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빵지순례 추천하는 서울 빵 맛집 : 쟝블랑제리 빵추천!!

2023. 2. 28. 00:00맛집 기록/내동네신림

서울 빵지순례, 빵 맛집

쟝 블랑제리

Jean boulangerie


안녕하세요! 배금쟁입니다 :) 

오늘은 저희가족이 사랑하는 서울 빵지순례안에 들만한 빵 맛집 쟝블랑제리를 포스팅해볼게요!

원래는 가까운 파리바게뜨를 주로 갔었는데 그일 있은후로 파리바게트, spc를 불매중입니당..

그래서 빵순이인 저랑 아들이 빵을 거의못먹고있었는데, 우연히 관악구 롯데백화점에 갔다가 쟝 블랑제리를 먹어보고 반했지뭐에요!!!!!!!!!

관악 롯데백화점 1층에 위치하고있구요~ 낙성대가 본점인거같더라구요! 관악구 롯데백화점은 분점인듯요~ 

백화점 내부에서 보이는 입구!

서울 빵 맛집 백년가게 쟝 블랑제리의 입구입니다~

외부에서도 따로 빵집으로 바로 들어갈수있는 문이있어요!

백화점 1층이라 거의 백화점 시간맞춰서 가면될듯합니다.

서울 빵맛집 쟝 블랑제리는 팥이 참 유명하다고해요!!

처음에 그런 정보도 없이 갔다가 팥빵샀다가 너무맛있어서 가격에놀라고 크기에놀라고 팥이 많아서 놀락 ㅋㅋ  깜짝놀랐지뭐에요!!

사실 그때는 늦은시간이라 빵이 많이 남아있지않아서.. 선택권이 없긴했지만요 ㅋㅋㅋ 

슈크림팥빵, 생크림팥빵 3,800

다른날 다시 갔을때 찍어보았습니다~

쟝 블랑제리의 시그니처 베스트 빵인 슈크림팥빵과 생크림팥빵!

저는 슈크림을 좋아해서 슈크림만먹어봤는데~ 호떡이는 생크림빠돌이라,, 다음엔 생크림을 사봐야겠어요!

생크림도 생크림이 엄청많을거같아요~

크기가 엄청크고 팥과 크림들이 엄청많이 들어있는거에 비해 3,800원은 아주 착한 가격이라고 생각이되요!

가성비 빵집 찾으시는데 게다가 맛도 좋은빵집을 찾으신다면, 바로 여깁니다 ㅋㅋㅋ 

(무슨영업사원같은멘트^^;)

슈크림 팥빵 3,800

오동통통 팥과 슈크림이 잔득 들어간 슈크림 팥빵이에요!

잘라서 아들이랑 함께 나눠먹었는데.......... 진짜 한끼 든든할정도로 꽤 큽니다!!!

통단팥빵 2,200

다음은 통 단팥빵인데요! 2200원입니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맛있고... 달지않은 팥이 잔득들어가있어서 호떡이가 참 좋아하는빵이에요~

갑자기오늘 포스팅하니 또 빵사러가고싶구요~~~

빵도 적당히 촉촉하고 부드러운데 팥앙금이 엄청 많이들어가있어서 이제 바로 팥빵이구나~  하는 그런맛입니다!!ㅋㅋ

제 입맛만 높여놨네요 ^^....

다음은 맘모스주니어빵입니다!

가격은 5천원이구요~ 맘모스빵이 엄청 커서 먹다보면 질리는데, 적당히 커서 너무 좋은 크기였어요!

하루전에 예약하면 대량도 주문이 가능한건가..? ㅎㅎ 

맘모스빵 5,000

아이 주려고 아주 조금잘랐을뿐인데.. 단면이 너무 이쁘고맛있게보이지않나욤???

팥앙금과 완두앙금! 그리고 밤, 호두, 버터크림까지 엄청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완두앙금 진짜 맛있어서 좋아하는데~ 홈페이지보니까 완두앙금빵도있는거같아서 다음에 꼬옥...ㅎㅎ 

빵은 소보루로 달달하구요~~  맛도있는데 가성비도 엄청나서 진짜 안살수없는빵!!!!!!!!!!!!!

쟝블랑제리 빵 뭐살지 고민하신다면 맘모스주니어 진짜 추천입니당!

식빵 5,500~

쌀식빵, 모닝빵, 통밀식빵, 잡곡식빵, 우유식빵 등등 식빵들도 종류가 참 많았어요!

이렇게 빵 다 먹어놓고 다이어트중이라고 말하기 좀민망한데..

다음에는 다이어트 중이니까..... 통밀식빵을사봐야겠네요!

미니 치즈케이크 소프트크림치즈, 롤케익, 등등 빵종류가 참많아서

좋아하시는빵이 있으시다면 하나씩 골라담아 맛보세요 .. (그러다가 저번에 빵만 4만원어치사서 구박받았긴해요..)

앙버터 6,500

앙버터를 제가 참좋아하는데~ 요기 앙버터 진짜 너므너무 맛있어여!

