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살만공격 치동! 최애치킨으로 등극 ♥

2023. 4. 24. 13:07맛집 기록/내동네신림

순살만치킨 메뉴 추천!

닭다리 순살만 치동 (치킨+우동) 


순살만공격은 닭다리살만 이용해서 진짜 넘넘맛있는 치킨 브랜드중 하나인데~
여러가지 맛을 한번에 먹을수있어서 초반에 엄청시켜먹었던 기억이~ 그러다가 가물가물하다가
어저께인가.. 순살만공격에서 바베큐메뉴인 치동을 발견함.
치동?? 스모크 칠리 바베큐치킨 + 우동이다!

쿠팡이츠에서 와우회원할인받아서 2만원으로 주문!
맵찔이인나도 먹을수있는 중독성강한 맵단맵단의 정석이다!!
뭔가 케챱맛도나는거같으면서.. 암튼 넘 중독적이햐!!!!!!!!!!!!!
게다가 우동이 사기다.. ^^.... 
치밥도 치밥인데 치동도 너무맛나쟈누~~

우동면발이 이렇게 쫄깃탱탱할수가없다 ㅋㅋㅋ

닭다리 순살 맛은 말모말모임.. 
게다가 바베큐라서 그런지.. 진짜 늠나 맛있음.. 스모크니까 불향도나고..
이조합 사기임!

떡이 또 얇아서 식은다음에 먹어도 딱딱하지않고 넘 맛. 있. 음...

아 배고프당... 
오늘또시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이랑 먹어도 진짜 밥도둑... 밥 한공기퍼서 같이먹었당.. 
당분간 얘만 시켜먹을것같당! 
순살만공격 메뉴 치동 추천!

메뉴 뭐있나 찾아봤는데 또띠아도 같이 있는 치띠아가 또 유명한가보네..
다음엔 치띠아 도저언~~~!! 
순살만공격 치동 진짜.......... 안먹어본사람없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