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대교 야경 : 거북선호텔 루프탑 온더브릿지에서 맥주한잔 ★

2020. 1. 3. 20:48경상남도 여행/통영

통영대교 야경 볼만한곳

거북선 호텔 루프탑 온더브릿지

ON-The bridge


 

나는 겨울에 여행을 많이 다니는 편인것같다. 생각해보니 ㅎㅎ

왜일까..? 연말 연초에 아무래도 들뜨거나 아쉬운 마음에 그랬던걸까 ㅎ

여수도 그렇고 통영, 부산, 등등 .. 여름에는 너무 더워서 잘 안돌아다니게되는데 겨울에는 오히려 더 돌아다니려고 하는듯..

오늘은 밀리고 밀린 통영 여행의 포스팅을 해봐야겠다.

 

 

통영대교 야경이 한눈에 보이는 거북선 호텔의 루프탑 온더브릿지.

왜 겨울인데 나는.. 루프탑에 가려고했을까?...ㅋㅋㅋ 아무래도 통영대교의 야경을 보고싶었기 때문일까?

 

 

통영거북선호텔에 위치한 온더브릿지. 거북선호텔에서도 통영대교 야경이 잘 보일듯하다.

거북선호텔에 묵는 사람이라면, 가볍게 어디 나가기 귀찮을때 와서 먹어도좋을듯하다.

 

 

겨울이 아닌 다른 계절이라면 더 인기가 많을것같다. 

로비에오니 체크인을 하시는줄아시길래, 9층왔다고 말씀드리니 친절하게 안내해주셨다 :)

생각해보니 추운날에는 3층 크림슨레스토랑 방문도 나쁘지않을것같은...ㅋㅋㅋ

 

 

올라가보니 겨울이라...ㅋㅋㅋ 이글루를 공수해왔었다고했었다!!

혹시 몰라서 남쪽이라 따뜻?하겠지만 밤에 돌아다닐걸 대비해 패딩을 가지고왔었는데 그러길 잘한듯 ㅎㅎ

패딩입으니 따숩~★

 

 

이렇게 해먹도 있어서 앉아서 놀수있었다. 하지만 추워서 오래가지못했음..ㅋㅋㅋ 

겨울이라 사람이 없어서 우리가 전세낸듯이놀았다 ㅋ.ㅋ

 

 

통영 루프탑 거북선호텔 온더브릿지에서 보이는 통영대교 야경 뷰!!

전날 비가와서 그런지? 이날 대교에 불이 들어왔다가 꺼졌다가 ㅠㅠ 아숩..

 

 

여름도 좋지만 겨울 야경도 넘넘 운치있다.

사진만봐도 추운게 느껴짐.. 내가 찍어서 그런가 ㅋㅋㅋㅋㅋ 손시렵다.. 왠지모르게....ㅋㅋ

 

 

요렇게 빈백같은곳에 앉아서 야경을 볼수도있지만, 철장에 가려져서 그렇게 좋은 자리는아닌듯하다고..ㅋㅋ

옆에 캠핑온것처럼 텐트도있었지만?? 우리는 가장따뜻한곳을 선택했다.

 

 

그렇지. 이게짱이지!!!

 

 

그만 둘러보고 주문을 하기위해 카운터로!! 술과 안주메뉴!! 병맥이 많았다. 

춥지만 맥주다!!!!!!! ㅋㅋㅋ 지금 너무 맥주한모금이 절실한 요즘.. 흙... 2020은 술과 굿바이 해야하는 한해구나 ㅠㅠ..

메뉴 가격은 약간의 변동있을수도있으니 참고만 하세여~~

우리는 버드와이저2병, 스팸튀김&치즈스틱, 오리바베큐를 시켰다 :) 아주거하게!!!ㅋㅋㅋ

저녁을 안먹은지라...ㅋㅋ

 

 

버드와이저 먼저 나옴!!

 

 

이어서 나온 치즈스틱과 스팸튀김!

뭐지? 이 퀄리티???????? 생각보다 넘 잘나와서 놀램 ㅎㅎ 

3층 레스토랑에서 직접 요리해서 9층으로 올려준다고...! 그래서 그런지 음식이 다 수준급이었다! 

맥주안주와 딱어울리는 메뉴앞에 우리는 빨리 짠~~ 을 하고 시식 >ㅠ<

 

 

조금있다가 나온 오리 바베큐플레이트!!

양이 대박쓰...ㅋㅋㅋ 야채에 새우에 소시지에.. 뭐야????????????????? 이렇게 혜자하다니?

솔직히 루프탑 술집이라 크게 기대안했던 우리였는데 넘넘 만족스런 음식이 나왔다.

 

 

소스도 정말 다양!!!!!!!!!

한잔씩 하면서 둘다 처음 와본 통영에 대해서 이야기 했다.

내일이면 다시 서울로 올라가야하니 ㅎㅎ

루지도 타고 미륵산도 가보고 이순신공원도가고 .. 멋진 일몰도보고..!!

통영 너무좋았던것밖에없어서 도란도란 얘기를 나누며 통영의 마지막밤을 보냈다 :)

 

http://www.geobukseonhotel.com/facilities/rooftop.php

통영거북선호텔

통영시 미수동 위치, 통영세미나, 객실 안내 및 예약, 레스토랑 크림슨, 연회장 등 부대시설 안내, 관광정보 제공

www.geobukseonhotel.com

통영 8경중 하나인 통영대교를 볼수있는 멋진 뷰포인트!!

통영 거북선호텔 9층 온더브릿지 추천 :D

 

 

 


통영 여행 코스 및 경비는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통영 1박2일 여행코스 및 경비 총정리!

통영 1박 2일 여행코스 및 경비 작년 통영여행을 갔다왔다. 원래 작년 추석때 통영여행을 계획했는데, 우리집 댕댕이들을 놓고 갈 여건이되지않아 못가고 11월의 어느날, 금요일 1일연차를쓰고

jungeun0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