삽교호 놀이동산 심야데이트(시간/가격정보있음!)

2018. 6. 9. 00:00경기도 여행



당진 삽교호

놀이동산 심야데이트





미세먼지 없는요즘. 밤에 선선한요즘.

자꾸만 밖으로 나가고싶어진다.


야밤에 어디든 가고싶어서 급 검색해서 서울에서 그래도 잠깐왔다갈만한거리인 당진 삽교호로 출발!


밤에 출발해서그런지 차하나 없이 길이뻥뻥 뚤려서 신나서 드라이브!!

밟아!!!ㅋㅋ


주차장찍고오니 주차장이 밤늦은시간에도 꽉꽉찼었는데 옆에보니 주차할곳이 널널했다..ㅋㅋ

주차하고 나오니 큰 비석에 새겨진 바다공원.



삽교호는 꽤 큰 공원으로되어있고 다 둘러보기가 힘들정도였다.

예전에 부모님들이랑 한번왓었는데 그때는 이곳과 정반대였던듯.

내가 간곳은 삽교호 놀이동산이있던 근처였다@@



나오자마자 신난 멍뭉이들. 미친듯이 헤집고다니기시작 ㅋㅋㅋㅋㅋㅋ



생전 처음온곳이라 이 시쮸들도 신난나보다. 특히 구름탱이..ㅋㅋㅋ

삽교 알아보고 출발할때가 거의 9시반?쯤이었는데

도착하니 10시반이었다. 분명 놀이동산은 문을 닫았겠지 하고 미련이없었는데


우리주차장에서 보이는 놀이동산 관람차에 불이들어와있다?

오????????????


저 놀이기구 운행중이었다!!!!!!!뭐지뭐지?!?!타고싶다!!!


언능 삽교놀이동산쪽으로 걸어가봤다.



가는길에 만난 백마와 마부아저씨?ㅋㅋ

오늘하루 수고햇어~ㅠㅠ 언능 집에가서 맛있는거 많이 먹으렴!!



하악...!! 도착!!

늦은시간까지 하고잇었다!!!!!!!


삽교놀이동산은 밤 11시까지 운영하고 그 이후에 다 퇴장하라고했음!!

우린 몇시까진지모르고 12시까지인가?? 근데 애견 데리고 가도되는지 모르겠어서

주위만 뱅글뱅글 돌아본당..ㅠㅠ



일단 넘아쉬워서 사진만찍고 나오겠다고 두 견들을 갱민에게 맡기고 삽교호 놀이동산 안으로~!



열심히 사진을찍고있는데, 갑자기 갱민이 두견을 데리고 들어왔다

엉?? 여기 애견출입되나?? 

애견 리드줄 하고 입장가능하다고한다 >.< 올.. !! 

어디붙어있었다고하는데 그건못찍음.. ㅠ ㅠ

실제로 애견들 몇마리 만남!!



놀이동산와서 신난 멍뭉이들+갱민

ㅋㅋㅋㅋㅋㅋㅋㅋ


밤이 늦은시간이라그런지 음식점들이나 다른 상점들은 다 문을 닫은상태였는데

몇몇 놀이기구들은 하고있었ㄷ ㅏ :) 



불빛이 들어온 나무조명아래에서 멍뭉이들과 함께 찰칵!! 

근데 다들 다른곳보고있다 ㅋㅋㅋ 그래.. 그럴수있지..ㅋㅋㅋ 













삽교호 놀이동산에는 이렇게 많은 놀이기구들이 있었다 !!

사람들도 미세먼지없었던 5월 밤이라그런지 날도 적당히 선선해서 꽤있었다.


범퍼카나 다른건 거의 사람이없었고, 바이킹이랑 번지드롭만 사람 줄이 꽤있었고

번지드롭 비명소리가 가득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너무 타고싶어서 서로 한마리씩 봐주고 타자며 매표소 쪽으로갔다.



삽교호 놀이동산 금액▲


자유이용권은 없고 대인 4500원 소인 3500원

삽교호 대관람차는 성인 6천원이당.


탈까말까 망설이다가 11시가되어버리고 끝나버림.........


=ㅁ=

.

.

.

.

.


아쉬운뽀들이.

오빠가 무서워하는 모습을 못봐서 아쉽다 그치?? ㅋㅋ


11시가되니 다들 퇴장하라고해서 이제 나가서 다른곳을 둘러보기로한다.








나와서 좀 둘러보니 조개구이집이 완전많았다.

저번에 우리가 먹은곳이 저기인듯 ㅋㅋ 추억팔이겸찍어보았다.

그때 저곳에서 먹었던것같당.


횟집 지나가는데 멍멍이들 지나가니 시선집중당함.. 

민망..ㅋㅋㅋㅋ


조금걷다보니 큰 공원이나왔다.



이런저런 운동기구있길래 해봤는데 짱잼 ★

어린이가된 기분으로 둘다 웃고 난리난리 치다가 

강아지들과 눈 딱마주쳤다..

"그만하고가자 이주인들아" 이러는것만같아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미안.. 가던길 계속 가자..



이런 넓은 광장같은곳이 나타났다. 11시가 훌쩍넘었는데도 사람들이 엄청났고

텐트치고있는 사람들도 많았다.



쭉~~ 다리같은게 길게 예쁜 빛깔을 내면서 여기 와야해~ 이런느낌을 풍기고있었다.

저기로가보쟈!!!!!!!!!!!!!!


가는길에 곳곳에서 폭죽놀이가 한창이었다.



우리도 폭죽하고싶었으나 딸린견이많아 하지않는걸로!!ㅋㅋ




다리가 꽤 길어서 무슨이름이있을까?하고 찾아봤는데 네이버지도상에서는 안보이는군..

야밤이라 사람이없어서 너무 한산하고 좋았다!


낮엔 그래도 사람이 꽤 있어서 붐비는듯하다.



이때 썰물이라서 물이 다빠져서 바닥만 민둥민둥하게보이는 삽교호 바닥!!

저멀리 조명들때문에 더멋있기도하고 또 그조명때문에 이게 바닥이라는걸알수있다는..ㅋㅋㅋㅋㅋㅋ

엄청어둡다



다리끝에서도 이렇게 불꽃놀이중이라는.. 

불꽃놀이 해본지 얼마나오래되었는기 기억도안나넴.. ㅋㅋ 

보는것만으로도 만족,


그러다가 하늘을올려다봤는데..

와............


별이 정말 많았다.


찍힐까? 찍어볼까? 미러리스따위로 저 밤하늘이 찍힐지 의문이다.



요렇게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희미한것들이 다 별이다.. 눈호강 지대로한당.


그리고 차에타기전에 출출해진것같아서 편의점 옆 분식도 같이하는곳에서

핫도그도그 사먹기.




이 핫도그는 3천원이었다.

나름 맛있게 잘먹음 감자핫도그 짱맛탱 ♥


야밤에 간 당진 삽교호 놀이동산과 공원 심야데이트

완전 추천합니다 >.<


애견동반도 가능하니 멍뭉이들 산책으로도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