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숙소, 24게스트하우스 추천 숙박 후기 (순천역앞)

2018. 8. 13. 00:15전라남도 여행/순천


순천 숙소 추천/ 순천게스트하우스 

24게스트하우스 숙박후기

트리플룸



작년 가을에 엄빠랑같이 순천 1박2일 여행을 갔다왔어요!

그때 묵은 숙소 순천 24게스트하우스에 엄청 만족해서 포스팅을 해보도록하겠습니다 :)



순천 여행에 숙소를 정한 기준은,


1. 위치가 좋아야한다 - 순천역근처, 아랫장근처

2. 깨끗해야한다 - 엄빠랑 같이 가는 첫 게스트하우스인만큼 깨끗해야한다.

3. 가격도 적당해야할것!


이 모든걸 갖춘 숙소를 찾았다!

순천24게스트하우스 트리플룸!



게스트하우스치고 규모가 꽤 있어서 준호텔같은 느낌이들었다! 



여기가 1층 식당겸 카페테리아, 그리고 체크인하는로비.

아침에 이곳에서 조식을 먹으면된다 :) 중식, 석식은 사먹을수 있는데 8천원정도였다.



입실시간은 3시부터인데 칼같이 3시부터..ㅋㅋ 

조금 일찍 2시반쯤갔는데 체크인시간이 안되어서 3층 사물함에 짐을 보관했었다. 짐보관이있는건 정말 좋았다!



우리 숙소였던 5층! 502호에묵었다. 

이렇게 뭔가 오피스텔처럼 방키가있어서 거의 모텔수준이었다 ㅎㅎ

엄마가 보더니 쾌적쾌적하다구~



우리방! 트리플룸이었다. 더블침대 1개와 싱글침대1개.

싱글에서는 아빠가 혼자자고 더블에서는 나랑엄마랑!!



그래도 좀 추운 11월이었는데 이불이나 난방 다 꽤 좋았다.

이불은 나름 폭삭하고 좋았음ㅎㅎ

엄마가 들어가자마자 방이 깨끗하고 너무좋다고 난리난리 ㅋㅋ



가운데 커피포트가있었는데 한번도 사용하지는않았지만, 

컵이 너무귀여웠다 ㅎ.ㅎ 그리고 콘센트도 진짜 많아서 생활하기 너무편했다!



화장대와 헤어드라이기도있고 센스있게 모기향까지..ㅋㅋ

작은tv랑 에어컨까지! 간편하게 벽걸이 옷걸이까지!!  와이파이도 빵빵~!

공간은 생각보다 많이 좁았지만, 잠자고 씻기만하면 되니까 상관없었다. 그냥깔끔하고 씻기좋으면 됨!



화장실은 싱글베드 바로 옆으로 불투명유리로 되어있다.

화장실 크기는 꽤커서 좋았음! 바디, 샴푸, 린스가 있고 비누는 없었는데 달라고 했더니 주셨다.

치약 칫솔 폼클렌징은 가지고와야했다!


아침저녁으로 씻어야했는데 수건이 충분하지 않아서 추가로 받아왔다.

3인실인데 .. 처음부터 수건을 6장 챙겨주셨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있었다.



순천 숙소, 24게스트하우스 조식


1층 카페의 가격!

음료들은 돈내고 사먹어야하는데 입실시 받은 쿠폰 쓰면 1개는 공짜다.

가격은 비싸지는 않아서 먹을만했다 :)



아침 조식은 8시부터 10시까지!

다음날 아침에 토스트랑 시리얼을 무료아침조식이다! 조식이 포함되어있어서 넘좋았당 ㅎㅎ

토스트, 계란, 시리얼, 치즈, 음료등이 준비되어있다.

아빠는 돈내고 육개장한사발 했다 ㅎ



조식시간이 2시간으로 길지않다보니 사람들이 비슷한 시간에 많이몰려서 약간 정신이없긴했다.

이때가 순천갈대축제할때라 사람이 꽤많았다 ㅠ ㅠ

그래도 계란이랑 토스트, 시리얼까지 꽤 든든하게 한끼 먹고 순천시티투어를 시작할수있었다!


1박에 조식포함 트리플룸 68,000원이었다 :)


순천 숙소는 성공!


지도에서 보듯이 순천역이랑도 가깝고

순천시티투어하는곳도 가깝고, 아랫장도가까워서 술먹고 놀수도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