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가볼만한곳, 바람개비 청보리밭

2018. 6. 13. 20:38경기도 여행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도 바람개비 청보리밭 



오늘 다들 지방선거 하셨나욤??? 

저는 쉬는날 늦잠을 자는편인데 오늘은 아침일찍, 회사나가는것보다빨리.. .일어나서 선거를 하고왔답니당 ㅋㅋ

한표의 권리를 행사하고오니 뿌듯뿌듯 +_+

생각보다 선거하는곳에 사람이없어서 왜이렇게 안하나했는데, 사전투표때 꽤 많은 사람들이 선거를 했더라구요!


여튼, 일찍 선거를 끝내고 휴일인 오늘, 저는 애견동반으로 강화도에 갔다왔습니닷!

예전에 갔던 루트여서 별로 새로울게없다고 생각했는데, 바베큐캠프갔다가 흐노니 가는길에 초치대교지나서 초지교차로에 청보리밭에 주황색바람개비가 있더라구요!!


지나가다 스톱!!을 외치고 예쁜 사진 하나 남기고왔습니당 :)

너무 예쁜곳이라 강화도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할게요!



짠!!!!!!!!

바로요렇게 청보리밭에 바람개비가 많더라구용..

넘이쁘죠?? 지나가다가 차세울만합니당 ㅋㅋㅋ 오늘날이 흐려서 막 쨍~~ 하게 나오지는않았는데 날이 흐려서 오히려 돌아다니는데 지치지 않았던것같기도해용 ㅎㅎ 이때가 낮1시여서.. 쨍했으면 힘들었을것같아용 ㅎㅎ


사실 이번에 청보리밭 처음본거에용 ㅋㅋㅋ 그래서 보리같은데?? 좀 파랗다 했어용~ㅋㅋ

집에와서 강화도 바람개비 쳐보니 청보리밭이엇네용!!


 

청보리인데 많이 노래진부분이 많아서 부분청보리밭?ㅋㅋㅋㅋ

보리밭을 여기 누가심어놓은걸까요? 원래부터 보리밭이었을까요~~






길가에 있는거라 딱히 입장료? 같은건없고요~ 주차공간도 넉넉해서 옆에 그냥 차대놓고 사진찍고 갈정도입니닷!

귀여운 보들이도 난생처음 청보리밭에 왔어용 :)

소니미러리스A5100 카페렌즈로 보들이와 갱민님 사진을 찍어줬습니당 ㅋㅋ

인물도 짠하고 환~하니 잘나오네용!!!

보들이는 발차기중이네요 ㅋㅋㅋㅋㅋ 후훗




청색, 그리고 노랑색, 그리고 주황색이 너무나도 잘어울리는 한폭의 그림같은 강화도 청보리밭 바람개비에욤!!

강화도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할만하죠!! 너무 기분이 좋아지고 사진으로 무조건 남길만한 곳입니당 ㅎㅎ




보리밭이 또 그리고 넓어가지고 사람들 신경쓰지않고 찍을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위의 사진찍은곳 반대쪽으로도 이렇게 청보리밭이 있어요! 진짜넓죵 !!ㅎ

저 사진찍는데 보들이가 다가오고있어용 ㅋㅋ 같이 찍혔네요~







남편이랑도 한컷찍고 제사진도찍고 ㅋ.ㅋ 헿

셀카봉 들고나오길 정말 잘했다는 순간이었습니닷 :)


강화도 가볼만한곳 찾으시는분은, 잠깐 지나쳐가는길에 바람개비 청보리밭 어떠신가용??!

저는 엄청좋았어요! 추천할게요!

집에 가는길에 이곳 다시 지나왔는데 사람들이 꽤 있더라구요 ??

강화도 핫플레이스인가봐용 ㅎㅎㅎ 아마 다들 저처럼 엇? 뭐야? 차세워봐 했을듯요 ㅋㅋ 



아참참, 혹시 강화도 애견동반 찾으시는분들에게 제가 갔다온 코스를 간략하게 말씀드리면!



바베큐캠프(애견동반 야외식당)

바람개비 청보리밭

흐노니카페 (야외 애견카페)


강화도 애견동반으로 가기 좋으니 꼭 댕댕이들과 함께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