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맛집 추천, 시대식당에서 게장백반냠냠 >.<

2018. 8. 17. 08:00전라남도 여행/순천



순천 맛집 추천 /순천역맛집

시대식당


1 DAY

광명역출발  > 순천역도착 > 점심 시대식당 > 숙소체크인 > 순천드라마세트장 > 숙소휴식 > 아랫장야시장 



부모님과 함께 떠나는 뚜벅이 순천 1박 2일여행!

순천 여행은 다 내가 예약 및 코스까지 짜서 엄빠는 나의 여행코스 대로 따라오는 그런 여행이었다 :)

두분이 국내여행 차없이 오는건 처음이었다능 :) 

아빠는 차없이간다고 불안해했지만, 운전안하고 쉬면서 가니까 또 새롭고 좋았던모양 ㅎㅎ


순천역도착해서 게스트하우스 체크인전까지 시간이 좀 남아서 순천역 바로앞에서 밥을먹기로했다.

메뉴는! 엄마랑 내가 완전 사랑하는 게장백반!! 유훗~ 지난번 여수에서 게장먹고반해서 순천에서도 게장백반을검색!

순천역앞에 바로 유명한 게장백반집인 시대식당이 있었다.


 

하하핳ㅎ 비주얼보소! 역시 게장백반은 싱싱하게 먹어야제맛! 

우리가 시킨 돌게 간장게장백반 2인분!! 아빠는 육개장을 드셨다 ( 게장싫어하심..ㅋㅋ)



돌게는 작고 딱딱하고 꽃게는 크고 딱딱하지 않다고 하는데, 우린 작고딱딱한 돌게로.. ( 꽃게 넘비싸성 ) 

근데.. 돌게 완전 짱맛탱였다!


먹는건 엄마랑 나 위주여서 아빠의 취향은 고려하지않았다..........................ㅋ

그래서 가는곳마다 아빠는 다른메뉴를 시켰다..ㅋ ㅋ ㅋ ㅋ 어쩔수없다. 아빠는 육식파다!!!



순천맛집 시대식당의 게장백반! 여러가지 반찬과 게장이나왔다 :)



짱큰꼬막!!!!!!!! 근데 아빠가 피조개라고햇는데 꼬막같은데.. 피조갠가 꼬막인가 모르겠음. ㅋ ㅋ

암튼 맛있었다.



살이 아주꽉찬 시대식당의 게장!! 진짜 맛있었다...... >< 또먹고싶어!! 게장 사랑!! 나라 사랑~!!

딱딱하다고는했으나 다 조각조각 잘라주셔서 편하게 먹을수있어서 돌게먹길 잘했다고 생각했담



몸통도요렇게 살이 오동통통하니 들어가있었다!!! 

다리랑 몸통 다 발라먹고 이젠 !! 하이라이트!! 게딱지에 밥비벼먹기만 남았움.



1. 게딱지를 그릇에 준비한담.



2. 게딱지에 밥을 넣는다.



3. 비벼서 맛있게먹는다..  생각보다 안짜니 맛있음.. 꿀맛탱이당.

( 그치만 울엄마 게장이 제일 맛있는건 죽을때까지 변하지 않는 법칙이당 >.<! 엄마 게장해줘!!!!!!! )




+번외



아빠의 육개장. 아빠는 사진찍는걸 허락하지않았다 ㅋㅋㅋ

육개장도 맛있다고 한그릇 다 비우심!



시대식당 메뉴! ( 작년11월기준이에용!) 

간장게장은 돌게 1만원 / 꽃게 15,000!! 


우리는 게장2인분에 공기밥 2개추가 (어쩔수없는 밥도둑이라능) 육개장에 음료수까지해서

총 3만원이 나왔다. 


간장게장백반 진짜 순천 맛집 추천!! 돌게도 생각보다 먹기 편했고 맛도 굿굿 :)



위치는 순천역 바로 앞 신호등 건너서 길따라서 신호등 하나 더 건너면! 바로있다.

이디야와 농협사이~ 

식당은 그렇게 크지는 않았고 한 8테이블정도있었고, 손님은 끊임없이 들어왔당.


순천 맛집 추천 / 순천역맛집으로 시대식당 강추! 



식당가기전에, 순천역도착해서 순천역앞 포토존에서 한컷 ㅋㅋ 기염기염 ♥


순천역숙소 24게스트하우스 포스팅 보러가기 >> 눌러보시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