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아랫장 야시장 (위치, 시간, 가격, 주차장 정보있음)

2018. 9. 26. 08:00전라남도 여행/순천

순천 아랫장 야시장 / 순천 먹거리의 모든것!

순천의 핫플레이스!  순천 사람 여기다 모여있었넹~~


1DAY

광명역출발 > 순천역도착 > 점심 게장백반(시대식당) > 숙소체크인 (순천24게스트하우스) > 드라마세트장> 아랫장야시장



순천 드라마세트장 구경 후 지친 엄빠와 숙소에서 쉬다가 저녁먹으러 다음코스인

순천 아랫장 야시장으로 고고씽!

우리가 묵었던 24시게스트하우스에서 순천아랫장은 정말가까웠다 :) 

사실 술먹고 들어오려고 순천아랫장 근처로 잡았다...헿

순천야시장은 꼬옥!! 가볼만한곳으로 체크해뒀었는데, 이유는 바로.........



순천 아랫장 야시장은 이렇게 핫한 핫플레이스이기 때무니다............ㅋ



근처에 가면이렇게 불빛이 들어와있기때문에 못찾을리없다는것~



순천아랫장 먹거리 야시장은 매주 금~토에 개장합니다 :)


순천 아랫장

전라남도 순천시 장평로 60  / ☎ 061-741-3334 

운영시간 : 금/토 오후6시~밤 10시까지

http://aretjang.mireene.com/?c=1/10 ◀주차장정보


주차비가 무료라서 마음에 드는데 술먹어야하기때문에.....택시타시길 권장드립니당 ㅋㅋㅋ



처음들어갈때까지만해도 뭔가 잠잠한 느낌의 순천 아랫장!

저기 간판아래로 들어가면딘다.

들어갔더니 뭔가 시끌벅적. 길거리먹거리 음식들이 잔득~~~~쭉~~~~~~


 


헐 대박!!!!!!


순천 사람들 다 여기 모여있었네~~!!!Wow

만남의 광장 아랫장! 남녀노소가 다 모여있었다!!

순천사람, 타지역사람, 외국인까지 다~~ 근데 많은건좋은데........ㅋㅋㅋㅋ

그래서 앉을 자리가없었다.. 그냥 보이거나 다 먹어가는 사람들 앞에 서서기다리거나...ㅠㅠ

아니면 딱 오픈하는 6시에 가길 추천한당.



5천원~ 1만원 사이의 음식들이 완전많다!

음식점들이 20개가 넘는당 ㅎㅎㅎ 



키조개구이! 5천원이었나? 7~8천원이었나?? 기억이 잘안난당..ㅋㅋㅋ 

치즈는 완전 많은데 그렇게 맛있지않았음.......ㅠㅠ



다음은 치즈계란말이!

그냥 난 별로 그저그랬는데 아빠가 꽂혀가지공 결국삼 ㅋㅋ 5천원.



다음은 돼지껍데기 직화구이! 5,000

양파와 함께 양념된 돼지껍데기가 길쭉하게 썰어져있는뎅 

쫀뜩쫀득 +_+ 조금딱딱하긴햇지만 양념이 진짜맛있었다 :) 술안주로딱!



깻잎이랑 양파랑 같이먹으니꿀맛!



다음은 부채살스테이크! 8,000

줄을........ 정말 오래섰다 ㅠㅠ..거의 30분을 기다려서 받았다.

맛은 좋았다 :) 



그리고 엄마가 사온 흑마늘 막걸리!!!!!!!!

역시 순천아랫장 야시장엔 막걸리지 ㅋ.ㅋ 공연도보고, 맛있는것도 잔득먹으면서

추운것도 금새 사라지고 핫해핫해!!



공연도보고 mc들 진행하는것도 구경하면서 순천의 밤을 보냈다!

사람도 많고, 음식가격도 적당하고 축제에온것같은 순천 아랫장 야시장!

순천의 밤 볼거리로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