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곡역 카페 : 스내킹 SnacKing

2023. 6. 4. 08:00맛집 기록/내동네신림

당곡역 카페

카페 스내킹 SnacKing


 

동네친구 ㅈㅇ이랑 같이 신림역 삼성서비스센터갔다가 브런치도 먹을겸 들렀던곳!

가는길에 팥칼국수집 맛집이다 얘기했었는데 다음에 꼬옥 가봐야지!

그냥 네이버지도에서 카페 치고 근처갔는데 신림롯데백화점 맞은편이다.

롯데백화점안에도 폴바셋이있긴한데~ 안가본곳이고 내부도 느낌있어뵈서 들어가봤다!

사진 너무대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관은 이렇게 생겼다.

내부는 이런느낌~! 이뿌당! 

의자아래 가방넣는곳이있었다 ㅎㅎㅎ 

시리얼도팔고~~ ! 이 시리얼은 음료에 위에 토핑으로 뿌려먹는거같음!

요렇게 콜드브루도 팔고~ 이렇게 귀여운통에 시리얼도 판다! 

동네라면 호떡이랑도 함께와보면 좋을거같은~ㅎㅎ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했다.

아메리카노는 3천원 / 햄치즈샌드위치와플 / 인절미카라멜와플

샌드위치가 아닌 와플이라 특이했는데 그럭저럭 먹을만했다!

커피는 고소하니 맛있었다.

카라멜와플도 맛있었다고한다.

보니까 여기는 배달이 꽤 많은듯~~ 다음에 배달로 한번 시켜서 호떡이랑 먹어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