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솔릭, 블라디보스톡 이스타항공 비행기 결항? 지연? ㅠㅠ

2018. 8. 22. 00:59해외여행 기록하기/'18 블라디보스톡

태풍 솔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짜증나네욤..

 

23일 밤 10시 40분에 블라디보스톡으로 가는 이스타항공인데,

아마 결항 or 지연이 될것같습니다.. 하악 ㅠㅠ

 

23일이 태풍 솔릭이 완전 서울에 북상하는ㄴ 날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하..

 

그래서 오늘 급하게 항공 지연, 결항 보상이 되는 여행자보험을 들었어요!

마이뱅크에서 한화여행자보험으로 들었어요!

 

마이뱅크는 정말 간단하게 가입이되어서 거의 5분도 안걸린듯욤..

 

23일~ 28일까지 러시아 2명 14,788원으로 보험 가입했어요..!

 

https://travel.mibank.me/layer.php

 

여기서 가입했구용 핸드폰 인증했던것같아요~!

상해보장도되고, 비급여보장으로

 

항공기 결항 / 지연(4시간)

수화물 지연도착 (6시간)

 

이중 하나라도 해당되면 30만원 한도내에서 보장이됩니다!

돈으로 주는건아니구요,

지연이나 결항되어서 식사, 숙박, 숙박업체로 이동 경비등등 영수증과 함께 청구하면

30만원 한도내에서 보상이 가능해요!

 

 

항공사에서는 천재지변 태풍으로 인한 보상은 안해주거든용.....

이렇게 그래서 보험회사에서라도 받아야겠습니당 ㅠ ㅠ

 

에혀 ㅠㅠ

떠도문제, 안떠도문제...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여름휴가 돌려도!!!!!!!!!!!!!!!!!

 

그리고, 결항되면 카톡으로 연락이오긴하겠지만,

운항속보를 받기위해 인천공항에 운행속보 문자 sms로 받는거 신청해놨어요

결항이나 지연 등의 운항속보 신청은 아래에서 하시면됩니다.

 

https://www.airport.kr/ap/ko/index.do

 

 

 

첨에 들어가자마자 출발에 항공편명 입력하시면 이렇게 나와용.

더보기를 눌러보시면

 

 

날짜랑 시간 선택후 찾기

하면이렇게 뜨거든용~ 블라디보스토크 이스타항공 ZE991 ...

운항속보에 저 휴대폰 모양 누르시고 핸드폰 번호 해서 sms받기하시면..됩니당!

 

떠도문제 안떠도문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현재 23일 제주항공은 다 결항이라고 공지떳더라구요~

 

..........

 

어쨋든 23일 엄청.. 정신사나울것같네용

무조건 지연은될것같아요.. 오전부터 계속 결항 or 지연이 예상됩니당..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여름휴가 돌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