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넘이 명소 - 통영 달아공원 가기전 조용히 일몰감상

2018. 12. 28. 00:51경상남도 여행/통영


해넘이 명소

통영 달아공원 가기전 꿀장소에서 조용히 일몰감상


연말이 코앞으로 다가왔어요.

연초 1/1엔 일출을 보고자하는데 연말엔 해넘이를 보려고 하시는 분들도 꽤많은것같네요!

평소에 해넘이, 일출, 이런거 잘안보는데 여행가면 ㅋㅋㅋㅋㅋ왜그렇게 일몰을 보려고하는지 ㅋㅋ

통영갔을때가 11월이었는데 저는 미리 해넘이를 보고와서 해넘이 명소 추천해드리려고요!



너무 멋지지않나요????

해넘이가 이렇게 아름다운지 처음알았답니다.

사실 이날 통영 달아공원 가려고했는데, 해넘이를 보러오시는분들이 꽤많아서 주차대란에 빠져나오기가 쉽지않다는글을봐서.. 솔직히 고민했어요.


그래도 여기까지왔으니 해넘이 명소이자 일출명소인 통영 달아공원을 안보고갈순없지! 하고 가는데,

가기전에 공터를 하나발견!!! 차안에서 볼수있는곳이있더라구요? 대박 럭키 ㅋㅋ



차안에서 갱민님이 찍어준 사진인데 필터좀넣었어요 ㅋㅋ

사진찍은모습 확인하는건데 뭔가 느낌있게 나왔어요!!ㅋㅋ



잠시 차에서내려봤어요.

차 바로앞 뷰입니다!!!

산 내리막이어서 갈순없구요~ 이렇게 드넓은 바다에 해넘이가 보이는 해넘이명소에요!!



내려서 얼굴은안보이지만, 갱민님 인증샷도 찍어주구요~



해가지는걸 천천히 카메라에 담아봅니다~

바람이 굉장히많이불고 추운날씨였는데, 12월인 특히 이번주말에 엄~~~청 춥잖아요!!

그래서 더욱추천하는곳이에욤 ㅋㅋ



이렇게떠있다가 점점 해가넘어갑니당~

12월 31일에 본다면, 느낌이 좀 남다를것같아요!

한해를 정리하는 마음으로 수고한 나를 위로하고 싶을것같아요~



해가 다져가는데 너무 아쉽더라구용 ㅠㅠ

왼쪽 끝쪽에 아래로 내려가는길이 있길래 내려가봤는데, 바람을 막아주는 뷰포인트도있으니,

한번 가보는곳도 좋은것같다 :)

그냥 낭떨어지인데 바로앞에 아무것도없기때문에, 뭔가 나만 아는장소 느낌 + 사람이 1도 없고 광활한 바다와 해넘이가

한눈에 들어온다. 위의 사진처럼!!ㅋㅋ



보다가 너무 추워서 다시 차로돌아와서 일몰을 감상~ 영상으로 감상해보세용!!

일몰을 보는것도 너무좋지만 노래도함께들으니 너무 로맨틱함 그자체!!

데이트코스로도 추천하는, 해넘이 명소! 통영 달아공원 가기전 공터 추천합니당~ ( 공터라고해도 좀 작아요..ㅋㅋㅋ)





달아공원 사람많을것같아서 부담되시거나, 해넘이 명소 차안에서 그냥 보고싶으신분은

요기추천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