게 너무 마음에 들었다) 너무 볼곳이 없는것같아서 좀 고민이었는데, 어느날 티스토리 블로그 구경하다가 어떤분이 블라디보스톡 가볼만한곳 적어놓은포스팅을봤는데 은근 갈만한곳이많았다.


그래서 인천-블라디보스톡 4박으로 이스타항공 2인 80만원으로 결제!

그러다가 블로그들 좀 찾아보는데, 블라디보스톡이 워낙 볼게 많지는않은편이라 4박은 좀 오버라는것. 그래서 근교를 좀 찾아보다보니, 블라디보스톡과 하바롭스크를 많이가는듯. 근데왔다 갔다하면 너무 시간이 아까우니,


그래서 바로 이스타항공 취소하고

최저가 항공을 찾아서 다시 결제!  \ 880,000 (2인) 

인천 - 블라디보스톡 in (8월 목요일 이스타항공 991편 22:45~2:00(D+1)

하바롭스크 - 인천 out  으로 (8월 화요일 러시아항공 -오로라항공 5450편 9:55~11:45) 

이스타항공은 수화물이 15kg이었는데 러시아항공은 23kg까지인것같아서 수화물 추가 안하려고.. 갈땐 이스타 올땐 러시아로..ㅋㅋㅋ

금 월 화 이렇게 3일 연차쓰구 4박 꽉차게 놀수있게 예약했다 :)


8월의 블라디보스톡 날씨는 우리나라 늦봄정도라고하는데 낮엔 다 반팔에 반바지입고다닌다고 ㅎ 밤엔 좀쌀쌀해서 가디건 걸치는 정도인것같다.


근데 또 주말내에 알아보다보니 (주말에 검색 엄청했네ㅋㅋ) 블라디보스톡에서 하바롭스크까지 시베리아 횡단열차로 갈수있다는것!! 헉??? 시베리아 횡단열차 너무 타보고싶쟈나~~~~~!! 편도 12시간이지만 자면서 가면되니까.. 급하게 오늘 시베리아 횡단열차를 예매했당. 어휴. 정말 하루종일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 


시베리아 횡단열차가 90일전에 오픈되는거여서 그런건지, 티켓이 여유가없고 4인이나 2인석 에어컨이 되는 기차는 넘나 비싼것. 횡단열차가 좀 덥기도하고 여름엔 에어컨필수라고하길래... 6인실 에어컨되는 3클래스로 2인 5400루블(약 9만원대) 로 예약완료! 재밌는 외국인을 만났으면좋겠다 :) 설국열차찍고오겠눼 ㅋㅋ


하바롭스크 ▲ 출처 ㅣ http://loveopium.ru/rossiya/xabarovsk-s-vysoty-gorod-vosxodyashhego-solnca.html/comment-page-1


요 사진이 하바로프스크의 교회? 사진같다.

또 오늘, 하바롭스크 소프카호텔을 예약했다. 이렇게 빠른시간내에 숙소를 결정한건처음인데,,ㅋ 네이버에 리뷰가 1도없어서 조금 걱정되긴하지만, 외관이 너무 예뻐서 반해버렸다..ㅋ 게다가 세계에서 10번째로 길다는 아무르강이 보이는 숙소여서 너무너무 기대된다 :) 헿


출처 ㅣ 부킹닷컴

요기가 내가 예매한 소프카호텔전경! 진짜 이렇게 생겼을까 ㅎ 사진의 기술일까~ 가보면 알겠지!!  이제부터 하나하나 일정을 착착 짜야겠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