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맛집, 카페 : 띤띤 TinTin , 버터핑거 팬케이크 후식

2023. 4. 13. 00:00맛집 기록/서울

타임스퀘어 맛집과 카페

베트남음식점 tintin / 버터핑거팬케이크


 

코시국전에 만나고 이제 어느정도 완화되어서 아린맘이랑 데이트 ♡

진짜 오랜만에 타임스퀘어에 갔는데 20대초반에 대학생때 묘정이를 만나던 길이 불현듯 생각났다.

오랜만에 옷장속에있던 친구용 옷도 꺼내입고 ㅋㅋ 화장도하고 귀걸이도하고 산뜻하게 집을나섰다:)

호떡이와 함께 나갈때와는 옷차림부터가 다른 애엄마st ㅋㅋ

날씨도좋고~ 버스타고 창밖을보면서 노래도듣고~~ 힐링!!! 오랜만에 버스탔더니 중간에 길도잃음 ^^..ㅋㅋㅋ 

진짜 완전오랜만에 만나서 만나자마자 반가움과 동시에 뭐먹을지 결정 ㅋㅋㅋㅋㅋ 

 

베트남 음식점이고, 매장은 복합쇼핑몰에서 자주볼수있는 오픈형~~~

평일이고 점심시간이었어서 사람들이 많아서 매장안에서의 사진은 적음.

내부는 베트남이 생각나는 인테리어다. 

베트남너무가고싶네 요즈음... -_ㅠ

 

띤띤 메뉴

런치세트부터 커플세트, 단메뉴에 프로모션메뉴에 신메뉴까지.. 뭔가 굉장히많은데..?

우리는 레드커리와 분짜를 시켰다.

반쎄오도먹고싶었지만 둘이니까 참기..ㅋㅋ 

내가 시킨 분짜!

분짜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맛있었다..!! 고기도 맛있고 면도 소스도 굿굿 

고수는 살짝쿵 빼주고... 오늘은 부먹으로~ 소스부어서 쉐킷~~ 

고기간도 잘베어있고 야채도 신선했다. 

레드커리!

레드커리 일단 양이 많아서 합격! 그리고 밥도 베트남식..!! 맛도 평타이상이었다.

맛있게 클리어하면서 폭풍왕수다~~ 어느새 우리의 대화의 주제는 아이가 되어있었다..ㅋㅋ

그리고 아린맘이 출산해서 못가본 뒤늦은 핫플 버터핑거팬케이크로 고고!!ㅋㅋ 

 

 

버터핑거팬케이크
Butter Finger Pancakes

"묘정아 여기가 핫한곳이야?"

"이니 예전에 핫했었대" ㅋㅋㅋㅋㅋㅋ 한참 육아하느라 힘들어서 못와본곳.. 지금이라도...^^!!

메뉴판이 엄청 커서 사진에 다 안들어와서.. 급 찍기 싫어짐.. 

시키는게 좀 복잡했는데 시킬때 이거저거 알려주셔서 도움받고 주문함!

가볍게 먹기좋았고, 맛있었다. 아메리카노도 라떼도 합격..!!

팬케이크는 말모말모... >.< 

자유부인일때는 뭘먹어도 맛있는거 왜그러죠..?ㅋㅋ 만인공통인거같아서 ^^ㅋㅋ

 육아는 엄마가 행복해야~ 아이도 행복하다!!!ㅋㅋ

오늘도 행복하게 즐겼으니 집에가서 육아 열심히 하자요!

다음에 또만나 친구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