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술집 / 을지로입구역 맛집 : 안주 진짜 다 맛있는 이자카야!!!! 요꼬쪼

2023. 1. 20. 00:00맛집 기록/서울

명동 맛집/ 을지로입구역 술집

이자카야 요꼬쪼


레고 모임은 역시 술............
정말 술레고 해야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동포차를 가기로했으나 홍성여행사가 사라졌다.... 우리의 명포가 사라지고 절망에 빠진순간..
쪼꼬언니가 찾은 명동 이자카야 요꼬쪼
우리 쪼꼬언니는 일본은 싫은데 홋카이도 여행은 좋고.. 노재팬이라면서 이자카야 가자는 분 ㅋㅋㅋㅋㅋ
이래서 내가 언니를 사랑해 ♡ 너무재밌어 ㅋㅋㅋㅋ
어쨋든 7명인 우리가 간곳은 명동 맛집 이자카야 요꼬쪼!

일단, 메인사진 하나 걸고 시작- ㅋㅋ

이날은 우리 레고6명 + 정말 오랜만에 현이 같이 나와서~ 넘넘 더 재밌었다!
특히 주주가 잘 알지못하는 현한테 술쏟을때 ㅋㅋㅋㅋ 근데 또 그 술 쏟은거 아깝다고 뭐라하는 우리 쪼꼬언냐...ㅋ
암튼 코미디다 레고만 만나면~~

내부는 ㄷ자로 되어있었다!
인테리어도 이자카야스럽게 잘되어있고~~ 벚꽃도 볼수있다 ㅋㅋ
우리는 가장 안쪽에 앉았는데 시끄러운우리에게 가장좋은자리임 ....ㅋ
근데 우리 뒷테이블이 더시끄러워서.. 아니 우리보다 볼륨이 큰 테이블은 처음이었다 ㅋㅋ
남자들이 시끄러우니 진짜 너무시끄러웠다..-_ㅠ

명동 맛집, 명동술집 요꼬쪼 메뉴!

꼬치는 개당 3800~4000원사이였고
구이류 튀김류, 탕 사시미 등등 다양하게 있어서 여럿이가면 다양한 메뉴를 먹을수있다 :)
술 메뉴를안찍었네...

아사히 생~~ 8천원이었던거같다!
긴축이라고 쪼꼬님이 생맥은 1인당 1잔으로 제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다음부터 국산맥주 먹음..
먹다가 칭따오로 바꿈 ^^ㅋㅋㅋㅋ

1차 도착한 4명 일단 짠~~~
그뒤로 주주, 현, 아장이 오면서 다들 너무반갑고 즐겁고 재밌고!!
현이 여친이 생겨서 다들 너무 진심으로 축하해줬다~
오래오래 행복해~~~

쪼꼬언니 진쨔...........
국산맥주먹으라더니 갑자기 사케먹겠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케로 달려달려~~ 사케파vs맥주파(나랑 주주랑 달래 ♡)
감바레 오또상!!!!

몰또에서 밖에있었더니 국물먹고싶어서 시킨 오뎅탕... !!
진짜 너무맛있었음! 우동도 추가해서 넣었음 ^^ㅋ

오꼬노미야끼~~
역시 너무맛있었음............. ><

모듬꼬치~ 꼬치는 여럿이라 다 해체해서 먹어서 꼬치먹는 느낌이 잘안났당..
꼬치들도 노릇노릇 하게 잘 구어졌지만 나는 요리가 더 맛있었던거같다~

야끼우동!!!
야채 덜익은거좋아하는데 아삭아삭식감도 좋았구~ 간도 짭쪼롬하니 맥주랑 너무잘어울리는것..
사케랑도 너무 잘어울리는 이자카야 먹방들.. >ㅅ<

타코와사비!!!!!!!
타코와사비 타코가 너무 식감이 없어서 조곰아쉬웠다..ㅠ 그냥 와사비맛으로 먹음 ㅋㅋ

연어샐러드+꼬치7종 주문해봄 ㅋㅋ 연어샐러드 너무맛있었다..
그리고 중간중간 술먹느라 사진이없는데
알새우깡 ( 보리새우아님 ㅠㅠ) , 감자고로케, 소고기타다끼, 연어+활어, ㅋㅋㅋㅋㅋ
진짜 아주 안먹엉본거없이 다먹은듯함......
진짜 대부분의 메뉴들이 다 상타 이상이어서 재방문의사100%인데 다음엔 .. 2차로오자..
1차여서 배고팠나 50만원이나 나옴 ^^ㅋㅋㅋㅋ

다음에 3월 모임때 분식먹쟈고.. 언니 요새 분식도 비싸^^...
회비를 올려야하나?ㅋㅋㅋㅋㅋ ㅎㅏ....

정말 재밌었던 1월 이자카야 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