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동피랑 벽화마을 : 통영 사진 찍기 좋은 곳.

2019. 1. 5. 23:59경상남도 여행/통영

통영 여행 사진찍기 좋은 곳

동피랑 벽화마을


통영 여행 둘째날의 오전일정은

충무 김밥을 먹고 동피랑에 갔다오는것 !


동피랑은 숙소에서 가깝기도하고 주차가 헬이라고들어서 걸어서갔다 :)



동피랑은 벽화마을이다.

동피랑 서피랑 있어서 둘다 벽화마을인것같당 ㅎ ㅎ 

그리고 벽화마을의 특징이.. 서울도그렇지만 항상 언덕에있다는것  ㅋㅋ

조금올라가야해서 약간 힘이들긴했지만, 그렇게 힘든건아니였음!



올라가자마자 포토존 등장!

Go! 古! 동피랑!! 

아침에 간거니까 한 10시쯤간듯하다. 11월이었지만 낮엔 그래도 조금따뜻해서 다행이었다 :)



입구쪽에 28라운지라는 루프탑 카페가있길래 들어가봤다.

요기 유명한 카페 많았는데..ㅠㅠ 입구에서 먼저 커피 먹어버려서 못가봄 ㅠㅠ 훅훅

그래도 여기 뷰가 참 좋았다! 커피맛은 그럭저럭~~



봄이나 가을에 오면 참 좋을것같다.

겨울은... 너무춥다긩...

선베드의자같은곳에 앉아서 광합성을하고 일정이 바쁘기때문에 동피랑을 구경하러 다시 나왔다!



커피집앞 벽화 ㅋㅋ

나도이중에 한사람인것처럼..ㅋㅋ 



아름다운 새싹나무같은 통영 동피랑 벽화마을의 벽화! 

갱민이랑 둘이 찍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사진 안찍겠다고해서 우쩔수없이 혼자만~~



요런 설정샷도 찍어보궁



뭔가 집도 작은데 나도 작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지만 더 작게 찍어놨네!!!



통영 동피랑 벽화마을 중 가장 인기있었던 천사날개!

여기는 그래도 다른곳 대비 줄이 좀있었다~

나도 한컷!!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너무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

추워하는건데 웃고있음 ㅋㅋㅋㅋ 

겨울에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고있으니 춥겟디...



Enjoy 통영~ 외국인들도 많아서 벽화곳곳에 영어도 있었다~

귀여운 벽화들!! 누가 열심히 이렇게 그렸을까~



귀여운 고양이 벽화!

어디서왔냥?

사실 위쪽으로 더 올라가봐야하는데, 너무춥기도하고 귀찮아서 겉으로만돌았당............ㅋㅋㅋ




조금가니까 먹거리를 팔았다.

핫도그~~ 쥐포까지!! 



가장 마음에 들었던 통영 동피랑 벽화마을 벽화..

해가지는 노을에 멋진 나무가 그려진 이 벽화.. 뭔가 감성있어서 멋있었던것같음!!



욕쟁이 바리스타 할머니카페도있었는데 가볼까 하다가 오전 10시인데 커피2잔은 무리인것같아서 패스 ㅠㅠ

울라봉인가..? 암튼 거기도있다던데.. 아쉽다. 다음엔 꼭 가봐야징



한장한장 학생들의 그림으로 이루어진 벽화!! 

캐릭터부터 뭔가 그림 하나하나에 이야기가 있는것같아서 천천히 걸으면서 구경했다 :)



귀여운 캐릭터 거울이었나? 지갑이었나 ㅎㅎ 

암튼 넘넘귀여웠는데 충동구매를 가까스로 넘김 ㅋㅋ 

지금보니까 귀여워서 살껄그랬다....ㅋㅋ ㅠㅠㅠㅠ



이 빨간머리앤 가게에 사람이 진~~짜많았는데 이유는

많은 학생 or젊은 여성들이 사진찍기 좋은 여러개의 포토존이있었다

사람이 너무많아서 구경은 못하고 그냥 돌아갔당 



통영 동피랑 벽화마을 안내도.. 마지막에봄 ㅋㅋㅋㅋㅋ

저 위에 전망대까지 갔으면 좋았겠는데.. 이미 내려와버려서 다시 올라갈자신도없고 ..ㅋㅋ ㅠㅠ

마그넷도 못사구 ㅠㅠㅠㅠ

결국 조금 아쉽게 동피랑 벽화마을 구경 마무리.



어느 지역을 가든 벽화마을은 꼭 있는것같다 ㅎㅎ

서울이든, 부산이든, 통영이든!!ㅋㅋ

부산 감천문화마을보다는 규모가 작긴했는데, 그래도 아기자기 하니 잘꾸며져잇었던것같다.


통영 1박 2일 여행코스 및 경비 보러가기 ▼

https://jungeun07.tistory.com/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