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맛집 / 통영 횟집 - 해원횟집 바다보며 모듬회 냠냠

2018. 11. 18. 11:58경상남도 여행/통영

통영맛집 / 통영횟집

해원횟집


 

통영에 갔는데!!!!!!!!!!!!회를 안먹을수있겠느뉴!!

회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갱민과의 여행이지만, 나는 회를 포기할수없었ㄷㅏ...

이날은 나를위해 굥민이도 같이 회를 먹기로했다 :) 헤헿


 

일단 모듬회 먼저 한방찍고 가시겠습니당~ㅋㅋ

 

요기가 우리가 앉은자린데, 바로앞에이렇게 멋진 바다야경(불빛야경이겠지) 이 보여서 더욱 기분좋았던곳 :)

 

이날은 회를 먹기위해 택시를타고이동했다!

통영맛집이자 횟집인 해원횟집은 맨위에 민수사라고 되어있는 저 횟집 건물 ㅎ

건물자체가 다 맛집 포스가~~ㅎ

바로앞에 주차장이있지만 공간이 엄청넓지느않은것같은데..

 

 

갤놋8로 찍은 야경..

이때 갱민이 노트8산지 얼마 안됐던터라 ㅋㅋ 신나게 찍었다 ㅋㅋ

노트 8 야경 빛번짐 없는것좀 보소~

지금 내 놋9는 더좋지만.. ♥

 

 

통영생선을 쓴다는 해원횟집은 경남3대횟집이라고한다!

검색검색해서 알아보고 간거라 맛이 있엇으면 하는마음에 두근두근

 

 

내부는 요런분위기.

창가자리가 쭉~있는데, 우리가 들어오자마자 창가자리 사람이 나갔는지 자리를 치우고 계셨음!!!

오.... 우린 역시 럭키!!

입구쪽이었지만 그래도 창가자리니 뭔가 기분이 산다 ㅎㅎ

 

 

해원횟집 메뉴판!

이때가 17년도 11월이어서 가격이 인생됐을수도있으요~ 참고부탁드려요~

우리는 모듬회 2인 100,000 짜리로 선택!

 

 

여러 종류의 장들이 나오고!!

쌈장 간장에와사비, 초장에와사비

와사비싫어하는 갱민은 쌈장만먹엇던것같다 ㅋㅋ

와사비를 싫어하다니 ㅠㅠ..

그래서 회를 안좋아하나???

 

 

1차 상차림!


 

해삼이랑 굴이랑 전어랑 문어 소라까지!

 


 

모듬회가맞는듯!!

새우튀김 진짜 맛있었당..

못먹는것도 좀있낀했지만 술과 함께 천천히 음미하면서 이거저거 먹어보자.

 

 

깻잎이랑 묵은백김치랑 장찍어서 한입!! ㅈㅁㅌ......

 

 

그리고 하이라이트!! 모듬회사 나왔다리 오졌다리 다리다리~

방어랑 돔이랑 광어랑 여러가지의 모듬회사 쫘란쫘란~~

레몬 쫙!  뿌리고 맛있는 모듬회 시식!

 

 

엄청 달달했던 해원횟집 모듬회!! ㅠㅠ

통영 맛집 맞다!!!

역시 바다에서 먹는 회는 서울에서 먹는거랑 맛 자체가 다르구먼.

소주먹으면 둘이 훅갈것같아서 배부르게 맥회 ㅎㅎ


 

 

저렇게 예쁜 배모양에 회가 담겨져나와서 눈도즐겁고 하나하 먹을게있고 손이가는 메뉴들이라

문어랑 다먹지도못하고 ㅠㅠ 너무배부른,,,

먹을게 산더미인데 ,, 사장님이 오셔서 막 설명도해주시고 넘 친절하셨다.

 

그리고 3차 상차림또....ㅋㅋㅋㅋㅋㅋ

고등어랑 바지락국이랑..알밥이랑.. 진짜 배터져!

2인상이지만 진짜 실하다는걸 느꼈움.


 

배부르지만 매운탕은 꼭먹어야지!!!ㅋㅋ

매운탕과 밥시켜서 얼큰하게 한공기 뚝딱!!

우리뱃속에 거지들었었느?ㅋㅋㅋㅋㅋㅋ 아니 방금까지배부르다더니

매운탕이 너무맛있어서 밥을부르는맛..ㅋㅋ

 

 


 

국내산에 통영 고품질 수산물이라 그런지 회 맛이 진짜 좋았다 :)

통영 맛집 해원횟집에서 맛있는 첫날저녁 >.<

 

 


먹고나오는길에 멋진 통영바다와 통영대교 감상하시기~

근데 갑자기비가와서 보다가 막뛰어감........ㅋㅋ 웃겼당.

 

 

통영호텔와서 편의점가서 술 털어오기 ㅋㅋ

알록달록한 술의향연~

2이롱안 다마셧다!!ㅋㅋ 히힣

 

 

통영 1박2일 여행코스및 경비 (클릭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