팥이 중요하니까요 :)

그리고 옆에 꽈배기 .. 저는 기름기에 설탕보다는 저 꽈배기가 더 맛있더라구요~ 역시나.. ㅈㅁㅌ...

카스타드 도넛 3,300

크림도넛.. 안좋아하는사람드물겠죠..............? ㅋㅋㅋ 

어니언과 치즈가 듬뿍올라간 브레드!!!!!!!!!!!

세블락 소시지 4,200

다음은 남편이 사랑하는 소세지빵 ㅎㅎㅎ 육즙팡팡터지는 맛있는 세블락 소세지가 들어가서 너무맛있었어요~

게다가 약간 매콤해서 달기만한 케찹 느낌의 소시지빵이 아니여서 정말! 갈때마다 사는 빵중에 하나입니다!

제철 생크림 크로와상 3,800

다음은 딸기 시리즈~ㅎㅎㅎㅎㅎㅎ 

맛있는 크로와상안에 생크림과 제철과일이 잔득!! 

느므맛있는데!!!!!!! 커피랑 먹고싶네요~ 저는 아이랑같이 먹으려고 그냥 미니크로와상을사봤는데 (사진엔없 ㅠㅠ)

미니크로와상 달지않고 부담없이 먹기 너무좋았어요!!!!!!! 미니크로와상도 5갠가 6개에 3천원후반대였던거같네요~

딸기 팡도르 6,000

딸기 팡도르,,,? 

#팡도르

판도로는 이탈리아 베네토 주 베로나(Verona)에서 전통적으로 내려오는 달콤한 빵이다. 베로나 출신의 인상파 화가 안젤로 달로카 비앙카(Angelo Dall'Oca Bianca)에게 영감을 얻어 만든 이 빵은 끝이 잘린 원뿔형 몸통에 여덟 개의 꼭짓점을 가진 독특한 별 모양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 네이버백과사전!

다음에 팡도르를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메모메모

딸기 크로플 4,200

딸기 크로플~

부산에 시그니엘 더뷰에서 조식먹을때 먹었던 크로플에 꽂혀서 요새 크로플 자주 생각나는데...

왜케 먹어야할 빵이 많죠...? 

사진이왜없는지모르겠으나 ㅋㅋㅋ 

제가 가면꼭사는 마늘스틱입니다! 1400원이구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늘빵좋아하는사람 꼭사기요..

너무맛있어서 돌아오는 차안에서 그냥 다먹어버리는 그런빵입니다 ㅋㅋㅋㅋㅋ

사진에는잘렸지만 꽤길어요~ ㅎㅎㅎ 질리지않게 딱 먹을수있는 크기입니다 :)

옆에는 크림빵이구요~ 호떡이가 좋아하는 크림빵.. 크림이 달지않아서 아이한테 줄때 부담이없어요!!

케이크도 종류가 참많아요!!!

미니부터 크기큰것까지~

딸기 타르트 케이크 비쥬얼 대박아닌가요 ㅋㅋㅋㅋ 사진에서 보는것보다 크기가 커요!

제생일엔 이거먹고싶네용 ... ^^... 

하지만현실은 생크림케이크 ㅋㅋㅋㅋㅋㅋ

호떡이가 먹을거기때문에 어쩔수업다는.. 근데 케이크들이 다 크기가 꽤커요.

ㅋㅋㅋㅋㅋ 오다가 기울어진듯요 ..ㅠㅠ

크기가 진짜 크고 일반케이크보다 빵이 1단계더있는느낌이에요~

애기가 손으로 막 퍼먹어서 단면을 사진찍는걸까먹었는데, 빵사이사이 딸기들이 꽤 많이 도포되어있어서

촉촉하고 우유맛이 진짜 많이 느껴지는 생크림에 

빵도 촉촉하고 맛잇었고 딸기도 느므느므 맛있었구요!! 

ㅋㅋㅋㅋㅋ 1000일인데 초가 없어서... 10♡♡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일 기념으로 오랜만에 케이크 사먹어봤는데.. 넘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초불고있는데.. 자꾸 크림찍어먹는 크림러버 호떡♡ 1000일동안 크느라 수고많았어!

지난번에 갔을때 산 빵들.... 정말 자제했어요..ㅠ

4만원욕먹은후로 ㅋㅋㅋㅋㅋ 다음에 또 빵사러 갈거에요!!

서울 관악구에 쟝블랑제리 빵집 있어서 저는 행복한 빵순이입니다 ♡

아 맞다! 정보보려고 찾아봤는데 네이버 스토어에서도 판매중이더라구요!

https://smartstore.naver.com/jeanboulangerie

 

쟝블랑제리 단팥빵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쟝블랑제리 단팥빵] 공지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smartstore.naver.com

쟝 블랑제리 안먹어본 사람없게 해주세요!ㅋㅋ

가성비 빵집이면서 맛도있는 서울 빵지순례 빵집!!! 

쟝 블랑제리 추천이요~

아맞다! 한 3시반 이후에 갔을때 빵이 제일 많았던거같아요!! 

빵나오는시간대도 중요한듯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