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촌 한옥마을 예쁜 한옥 카페 : 아이사구아 iSagua

2023. 4. 2. 00:38맛집 기록/서울


북촌 한옥마을 예쁜 한옥카페 

아이사구아 iSagua


평일에 북촌한옥마을에 다녀왔어요 :) 

북촌한옥마을 처음 갔는데 너무너무 좋아서 계속가고싶었어요~!! 

한옥분위기도 분위기지만, 상점들있는 거리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맛집도 많은것같구요!!!

삼청동수제비를 먹고 한옥마을을 구경하다가 다리 아파서 카페 알아보다가 근처에 보이는 아이사구아로 갔어요!

북촌한옥마을 한옥카페 추천에 꽤 많이 뜨는곳같아요~

입구쪽에 위치하기도했구요!

밖에 앉는 곳도 있어서 햇살좋은날에는 밖에서 마셔도 좋을거같아요~

제생각엔 안에서보는 뷰보다는~ 밖에서 안을 보는게 더 이쁜거같아요 ㅎㅎ 

이왕 한옥마을에 온김에 한옥카페에서 차한잔~ 너무 좋을거같아요! 

입춘대길ㅎㅎㅎㅎㅎ 진짜 오랜만에 보네요~

입춘대길이 적혀진 대문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가운데 큰 식물이 하나있고 오른쪽에는 주문하고 만드는곳~

뒤쪽, 안쪽, 왼쪽으로는 테이블이 많이있어요 :) 

2인석부터 단체석까지 겸비하고있어서 여러명에서 와도 좋을거같네요.

북촌 한옥카페 아이사구아는 솔직히.. 굉장히 비쌌어요!!!...

에비앙으로만 제조해서 그런가봅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양탕국, 양냉탕국인줄알았는데~ 그밑의 스페셜티의 오리진이라고하네요!

양탕국은 또 다른건가봐여~ 

에스프레소 리에또와 오리진, 그리고 컵티라미슈하나를 주문했어용!

티라미슈는 5500원, 휘낭시에는 2500원~ 

자리는 어디 앉을까고민하다가~ 안쪽에 앉았습니다.

정갈한 한옥컨셉트!! 

한복입고 오는 외국인들이 많았는데, 한옥카페와서 사진찍고 가면 좋아할듯해요 ㅎㅎ

실제로 외국인들이 꽤~오더라구요 :) 

한국인들이 오기엔...........굳이.........................ㅠ 이쁘긴한데 음료가 넘비싸요..!! 

요자리 앉았어요 ㅎㅎㅎㅎ 

안쪽은 대충 이런느낌이에요~

의자가 조금.. 아쉬운 느낌이에요..ㅠ 뭔가 연회장에 있는 의자같은느낌에 잘 안끌리고 무거워서 별로였네요..

에스프레소리에또 5,000

에비앙 물과 함께 나온 에스프레소 리에또!

설탕, 싱글에스프레소, 우유, 아이스크림, 올리브오일

오일이 들어간게 꽤 특이했어요. 맛은 있었습니다..!!! 아이스크림이 있으니 에스프레소도 쓰지않게 맛있게 먹었네요 :) 

갤럭시23울트라 화질진짜 늠사네..  디카 팔아야하나 ㅋㅋㅋㅋㅋㅋㅋ

아메리카노는 이렇게 나오는데요.....ㅋㅋㅋ

엄청 큰 컵과 유리잔, 에비앙물, 샷이 담긴 잔과 함께...ㅋㅋㅋ

들고오는것도 뭔가 쟁반이 떨렸어요;; ㅋㅋ 

컵이 너무 크고... 얼음이 너무많고... 

얼음은 아래는 사각얼음인데 위에는 갈은얼음..

에비앙 물을 70%정도 넣고 샷 넣어서 본인이 원하는대로 물양은 에비앙으로 조절해서 먹으면 된다고해요..!

솔직히 잔도 너무크고 얼음도 너무 많고.. 너무 별로였어요 ㅠㅠ

커피 맛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에 9천원이라니.... 아메리카노먹을사람은 정말 비추에요..ㅠ 

양탕국으로 먹을걸 그랬나바용,,, 

예쁘긴하니까.... 그래도 그냥 기분좋게 쉬다가 다리 재충전하고 다음 또 구경하러 고고!!

한옥 느낌 느끼고싶으면 방문하면 좋을거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