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루지체험장, 재밌고 빠르게 타는법 ★

2018. 7. 17. 09:00경상남도 여행/통영

통영 루지체험장 이용 후기

가격/소요시간및 대기시간 / 빨리 달리는 Tip 공개!



통영 = 루지

ㅋㅋㅋ 통영여행을 계획하고 가장먼저 통영여행코스에 넣은건, 루지 체험장이였다.

아침 7시에 출발해서 오후 12시쯤도착한 통영 스카이라인 루지!

사람이 많다는말에 3~4시간정도 예상하고 숙소체크인하기도전에

도착한 통영 루지체험장!



스카이라인 통영 루지는 총 1.5km에 해당하는 트랙이구요~

최대 5개코스까지 늘릴 예정이라고하네용~

저갔을때는 1개뿐이었어요!

강화도에도 씨사이드 리조트 루지를 개장한다고했던것같은데 했나모르겟네용

양산에도 루지가 생겼다고하던데, 루지하나로인해 관광객이 많아지겠네요 ㅎㅎ

양산에 새로 생긴 루지가 세계에서 제일 긴 루지라고하더라구용 :)



통영 루지는, 이렇게 카트를 타고 내려오는, 카트라이더?ㅋㅋ

코스는 정해져있어서 안전지침만 잘 따른다면 안전한 루지입니다 :)



표를 예매하려고갔는데오잉?

사람이별로없더라구요?!?! 뭐지뭐지 ? ?? ?? 이 핵이득은!

이때가 11월이었기도하고 금요일이어서 사람이 별로없더라구요!

너무 긴 줄을 서서 타면 지치고 짜증날것같은데, 가능하시면 평일에오세용!

표끊는 창구는 6개이고 생각보다 순환은 빠르더라구요!



옆으로 보이는 스카이라인루지 통영의 코스~

생각보다 엄청긴데, 직접타보면 별로...ㅋㅋ


가격은 제가갔을때보다 .. 올랐더라구여?

1년도 안지났는데 이렇게 가격 올리기있기없기?!?!


가격은 개인, 가족2~5인까지 가격이 다양해서 사이트들어가서보는게 가장 정확할것같네요 :)

개인 루지는 온라인예매가 가능한것같으니 온라인예매해서 예매 시간은 줄이시는게 좋겠어요!



네이버에 뜬 가격정보인데용, 1인 3번타는게 2만원이네요!

가족별로는 할인이 들어가니 맞는걸로 예매하세용~ 

가족탑승권은 현장판매만 가능한가봅니다 ㅠ.ㅠ 



탑승안전규칙과 3회콤보 티켓을 주시거든요~ 그럼 이제 다음은 모자를 착용하러 가야합니닷!

바로 오른쪽에 모자가있으니 크기에 맞는 모자를 쓰시면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ㅋㅋㅋㅋㅋ

이렇게 내 머리크기 인증하기 있기 ?!?!?!..

핳,, 노란색이 맞기를 바래봅니다..ㅋㅋㅋ

다행히 간발의 차로 노란색모자가 맞았네요!!! 



루지타러 올라가는건 저런 리프트를 타고올라갑니다 :)

리프트 한개에 4~5명정도 탈수있어서 금방금방올라가네요!






저갈때는 사람이 별로없어서 한번은 둘이타고 나머지는 아이들이랑같이탔어요!

리프트타고 올라가는길에 통영루지 내려가는거 봤는뎅 ㅋㅋ 넘재밌어보여요!!!




엄청 생각보다 빠르게 내려오는것같네요!!!!!!

기대기대 +_+



리프트에서 내리면 이렇게 오늘처음탑승과 스탬프를 받으셨으면 이쪽으로 가라는말이나와여!

일단 저희는 처음이니까 오늘처음탑승하는쪽으로 ~ 슝슝~



오늘처음 탑승하는 사람은 이렇게 교육을 듣습니다!

어려운건없구용~ 앞으로 쭉 밀면 가속 뒤로 당기면 브레이크입니다~~ 반대였나?

ㅋㅋㅋ 암튼 조작은 엄청 쉽습니다!!



달려!!!!!!!!!!!!!!!!! 씬난다!!!!!!!!

엄청 생각보다 빠르고 신나서 저도모르게 소리를 지르는 ㅋㅋㅋ



신나게 달려서 도착...!!!

2번째 타러갑니다~.~ 남편이랑 서로 시합을햇는데, 

제가자꾸 느린거에요. 분명히.. 이상하네.. 분명히 속도줄인적이없는데 제가 항상 더느린거에요~

그러다가 마지막 3번째 탈때 남편이 재밌고 빠르게 타는법을 알려줬어요!!!!!


그것은바로!!!

허리를 뒤쪽으로 붙이지말고 앞으로 몸을 숙이면서 타는것!!

얼????

그리고 앞뒤로 브레이크가 있기 때문에 핸들을 중간에 적절히 가속 쪽으로 잘 조절할것!

타다보면 뭔말인지 아실거에용 ㅎ



세번째 타러 내려왔는데 줄이 좀 생겼더라구요?1?헉.. 

언능타러가야지~

마지막엔 노하우를 듣고 타니 속도가 엄청많이 붙어서 진~짜 재밌었어요!

추월하는 재미도 참 쏠쏠 ★



내려와서 다시 타러가는길에

통영루지에서 찍힌 사진이..ㅋㅋ 마치 후룸라이드같은~

우리는 사지는 않았다.


총 3번 타는동안 걸린시간은 약 1시간!

(사람이없을때입니다)

사람이 꽤있을때는 2~3시간걸린다는데, 인터넷에서 표는 예매하고가고 타면

사람많아도 한 2시간이면 타지않을까요~ㅎㅎ


여튼 통영여행코스의 첫번째 통 영루지체험장은 순조롭게 마무리 ★

이제는 미륵산으로갑니닷



https://www.skylineluge.com/ko/tongye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