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중앙시장, 멍게 하우스 꿀빵, 화니빈카페

2018. 10. 17. 08:00경상남도 여행/통영


통영 중앙시장

멍게하우스 꿀빵

화니빈 카페



통영여행일정중, 지친 갱민이 숙소에서 잠시 꿀잠자는동안 나는 근처를 둘러보기로했다.

카페 바다봄을 갔다가 근처에 통영중앙시장이 있길래 그쪽을 잠시 둘러보기로 +_+


나가니 바로앞에 거북선이보였다 :)


실제로 거북선을 관람할수있는곳이었다 :) 신기해!

내부를 구경해볼까?



근데 입장료가있었다 ㅠㅠ 얼마였는지 정확히 기억은안나지만 들어가볼까하다가 그냥안감...ㅋㅋㅋ

입장료까지 내고 들어가서볼 정도는아니였던것같기도하공.. 여수에서 이미 거북선 들어가봐서..



바로앞에 통영 여행지도비슷한게있었당

현재 있는곳이 문화마당! 그 근처를 중심으로 세병관, 남망산조각공원, 충렬사, 동피랑등 다양하게 볼곳이많았다.

세병관이랑 충렬사 못가봐서 좀 아쉽 ㅠㅠ.




통영중앙시장과 멍게하우스 통영 꿀빵



앞으로 조금가니 통영전통시장이있었다!

시장구경도 좀 해볼겸 안으로들어가봤당



생선팔고 이거저거파는 활어시장!! 요기서 회떠가도 좋을듯싶은데 갱민이 회를 안좋아하니 ㅠㅠ

그래도 통영까지왔으니 저녁에 회먹으러가기로해서 그거로 만족하기로~


새우도있고, 젓갈도있고~ 재미나는 시장구경을하다가 너무 바닥에 물이많아서 신발젖을까바..

걍돌아가기로한다.


 

 

요기는 시장 입구에있던 독특한 디자인의 꿀빵집이었는데, 꿀빵 넘 궁금하기도해서 하나사보려고들어가봤다.

전복빵에 해삼빵까지있는 특이한 멍게하우스! 근데 나는 꿀빵으로...ㅋㅋㅋ 모험은 하고싶지아나~

 

국산 찰보리로 만든 수제꿀빵!

가격이 기억나지않지만 그렇게 비싼가격은 아니였던걸로 기억된당.


 

요기보이는걸루 한팩 샀다.

이따가 숙소들어가서 갱민랑 먹고 저녁에 술안주로 먹으면딱일듯!

다른꿀빵도 다음날 사봤는데 그 꿀방에 비해 꿀이 많이없긴했는데 이게 더좋은듯..........ㅋㅋㅋㅋㅋㅋㅋ

꿀빵이라고 꿀이 너무많이 있으니 이에붙기도하고 좀 별로였다. 멍게하우스꿀빵은 겉에 꿀이적음..ㅋㅋ


 

시식도해볼수있다. 맛도 여러가지!! 나는 섞여있는걸 샀던것같음. 모듬꿀빵 ㅋㅋ


 

해가지고있다.

이렇게 혼자나와서 구경하는것도 재밌는것같당 ㅎㅎ 아무 눈치도안보고 나 가고싶은대로 가고 찍고싶은대로찍고

먹고싶은대로먹고.............. 혼자여행 한번 가보고싶긴한데?!?!?!

하지만 난 치명적인 약점이있다. 길치다....


 


 

들어가는길에 급 커피가먹고싶기도하고, 갱민이 피곤하다고하니 커피 한잔을 사서 가려고 두리번대는데,

통영여객선터미널 앞에 화니빈이라는 카페가있어서 들어가봤다.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화니빈카페! 아저씨가 하시는카페이신듯하다.


 

식물들도 많고, 예뻐서 친구랑 수다떨면 한참을 떨것같은 그런 카페!!!

맘에듬!


 

 

책장한켠에 있던 책들은 통영관련 책들이 꽤있었다.

아아메를 주문하고 숙소로~

 


 


 


 

숙소로 가는길에 본 ㅋㅋㅋㅋㅋㅋㅋㅋ옛날식 목욕탕 현대탕!!

예전에 저렇게 길게 있었는데 요즘은 저렇지않은데 ㅎㅎㅎ 뭔가 추억돋는~

 


꿀빵을 집에와서 시식해보았다.

꿀빵존맛탱!!!!!!!!!!!!!!!!!!!!!! 또 보니 먹고싶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