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가볼만한곳, 이순신 공원 힐링 산책 강추!!!

2019. 3. 2. 01:26경상남도 여행/통영

통영 가볼만한곳

통영 이순신 공원


2DAY 

달인충무김밥 > 동피랑 > 이순신공원 > 카페러브올낫 > 고성곱창 > 달아공원일몰 > 숙소 > 온더브릿지루프탑바>숙소

통영여행 2일차에 동피랑 갔다가 간곳은 이순신공원은 통영여행지중 가장 힐링되었던 곳이었다.

정말 넘넘 좋았던곳이어서 통영 가볼만한곳 추천 포스팅을 쓰려고한다.

특히 바다와 맞닿아있는 공원이라는 점이 갑갑한 도시에 사는 나로서는

정말 너무 멋진 공원이 아닐수가없었다.

이런풍경에 가만히 있을수만은 없어서 나무그늘 아래로 곧장 달려가서 하늘도 바라보고

그러다가 누워도보고. 넘나 좋았다..! 이런게 바로 힐링 여행이구낭

주차하고 공원으로 올라가는길에 있었던 나무길이

남이섬의 메타세콰이어길 같은 느낌이었다.

사람 없는 틈을 타서 한컷!

올라가자마자 반겨주는 탁트인 넓은 광장에

바다를 향해 진군해라!! 같은 포즈를 하고있는 이순신 장군 동상이있었다 :)

역시 이순신공원이니 ㅎㅎㅎ

하늘이 너무나도 멋진날 :)

저 멀리 보이는 강이 보이게 한컷!

전날 저녁에 비가와서 다음날 비올까봐 엄청 걱정했는데,

밤베 많이 오고 아침부터는 날씨가 좋아서 다행이었다.

멋지다

통영 이순신 공원.

저기보이는 노란 패딩입은사람 계속 같이 다녀서 ㅋㅋㅋ

사진마다 걸려있음...ㅋ

잠시 쉬는 타임을 틈다 멋진 하늘과 바다가 보이게 셀카!

셀카봉 해놓고 혼자찍음..ㅋ ㅋ 키키


바다뿐만아니라, 이렇게 산책로도 멋지게 나있어서

봄 가을 겨울 방문해도 다 좋을것같다.

안쪽으로 조금 더 걸어서 들어가봤는데,

통영 이순신 공원이 너무 예쁘고 크고 멋져서

삼각대로 사진 찍는 젊은이들도 꽤 많았다.

이렇게 바다를 바라보고 앉을수있는 의자자리가 있는데,

날좋은날 와서 앉아서 가만히 바다만 보고있어도 참 좋을것같다.

나도앉아서 발사진 한컷

굴러떨어지면 저~~ 기 까지 떨어질듯 ㅋㅋ

눈을 감고 가만히 숨만쉬어봤는데, 너무 좋았다.

통영 가볼만한곳으로 정말 강추 :)

갱민이 힘들다고 잠시 앉아있겠다고 한 사이

나는 토영이야~길 이라는 느리게 걸어가는 바다산책로를 가보기로!

계단을 걸어올라가면 산길을 걸어가면서 오른쪽으로 바다를 보면서 걸을수있다.

올라와서 뒤돌아본 통영 이순신 공원 전경~

산길에는 사람이 1도없이 조용하고 바람소리밖에들리지않았다.

약간 으스스 스러워서 내려옴...ㅋ

저기보이는 등대도 가보고싶었는데, 끝내 가보지못했다.

이순신 공원 답게 가로등도 거북선모양 ㅎㅎ

이순신 공원 꼭대기에서 찍은 통영바다.

이제 슬슬 카페 들렀다가 밥먹으러가기로-

다음코스로 가는게 너무싫었다.

다음에 통영에가게돤다면, 반나절은 이순신공원에서 그냥 바다만보면서 쉬고싶다.

이순신 공원 주차장인 널널했다.

토요일 12시쯤방문했었다~ 주차장요금은 30분까지는 500원 그후 10분마다 200원씩 추가~

카드도 가능하다.!


통영 가볼만한곳, 이순신공원 완전 강추강추~!




통영 1박 2일 여행코스 및 경비 ▼

https://jungeun07.tistory.com/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