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을지로 맛집 : 김치찌개맛집 한국관 24시 식당!

2023. 4. 4. 00:00맛집 기록/서울

서울 을지로 맛집 : 한국관

서울 24시간 김치찌개 맛집


안녕하세요 배금쟁입니다.

오늘은 지난주에 다녀온 을지로 김치찌개 맛집 한국관을 다녀온 포스팅을 해볼게요 :)

저는 점심시간에 다녀왔는데요~ 직장인들이 많이 오는거보니, 소문난 을지로 점심 맛집인가봅니다!

을지로 한국관은 점심에는 김치찌개를 자주먹고 저녁에는 오겹살, 소갈비, 돼지왕갈비등 구이메뉴도있는거같아요 :)

메뉴는 요렇습니다!

저희는 김치찌개2인에 계란말이를 시켰어요~

앉기도전에 친절하신 점원분이 김치찌개랑 계란말이 시킬거냐고 물어봐서 세트인가? 했는데 다들 그렇게 드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김치찌개+계란말이 조합을 시켜봤습니다!

뒤쪽에는 사람들이 다 차서 사람이 없는곳 쪽 찍었는데 내부 테이블이 꽤많고~ 이런식으로 되어있어서

앉아서 먹기 편합니다. 

기본찬은 요렇게~ 시금치랑 김치, 김 등이 나왔어요!

요게뭐죠? 접시가 올라가져있는데요~ 

솥밥입니다 ㅋㅋㅋ 진짜 솥밥주는곳중에 맛없는곳 못봤습니당

먹느라 누룽지 사진을 안찍었는데요..!!!

밥을 푸고 남은 돌솥에 물을 부어서 누룽지로먹거나, 그냥 누룽지로먹거나 취향따라 먹으면됩니다 :)

저는 물부어서 누룽지밥, 쪼꼬언니는 누룽지 그대로 먹었어요!!   

돼지김치찌개 2인분 20,000

제주생고기가 들어간 김치찌개 등장입니다!

이제 진짜 점심밥 1만원은 우습습니당..ㅠㅠ

라면사리가 들어간 김치찌개가 등장! 자리에 놓여진 버너에서 조금 끓어야합니다.

지글지글 보글보글.. 면먼저 챱챱 먹고 고기가 익으면 김치와 고기 김치찌개 국물을 퍼서 밥에 비벼서 냠냠..

 

지글지글 보글보글 끓는 김치찌개 한번 보고가실게여 ㅋㅋ

왕계란말이 9,000

왜시키는지 알것같은 비쥬얼의 왕계란말이등장!

근데 가볍게 먹기에는 너무 부담스러운 크기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 3인이와서먹을때는 부담없겠지만 2인이 먹으려니 배터져요...ㅠㅠㅠ 

맛은 엄청 맛있었어요..!! 

진짜 너무 슬기로운 점심식사 메뉴아닌가여?

요새 자꾸 여의도에서 근무할때 점심먹었던것들이 생각나고 그립고 그러네용... 

그렇다고 다시 일을 하고싶진않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논리.. 점심만 맛집 돌아다니고싶다는 논리 ㅋㅋ 

쪼꼬언니의 우울함을 위로하기위해 제가 센스있게 준비한 프리지아에요 ㅋㅋ

내 주위로 돌아가는 세상이지만, 가끔씩 주위사람에게도 눈 돌려 작지만 큰 행복을 주는 그런 사람이 되고싶어요.

코로나가 끝나고 오랜만에 찾아온 봄인만큼, 봄을 선물하고싶었어요..!

미세먼지는 가득한날이었지만, 청계천에는 초록함들이 살아나고있네요.

봄이왔습니다.

맛있는 김치찌개 배터지게먹었으니 좀 걸어줘야죠~ㅎ

을지로 맛집 김치찌개 잘하는 한국관 강추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