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딤섬맛집 : 티엔미미 홍대 TIANMIMI 분위기좋은 중식당

2023. 5. 22. 12:38카테고리 없음

홍대 맛집

티엔미미 홍대점

TIANMIMI


오랜만에 절친들을 만나서 방문했던 티엔미미 홍대점.

셋이 작년 여름에 보라매공원에서 보고 처음본거같다며.. ㅋㅋ 진짜 시간이 느므빠르게 지나간다.. ㅠㅠ.. 

티엔미미 홍대는 친구가 계속 가고싶어했던곳인데 드디어방문했다! 늦게가서 미안하다 친구야~~  

티엔미미는 유명 중식 쉐프중 한명인 정지선 셰프님 식당이다..!

티비 잘안보는데 저번에 직원뽑는프로그램 아주잠깐봤는데 재밌었다는 ㅎㅎ

그분 식당인줄모르고 갔는데 보해가 말해줘서 알았다..ㅋㅋㅋ 

딤섬맛집이니 일단 딤섬사진 올려주구!! 

가게내부 사진부터 메뉴까지 포스팅시작!!

티엔미미 홍대점 예약을 하고갔는데 네이버 예약은 안열려있는거같고, 나와있던 전화번호로 문자 보내서 예약했다.

티엔미미 홍대점은 내부는 이런분위기~

아맞다 처음에 들어갈때 입구가 어디야? 했는데 큰길쪽 말구 건물 뒷편으로 가서 엘레베이터 타면된다.

안쪽에는 이런자리도있었는데 여기도 예쁜거같은데~ 바깥쪽이 의자는 편해보임 ㅎㅎㅎ

 

티엔미미 메뉴

세트메뉴는 요렇게있다!

우리는 여러가지 단품메뉴도 먹어보고싶어서 티엔set2인으로만 시켰다. 

인수대로 안시켜도되지만, 딤섬등 메뉴가 인당1개씩나오니 왠만하면 인당 시키는게 나을거같다.

그래도 잘 나눠서먹음 ^^ㅋ

단품 메뉴는 아래 메뉴 봐주세여! 

저희는 3인에서

티엔SET 2인, ( 두부피무침, 마늘새우찜, 딤섬3종, 어향완자가지, 토마토계란볶음, 식사택1(우육면, 어향육사덮밥 선택!)

단품메뉴로는 소롱포(샤오롱바오), 꿔바로우! 

티엔set 2인 100,000 / 꿔바로우 27,000 / 소롱포 8,000 / 제로콜라 3캔 12,000 = 147,000원 (3인방문)

기본반찬 등장!!

티엔미미 음식들

두부피무침

티엔SET의 두부피무침!

두부면이 쫄기하고 오이가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좋았고, 매콤해서 보해의 취향 제대로 저격!

마늘새우찜

아 세트를 2인시켜서 ㅋㅋㅋㅋㅋ2개씩나와서 쪼매 아쉬웠는데.. 어찌저찌 잘 나눠서 먹음 ㅋㅋ

마늘새우찜은 원래 새우좋아하기도하는데 새우가 짱짱쫄깃했고 마늘향이 넘 많이 나서 제대로 취향저격 ♥

딤섬 3종과 샤오롱바오!

샤오롱바오는 육즙이 가득한 중국식 교자다.

히진's픽!!! 상해에서 먹었던것보다는 더맛있었던거같은...?ㅋㅋㅋㅋ

샤오롱바오 수저 (우동국물수저같은)가 없어서 쪼곰 아쉬웠다는~~

육즙 후루룩 먹어주고~!!! 맛있는 샤오롱바오 흡입!

트러플쇼마이, 바질쇼마이

트러플쇼마이와 바질쇼마이!

 

트러플쇼마이는 돈등심, 새우, 트러플오일, 오징어 먹물이 들어갔고, 

바질쇼마이는 돈등심, 새우, 바질이 들어갔다고한다. 

바질 싫어하는 사람은 호불호 갈릴거같고, 트러플은 그냥.. 존맛임 ㅋㅋㅋ

마라교자와 알치알수정교자

마라교자는 부추와 무말랭이가 들어간 돼지고기교자!!

난 매워서 양보해서 맛은보지않았는데~ 친구들이 매콤하고 맛있었다고..!!

날치알수정교자는 새우랑 날치알이 들어간 교잔데 역시나 쫄깃하고 넘맛있었다 :)

어향완자가지

비쥬얼이 대박이었던 어향완자가지! 

가지는 튀겨서 나왔고, 매콤새콤한 사천식 어향소스가 그릇에 담겨나왔다.

가지가 깨끗하게 잘라진게 아니여서 반정도씩 칼집나있음! 

그래서 잘라서 먹기엔 약간 불편해서 가위를 달라고 해야할거같기도하고~ 우리는 걍 뜯어먹음 ㅋㅋ 

소스가 생각보다 짯고, 가지가 생각보다기름이 많아서 느끼했던..ㅠㅠ 조금아쉬웠던 메뉴였다! 비주얼은 대박~

토마토계란볶음

말모말모... 토마토계란볶음은 역시 너무맛있다~ 새콤한 토마토에 부드러운 계란의 조합~

어향육사덮밥

다음은 식사메뉴였던 어향육사덮밥!

매콤하다해서 나는 안먹었는데, 각종야채랑 소고기가 들어간 사천식덮밥요리다.

우육면

다음 식사메뉴는 우육면!

요새 여의도 우육탕면앓이중이라 우육면 시켰는데 생각보다 아쉬웠다... 넘짜..ㅜㅜ

면발은 쫄깃했지만 좀아쉬웠던 우육면...ㅠ!

동북꿔바로우 27,000

다음은 꿔바로우 안시키면 서운하다고.. 맞지맞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추가주문함..

진짜 느므느므 x10000 맛있었음..

난 약간 묽은 소스의 꿔바로우를 좋아는데 새콤 달콤하고 묽은 소스에 쫄깃한 돼지고기찹쌀튀김...

가격이 쫌 비싸긴한거같은데 너무맛잇었다!!!!!!

다음에 또 가고싶은 홍대 딤섬맛집 티엔미미홍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