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임시저장 오류 해결!!

2018. 6. 11. 14:00배금쟁 일상 /티스토리운영일기

티스토리 초보일기 2.

티스토리 블로그 임시저장 오류 해결!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10일이 지났습니다!! 호홓!

아직은 어떤주제로 어떻게 포스팅을 해야할지 갈피를 못잡고 여행했다가 먹방했다가 이거저거 하고있는데요,


초반에 글을쓰다가 정말 엄청나게 불편함을 인지한게 있는데 그게 바로 티스토리 블로그 임시저장이었어요...

저는 크롬도쓰고 익스플로러도쓰는데, 익스에서 쓰고 저장했는데 크롬에서 안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다시보니 익스에서는 보이고............ 또 모바일은 모바일대로 따로 보이고.. 

그래서 임시저장하면 그 브라우저말고는 안보이는구나 하고 생각했답니당;;;ㅋㅋㅋ

근데 아니였어요!!!!!!!!!!!!!!!!!!!!

크롬이 임시저장이 안되었던거였더라구용. 끙... 나란바보...ㅋㅋㅋㅋ


대신 PC는 PC에서 / 모바일은 모바일에서만 저장하고 불러오기가 가능하니

PC에서 쓴글은 모바일에서 임시저장을 불러오는건 불가능해여 ㅠㅠ




일단 이 오류는 크롬에서만 발생하는것같습니다.

임시저장도 안되고 익스플로러에서 임시저장한것이 안보인다면?!?

티스토리 블로그 임시저장 오류일거에요!! 아마 본인의 크롬 설정 문제일겁니닷!


1. 주소표시창 확인 후 플러그인 확인



주소에보면 주소창에 플러그인차단됨 하묜서 x표시가되어있을것. 

빨간박스친 걸 누르면?!





2. 플래시 이번만 실행 후 완료



이번만 플래시 실행 하고 완료누르면?!




이렇게 뜹니다!!!

익스에서 저장한것들이 다보이고 정상으로 저장!!


결론은 어도비플래시때문이었어요...!!!



저는 남들이 하라는 구글 - 설정 - 고급 - 컨텐츠설정 - 플래시에 제 홈페이지를 등록했는데도..

계속 저게뜨네용.. 그건왜그런지모르겠는..

컴치라.....=ㅠ=


일단은 저렇게 계속 해야할듯합니닷!!


티스토리 임시저장 오류는 해결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