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디보스톡 날씨 및 옷차림 9월 부터 점점 추워질듯..

2018. 9. 5. 01:03해외여행 기록하기/'18 블라디보스톡

블라디보스톡 날씨 및 옷차림.

9월부터 점점 추워지고 있어요!



태풍솔릭과 함께 8월말에 블라디보스톡 여행을다녀왔어요!

러시아라고해서 여름에도 추울것만같았는데, 러시아도 여름엔 30도까지 올라간다고... ^^;;


9월 블라디보스톡 날씨 보니까 평균 13~19도 .. 흠..

9/6날씨 보니까 최고 21도 최저 17도더라구용

블라디보스톡 일몰은 저녁 7시 40분정도!


9월 블라디보스톡 날씨와 옷차림은,

얇은니트, 가디건or 바람막이, 맨투맨티, 청바지, 면바지, 원피스, 얇은티, 슬랙스! 정도면 될것같아요!


제가갔던 기간엔 (8/24~8/28) 태풍이 겹쳐서 6일중 3일이 비가왔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맑은날이 있어서 정말 다행이었답니당!!



짠~ 요렇게 맑은날이있었어요!! ( 이게블라디에서의 마지막날이었다는 ㅠㅠ)


짐싸기전에 항상 고민하는게 날씨, 그리고 옷이잖아요?! 동남아처럼 아예 더운나라면야 반팔 반바지만 챙길텐데,

제가갔던 8월말이 또 애매?한 시기였어요 태풍때문에.. 비가 오면 많이 춥다거하드라구요.


그래서 저는 반팔, 긴팔, 반바지, 긴바지, 바람막이처럼 얇은점퍼 이렇게 챙겼어요!

근데 지금 여행간 사람들 얘기들어보면, 이제 날이 많이 추워졌다고하더라구용.



제가 갔던날의 둘째날이었는데 아침부터 비가 엄청오다가 갑자기 정말 1분만에 비가그치더니 저렇게 맑아집니닼ㅋㅋㅋ

불과 몇분전에 전...



요렇게......... 우산을 쓰고있었답니당..ㅋㅋㅋ 파이브어클락에서 나와서 인증샷찍고, 잠시 남편 흡연하는동안 기다리는데..

엉?

해가떳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과 5분사이입니당.ㅋㅋㅋㅋㅋㅋ 

블라디보스톡 날씨는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습니당..

이때당시 사람들 옷차림을 한번보면요!



요랬어요! ( 한국인  ㅋㅋ)

청바지에 반팔or  얇은티 + 가디건 정도였습니당.


그렇다면 현지인은요??



반바지에 반팔입니당.......... ㅋㅋㅋ 심지어 셋째날엔 물에서 수영도하심!!



해양공원쪽지나가는데 이때가 토요일이었는뎅 결혼식을 많이 하더라구요! 독수리전망대도그렇고, 결혼스냅도 많이찍고,ㅎ

축하합니다~.~



블라디보스톡 마지막날 저녁에 횡단열차를 타고 하바롭으로가야해서 할수없이 낮에 선셋아쉬람갔는데요~

타죽는줄알았잖아요~~~~~ㅋㅋ 정말 해가 아주 !! 쎕니다! 

갱민님은 목이 다 탔어요~ㅋㅋ 동남아 간사람보다 더 타서왔따고... =ㅁ=;;

9월 블라디보스톡은 날씨가 좀 선선해지니.. 낮에도..괜찮지않을까하는... 



남자분들도 맨투맨티에 청바지 혹은 셔츠에 슬랙스에 얇은겉옷정도 챙겨가면 지금딱일것같아요!

낮엔 더울수도있으니 얇은 긴팔티셔츠 좋을듯욤..



해가뜨길래 독수리전망대 갔거든요?

우중충충~ㅋㅋㅋㅋ 역시나 알수없습니다. 비가 안오는거에 감사해야할것같아용.



밤엔 쌀쌀해가지고 현지인분들도 많이 겉옷입고 다니시더라구요!



이 사진은... 비오는 블라디보스톡입니당...........ㅜㅜ 

비가 진~~짜 많이와서 옷 다 젖고 난리였어요 ㅠ.ㅠ 도저히 돌아다닐수가없어서.. 집으로 돌아갔어요 ㅠㅠ

비올때 블라디보스톡 돌아다닐 수 있어!!! 했는데 비가오니 사람들도없고 무섭고 신발도 젖고.. 찝찝하궁



보드카사서 집으로 향하는 길입니다. ㅋㅋ 집에서 먹고 취해서 뻗어자려고욤

아맞다, 가실때 우산 챙겨가세요!! 우산이 꽤 비싸다고 하더라구요~


블라디보스톡 3박 4일동안

1일째 하루종일 비옴 + 2일째 비오다가 맑았다가 흐리다가 비옴 + 3일째 하루종일맑음! 이었습니다 



+ 번외 하바롭스크 날씨


그리고 하바롭스크 1일동안은 날씨가 정말~!!!!!!! 너무좋았답니다!

적당히 바람불고 덥지도 않은 걷기 딱좋은날씨였어요!



소프카호텔 바로 옆에 있던 정교회였던것같아요~! 넘 날씨가 좋쥬~! 파란하늘에 성당이 너무 잘어울리는.. >.<

한국인들이 많이 없어서 너무좋앗구요! (블라디보스톡은 한국인줄알았어요 ^^)



하바롭스크는 정말 식물이 많았던곳이었어요! 작은 마을같은느낌~

사실 저는 블라디보스톡보다 하바롭스크가 더 좋았다능..ㅎㅎ 이런 숲길이 쭈욱~ 길게 이어져서 너무좋았어요!

하바롭스크는 나중에 한번더 가고싶어용!!



아무르강을볼수있는 전망대에서 ~.~

연인 가족 친구끼리 아무르강의 멋진 일몰을 보고있었어요~! 날씨가 좋을때는 꼭! 아무르강 일몰을 보세요!



일몰이 정말 최고죠!!!!!!!

갱민님 인생샷 감사합니다 ♥



놀이공원이 아무르 강 옆에있어서 저희는 관람차를 타려고 가봤는데

현지인들이 정말 많았어요! 가족끼리 친구끼리 엄청많이 왔다는.. 몇일동안 러시아 지나다니면서 느낀건데,

아빠들이 아이들과 엄청 잘 놀아주는것같고 가족나들이를 많이 가는듯했어요 :) 좋은 느낌이 들었음 ㅎ.ㅎ


9월 블라디보스톡 날씨가 엄청 좋아보여서, 9월에 가시는분 뭔가 부럽네용...!!!!!

재밌는 여행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