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을지로 점심 데이트 : 힙지로 맛집과 카페로 직장인의 점심 힐링

2023. 2. 6. 07:30맛집 기록/서울

서울 을지로 맛집

고씨네 고추장찌개, 언노운 커피& 베이커리을지로


찬찬이 캐나다에서 잠시 들어와서 만나기로해서 쪼꼬님이랑 같이 을지로에서 점심 데이트를 했다 :)

힙한 힙지로에서 근무하는 쪼꼬언니 ㅎ.ㅎ

쪼꼬언니 이번에 김꼰에서 김MZ로 별명 바꿈 ㅋㅋㅋㅋㅋ 

맑은눈의 광인을 광녀라고 해서 빵터지고 ㅋㅋㅋㅋ 

언니의 힙하지않은 회사 얘기들으면서 같이 수다수다 

덕분에 힙지로 구경했네 ㅋㅋㅋㅋ

 을지로 맛집 - 고씨네고추장찌개

고씨네 고추장찌개는 꽤유명한 맛집이다.

저녁식사는 물론이고 점심까지도~줄서서먹는맛집이라고 ㅋㅋ 

그래서 11시20분인가 도착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에 줄안서서먹을려고!!!!

내가1빠당~~

가게는 작고 테이블이 별로없어서 4인이상은 힘들거같구!

테이블이 얼마없어서 점심에는 자주 줄을 선다구한다.

심야식당도 운영하고 밤에 많이들오는거같다!

낮에는 11시~2시까지 / 2시~5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 / 5시~24시까지 심야식당!

점심에 고추장찌개는 7900원이다.

그리고 점심에 밥추가가 100원이네!!!!!!!!!!! 

저녁에도 보니까 힙지로 갬성 답게 야외테이블 깔아두고 하는거같당~ 겨울에도그런가..?

봄에 하루또 저녁먹으러와보고싶다!! 

반찬 먼저등장!

계란도 1개씩나온다~~ 오~~

고씨네 고추장찌개 등장!

요즘같이 점심 만원하는 시대에 저렴하게 먹을수있으니 좋은듯..

돼지고기와 감자, 두부, 호박, 양파가 큼지막하게 들어간 고추장찌개.

국물도 많이 걸죽하지않고 깔끔하고 짜지않아서 넘좋았다.

반찬 어묵이랑 단무지도 맛있었다:)

 

언노운커피 베이커리앤카페

고씨네고추장찌개 바로 건너편쯤에 있었던 언노운베이커리~

쪼꼬언니가 추천해서 온곳인데 언니도 오늘처음이라고 ㅋㅋㅋㅋㅋ

힙지로를 좀 즐겨!! 자주갈게 내가~~ㅋㅋ 

점심을 거하게 먹진 않았으니 빵도 한번먹어볼까~(밥한공기 다먹은 다음이지만 ^^)

빵맛집인거같애! 커피도 시켰지만, 빵도 시켜보자~

크로와상이랑 카야버터소금빵먹었는데.. 진짜 강추다.

커피는 나는 더치커피랑 찬찬은 얼죽아 그리구 김MZ는 밀크티!!! 

빵진짜맛있는데!!!!!!!!!!!!!!!!?!?!?!?! 크로와상 달지않고 너무부드러웠고

카야버터소금빵은 버터가 진짜 느므 맛있었음...!!!!

언노운카페 지점들이 좀있는거같은데 다음에 근처에 가게된다면 한번 가볼까낭? 

빵 너무맛있어서 다음에 또와보고싶었던 힙지로 카페 언노운@!!

더치 별로 안좋아하는데 오랜만에 먹어봤는데.. 따뜻하게 먹으니 꽤좋았더란... 연하고 좋았다!

카페 내부도 이쁘고 넓어서 좋았다 :) 오랜만에 만난친구들과 수다떨기에 부담없이 좋은 카페였다~! 

그리고 진짜 오랜만에 받아보는 물건너온 선물~~ㅎㅎㅎ

찬찬이 준 팀호튼 핫초코랑 카푸치노~~ 맛있다고하니까 한번 먹어봐야징!! 고마오 ♥

2월에 또 밤에 하루 만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