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술집 건어물녀에서 먹태 맥주 냠냠

2018. 6. 10. 01:11맛집 기록/서울

연남동 술집 / 연트럴파크 술집

건어물녀





요즘 많이들 가는 연남동에 분위기좋은 술집들이 많이 생겨나고있어서 자주 가는편!

건어물녀는 연트럴파크에 위치한 술집인데 안주도 저렴해서 맥주먹기에딱!!



연남동 술집 건어물녀


  • 서울 마포구 양화로21길 33
  • 월~일  14:00~04:00


연남동 건어물녀 위치 ▼

지도 크게 보기
2018.6.10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우리는 먹태+오뎅탕 세트를 주문,



일단 우리의 주 목적인 먹태 등장!!!!

2차안주로는 딱인 먹태~.~



양념장을 이렇게 2개 크게줘서 정말 좋았다

찍먹하기 정말 좋음.

간장과마요네즈와 고추팍팍썰어서 섞어서 찍먹!!


건어물녀이지만 다른 배채울만한 안주들도 꽤있음.!



잘라서나왔으면 더 좋았을텐뎅~~

일단 자르는 작업 !!! 아장님께서 자르는거 담당인가 ㅋㅋ

적당한 크기로 싹뚝싹둑!!



완성!!

통통하니 맛있는  먹태! 생각보다 가시가많았던것같지만 그래도 먹태크기도크고

맛있었당



짠!!! 

이날은 크라임씬가는날이라 가볍게맥주로!!!



뒤이어 추가로 시킨 라면땅 등장!! 라면땅어릴때 불량식품으로 많이 먹고 안먹었던건데

이렇게 먹으니 진짜 맛있었다.


고추가루? 가면스푸 같은거랑 달달한 설탕이 나와서 원하는 취향대로 찍먹!!



라면땅에 맥주 ,, 정말 2차안주로먹기딱이긔 ♥



뒤이어나온 안주는 오~~뎅탕!!!

오뎅도 적당하니 많이 들어있고 국물도 많이 짜지않아서 굿쟙!



다음으로 먹태시키면 추가로 돈 얼마였더라.. 암튼 몇천원내면 주는 먹태라면

머리보고 깜놀 ㅋㅋㅋㅋㅋ


가볍게먹기에도 좋고 1차로도 좋은 연남동 술집

건어물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