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 삼겹살 맛집 : 화포식당 홍대 합정점 삼겹살 맛집 찐이다!!!!!!!

2023. 2. 20. 05:36맛집 기록/서울

합정 삼겹살 맛집 / 홍대 삼겹살 맛집

화포식당

HWAPO


글, 사진 배금쟁

 

오랜만에 또 쪼꼬님이랑 차나랑 함께 만난날!

1달뒤 다시 캐나다로 출국하기에 아쉬운마음에 저녁에 술먹으러 ~~

역시 밥 카페보다는 술이지 ㅋㅋㅋㅋㅋㅋㅋ

이날은 나의 새폰 갤럭시23울트라의 개시여서 넘넘 또 사진찍기 재밌었당 ㅎ.ㅎ

크으~~ 삼겹살 아주 진짜 맛있었던 ㅎㅎ 대표로 사진 하나올리고 리뷰 고!


화포식당 합정점

주소 : 서울 마포구 독막로3길 25 / 0507-1413-9239 / 네이버 예약가능!

운영시간 : 오전 11시~ 밤 10시 40분까지


생각보다 홍대인데 늦게까지 안해서 놀라웠다는~

밥집이라그런지 딱 저녁시간까지만하고 대부분 2차 3차로는 가벼운곳가니까 그런듯~

화포식당은 예전부터 유명하고 체인이었다고하는데 나는 처음들어봄..ㅋㅋ

오늘은 우리 쪼꼬언니 김MZ님의 픽 ㅋㅋ

프리미엄 한돈 전문점이라는데~ 진짜 ... 감히 완전 강추다!!!!

테이블은 이런느낌~

1층 2층이있고 2층은 예약손님위주인거같다! 우리는 네이버에서 예약하고갔더니 바로 2층으로 안내해주심!

2층에 9인도 가능한 단체 자리도있어서~ 단체회식이나 2~4인들도 오기에 너무좋을것같다 :) 

합정 삼겹살 맛집~ 화포식당 홍대합정점 메뉴!

처음에 시킬때는 같은메뉴로 2인분이상 주문을 해줘야한다고해서

우리는 삼겹2인분 + 항정살1인분 + 한맥2병 세트메뉴를시킴! 세트에 56,000원이었다!

메뉴를 보니 점심시간에 오기에도 좋을듯하다!!

원산지는 다 국내산~ 김치만 중국산이군!

확실히 국산이 맛있음...ㅋ

기본찬들도 프리미엄이넹 ㅋㅋㅋㅋㅋ

명이나물에 깻잎, 고기와 곁들어 먹는 것들은 다잇음 ㅋㅋㅋ 

소금이 엄청 특이하길래 뭔가했더니 간수가없고 불순물이 섞이지 않은 안데스 소금이라고한다..

우리는 뭐지? 딱딱하게 이상하다고 생각하고 걍 안먹어봄..ㅠ 설명 좀 해주셨으면 아~~ 하고 먹어봤을텐데 아쉽네 ㅎㅎㅎ

갈치속젓과 장아찌, 와사비 까지!!! 

배추와 해물이 약간 들어간 국물도 기본으로 나오는데 너무 담백하고 깔끔해서 좋았다!

숙성 통 삼겹살 2인분 30,000원

삼겹살2인분 등장!

와............... 땟갈보소~ 

진짜 삼겹살 너무너무 맛있어서 그런지 항정살보다 갈매기보다 삼겹살이 100배 더 맛있음!

삼겹살 꼭 시키기요!!!!!!!!!!!!!

한맥 5,000원

한맥HANMAC 코리안라거~~ 오비맥주에서 나온건데 처음먹어봤는데 진짜맛있었다 !!!

카스나 하이트보다 약간 무겁고 진한느낌?ㅎㅎㅎ 맛있었다! 

역시 고기에는 맥주지.. 캬......... 느므좋다 자유부인 행벅 ♥

이렇게 한번씩 채워줘야 육아도 즐겁게하고 하는듯 ㅎ.ㅎ

노릇노릇 익어가는 삼겨비~~

구워지주않아서 실망했는뎅 우리 김MZ언니 너무 고기를 잘구움,,,,,,,,,,,,,,,,,,,,,,,,,

노릇노릇 구워지는 삼겹살~

먹기 좋은 크기로 진짜 엄청 잘 자르고 잘구움...

깻잎이랑 명이나물 바꿔가면서 바닥에 깔고 삼겹살에 와사비올려서 먹으면......

진짜 개꿀맛..

삼겹살이 부드럽고 육즙이 진짜 오져따리....... 

씹는데 질긴 느낌도없이 숙성을 시켜서그런가.. 녹는수준이었다!!!!

항정살 1인분 19,000원

다음은 항정살!

나원래 항정살좋아하는데......... 그리고 솔직히 삼겹살보다 항정살이 더맛있는데 여기는 삼겹살이 넘사였다 ㅋㅋ

같이간 친구들 다 동의함 ㅋㅋㅋㅋㅋㅋ 

갈매기살 1인분 16,000원

추가로 시킨 갈매기살!!

많이 질기지않고 맛있었다! 하지만 역시 삼겹살이 최고라능 ㅎㅎ

그리고 추가로 뭔가 더 먹을까~ 고민하다가 육회비빔밥이랑 냉면을 시켰다 :)

육회비빔밥 9,000

육회비빔밥~~~

냉면보다는 별로였다..ㅠㅠ 밥도 약간 누룽? 느낌이어서 비빌때 조금 힘들었다..ㅠㅠ 

비냉 6,000원

비냉!

비냉 육수를 기호에맞게 부어먹을수있게 주셔서 넘좋았다.

비냉 맛있었음!!!!!!! 양념도 많이 맵지않고 적당히 매콤하고 시원해서 후식으로 정말 최고였다 :)

거의 다 먹어가는데 한맥에서 행사한다고 병따개 받았는데.. 넘귀엽고 귀여웠음 ㅎㅎㅎ

세트로먹고 이거저거 먹어서 92,000원 나옴!!!!

진짜 넘넘맛있었던 꼬기!!!!!!!!!!!!!!!!

합정 삼겹살 맛집 찾는다면, 화포식당 진짜 두번 세번 추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