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경의선숲길 초코로만든 빙수! 독특하고 맛있는 17도씨 카페💖

2023. 6. 7. 07:00맛집 기록/서울

연남동 경의선숲길 빙수

17도씨 초콜릿전문점


 

친구들이랑 홍대티엔미미에서 배터지게먹고 이동한 연남동 경의선숲길 카페!

원래빙수먹고 싶어서 네이버지도에서 찾고 가는길이었는데, 뭔가 덥고 지쳐서 그냥 근처로 들어갔다 ㅋㅋ

초코빙수?뭐지? 하고 그냥 들어가봄 ㅎㅎ 

홍대 17도씨카페 (초콜릿전문점) 🍫🍨

📍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29길 38 1층

📞 0507-1378-1706

📌 12:30~22:00 ( 월요일휴무) / 주차불가능


메뉴

연남동 17도씨는 초콜릿전문점으로 여름에는 시즌메뉴로 초콜릿빙수를 팔고있다.

가격이 좀 비싼편이긴한데 맛있긴했음 ㅎㅎㅎㅎ

개업한지 꽤된곳이었다.

무튼 블루리본을 받은집~~ 

초콜릿전문점답게 초콜릿도 팔고있었다.

다음에는 한번 사먹어볼까봐~~~ 수제라그런가 많이 비싸네 ^^

좌석은 이런스타일~~

 

 

초코빙수!

초코빙수 18,500

초코빙수가나왔다.

오~ 비쥬얼~~~ 안에 우유빙수가있는줄알았는데 빙수가 다 저렇게 초코다.

오.. 그래서 비쌋나봄.

토핑으로는 초코볼이랑 아몬드랑 초코시럽주는데 시럽까지는너무 달고.. 그냥 아몬드랑 초코볼만같이 ㅎㅎㅎㅎㅎㅎ

얇게 아이스초코슬라이스들이 있어서 시원한 초코아이스크림~~

빙수너낌제대로넹

확실히 다른데서 먹었던 우유빙수에 초코가 드문드문올라간거랑은 차원이 달랐던 초코빙수!

맛있었음!!!!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 커피맛도 쏘쏘했음.

 

다먹고 또 산책하고 가는길에 사먹은거.. 

고망고 진짜 그리운 동남아의망고맛 ㅋㅋ 가격도 싼가격이라 완전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