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담도휴게소 맛집 완전맛있는 메뉴 추천!

2018. 7. 14. 02:30맛집 기록/경기,인천


행담도휴게소 맛집 메뉴 추천!

돌솥치즈닭갈비덮밥 먹으면 절대 후회 안함!!!



지난주에 태안 꽃지해수욕장 놀러가면서 같이 간 일행이랑 행담도휴게소에서 만나기로했어용!

행담도휴게소는 상행 하행선이 만나는 휴게소인데, 꽤 크고 모다아울렛이라는 아울렛도있어서 쇼핑하기에도 좋아서 사람이 항상 많더라구요!


막힐때는 들어가는데만도 시간이꽤걸리능.ㅋㅋㅋ


행담도 휴게소에 도착해서 일행과 함께 푸드코트에서 밥을 먹었는데, 

너무맛있는 메뉴가있어서 이것만 먹으러 또 가고 싶을정도여서 행담도휴게소 맛집 메뉴로 추천하려고요! ><


돌솥치즈닭갈비덮밥 8,000


바로이것입니다!!!!!!!!!!!!!!!!

바로 돌솥치즈닭갈비덮밥!!!!!! 




닭갈비도 엄청많이 들어있고 고추장양념이 진짜...... 너무맛있었어요 >.<

닭갈비에 치즈에 깻잎에 김에 양념장이 츄르르륵~~

돌솥이 정말 뜨거워서 지글지글한 밥이 누룽지까지 생길정도!!!!!!!!


사실이날, 눈꽃치즈돈까스를 먹으려고했는데 오래걸린다고해서 돌솥치즈닭갈비 시킨건데 정말 !!!!!!

최고의 선택이었어용,,,! 

갱민님이랑 ㅈㅎ이도 정말 맛있다고 극찬하면서.. 완식 ♥

정말 행담도휴게소 최애메뉴가 될듯 ...><


너무맛있어서 다음날 올라갈때도 행담도휴게소에 들러서 이번엔 못먹었던 눈꽃치즈돈까스를 먹기로했어요!



생각보다 빠르게 나온 눈꽃치즈돈까스!

전날 행담도휴게소에서 먹은 치즈닭갈비때문에 기대치가 상승한 우리!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

음, 근데 저는 .. 먹다가 왕돈까스를 시킨 갱민님이랑 바꿨어용...........

위에 눈꽃치즈인데 아래 깔린게 크림소스라서그런지..... 핵 와방 느끼 ㅠ.ㅠ

느끼한걸 좋아하는 갱민님도 불호..-_ㅠ 비쥬얼은 완전 좋은데 맛은 그닥이었어용.. 



그다음은 추억의왕돈까스!!!

정말 옛날식으로 두툼하고 바삭바삭한 돈까스에 정직한 돈까스소스가 뿌려진 추억의왕돈까스!

무난하게먹을만했습니다. 양이 엄청많았어요!

일행도 오므라이스 돈까스를 먹었는데 오므라이스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


첫날 먹었던 돌솥치즈닭갈비덮밥이 제일맛있었다는 :)

행담도휴게소 맛집 가장 맛있는 메뉴로 추천합니다! 후회없는 선택 >.<


 



행담도휴게소 맛집 푸드코트 메뉴랑 가격 공유할게용!!

다음엔, 전주양반비빔밥도 먹어봐야겠다능.



그외에도 행담도휴게소에는 먹거리가 엄청많아용!

화장실가는길에 양쪽으로 먹거리가 뙇!!!!!!!!!!! 사람들도 엄청많구요 ㅎㅎ

행담도휴게소 찾아보다가 이영자 소떡소떡이 행담도휴게소였던것같더라구요????????

다음에 한번먹어봐야겠어용.

행담도휴게소보다 안성휴게소를 더 먼저갈것같은데, 안성휴게소 소떡소떡먹어보고 다음에 후기올려야겠네용 :)



할리스에서 커피사는데 옆에 있던 오징어집........ 저 구워지는 오징어 실화냣?!?!?!?!?!?

냄새가 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리고 사람이 많아서 못찍었는데, 행담도휴게소에 공짜로 이용할수있는 안마의자가 있어요!

행담도휴게소 안마기로 검색이있을정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근데 저번에 엄마랑 휴가갔다오다가 한번 행담도휴게소 들렀을때 화장실앞이라 이용해본적잇거든요?

진~~~~~~~짜 아주 잠이와요 잠이 ㅋㅋ

인기가많아서 자리가없을수도있습니당 ㅋㅋ 만약 자리가있다면 냉큼!앉아서 안마한번받아보세요!



행담도 휴게소 2층에는 옷도 살수있는 오렌지 팩토리도있더라구요!

저희는 가보지는 않았지만,, ㅋㅋ 그리고 행담도 모다아울렛이라고 아울렛도있더라구요?!

들어가는입구가 달라서 구경은못해봤는데, 모다아울렛으로가는차는 거의없.......... ㅋㅋㅋ 

행담도 휴게소 3층이나 그랬더라면 더 접근성이 좋아서 사람이많았을텐데, 아예건물이 따로있다보니까 사람들이 잘 안가는것같더라구요~ ㅠ ㅠ


다음에 여유가된다면,, ( 그렇지만 항상 길막힐것같으니 서두르자는 마음이 앞서서) 가보고싶네용 :-D  


돌솥치즈닭갈비덮밥 8,000


맛있는거 다시한번보기..ㅋㅋㅋㅋㅋ

악!!! 배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