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 술집 : 건어물캬바레 시나몰 하이볼 진짜 넘맛낭

2023. 2. 25. 00:00맛집 기록/서울

합정 술집 추천

건어물캬바레

乾魚物 CABARET


글, 사진 배금쟁

합정에 1차로 고기를 든든히 먹고 가볍게 2차 하기위해 간곳은!

건어물캬바레~

우리 김MZ님의 픽! 

맥주 한잔마시려고하는데 치킨이나 그런무거운 안주들의 술집뿐이라 ..ㅋㅋ 언니추천으로 감!ㅋㅋ

분위기가 캬바레 + 포장마차느낌?ㅎㅎㅎ 

반짝반짝하니 너무 힙했던 곳!ㅋㅋㅋ

우리들어갈때쯤? 7시반즘엔 몇테이블없었는데 나올땐 거의만석!

합정 술집 건어물 캬바레의 메뉴 를 한번 볼까~~~? 

건어물캬바레 메뉴

술 종류가많아서 뭐먹지 고민하다가!!

포스터를 우연히봤는데 시나몬하이볼에 꽃힘 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시나몰하이볼! 찬찬은 얼그레이하이볼! 

안주는 건어물모둠으로 시켰다!

술종류가많아서 다음에 또와서 다른것도 먹어보고싶음 ㅎㅎ 

시나몬하이볼 8,000

시나몬향이 듬뿍 담긴 하이볼.......... ㅈㅁㅌ........ 내스탈~~ 너무맛있었음!! 

얼그레이 하이볼 8,500

베르가못향의 얼그레이 홍차에 묵직한 향을 터치하여

중후한 풍미와 여운을 남기는 이색적인 하이볼!!!

얼그레이 하이볼도 한입 먹어봤는데 씁쓸하니 맛있었음!!ㅋㅋ

내입맛은 얼그레이보다는 시나몬이 더맛있었음~

기네스 하프엔하프 7,000

라거 생맥주위에 기네스모자를올린 생맥주위의 기네스 맥주!!!!!!!!!

하프앤하프~ 딱반 ㅋㅋㅋㅋ 신기하넹!! 

층을 만들어서 새롭게 즐기는 맥주 카테일이라는~

한잔씩 먹고 다음은 맥스생맥으로~ㅋㅋ (하지만 역시 우리는 생맥 스타일.. 존맛ㅋㅋ)

건어물모둠 19,500

합정 술집 건어물 캬바레의 메인 건어물 안주!!!!!!! 모둠 건어물~

한치 + 아귀포+명태포+쥐포+학꽁치+땅콩! 땅콩도 오랜만에 먹으니 왜이리 꼬수운거...ㅋㅋ 

육포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엄청 노릇하게 잘구워져서 잘라서 먹으니 맥주안주로 딱!!!

특히 쥐포 너무맛있었음 :)

반달감자와 쫀디기!!

맥주먹을때 단골안주 쫀디기 추가주문!! 쫀디기 오랜만에 먹었는데 구워먹으니까 진짜 너므맛있구요~~

중독되는맛!!!

3시간을 엄청떠들었네 ^^ㅋㅋㅋ 

어느새 사람들이 가득차있었던 합정 술집 건어물캬바레~~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맥주먹으면 화장실 자주가니까 화장실 은근 신경쓰이는데 화장실도 남녀 구분되어있고 깔끔해서 넘 맘에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