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한산성 계곡 물놀이 하고 카페가서 팥빙수 먹기

2018. 7. 4. 09:00경기도 여행

남한산성 계곡 물놀이 하기 좋은곳 알랴드림





신림으로 이사오기전에, 성남에 살았었어요! 약 1년안되게 살았었는데, 

그 해 여름에 남한산성에 계곡이 있다는 첩보를 입수!! 쪼꼬짱님네와 함께 다녀왔었습니당 :)


집이 단대오거리쪽이어서 남한산성 계곡이 정~~말 가깝더라구요! 몰랐던게 참..ㅋ

지금도 멀리가기 뭣하면 성남 남한산성 계곡 가기 좋을것같아용! 



쨘~!!! 이날이 비온 다음날이라 물이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사람들은 재밌게 놀고있답니당 ㅋㅋ 물론 저희도.... 아예수영을 하지는않았지만, 발담그고 정말 시원하게 놀았어요!


일단 위치는, 바로요기에요!!



남한산성 계곡 백숙 포석정에서 먹고 거기서 물놀이할까 했는데 생각보다 물이 별로없더라구요,

그래서 검색신공을 펼치고 요기조기 차타고왔다갔다하다가 군월교쪽에 쭉 주차할수있는곳이있었어요~ 

거기에 주차하고 내려가면! 남한산성 계곡이 뙇!!!

사람도 꽤많고 텐트친사람도 있고 매점도있어요!!!

매점은 제가 갔을땐 현금밖에안되었어요! 현금 들고가세용!



계곡에서 텐트치고 신나게 노는 아이들은물론이고 아빠들도 큰청소년들도 엄청재미나게놀고있었어영!

저희는 계곡을 건너와서 반대쪽에 돗자리를 펴고 자리를 잡았답니당 :) 호홓



조심조심 올라오는 쪼꼬님과 곽님!(지금은곽육아 님) ㅋㅋ 

이날 곽님과 갱민님 처음 만나는 거였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갱민님이 좀 어색했을수도있겠지만 워낙 성격이 좋은사람이라 편하게 재밌게 놀수있었어요!



매점에서 카스랑 과자 몇개 사와서 냠냠 했어용 ㅋㅋ

다행히 수건도있어서 발담그고 놀다가 닦고 !!! 쪼꼬님께서 센스있게 복숭아를 준비해오셔서

완전 맛있게 먹을수있었답니당.

남한산성 계곡에서 나무밑에서 시원한 바람 맞으며 계곡에 발담그고 맥주한잔!캬~~~!! 


가족단위로 텐트하실분은, 수박이나 먹을거 많이 챙겨오시면, 정말 아침부터 해질녘까지 아주 오지게 놀수있겠어요!!!

아 .. 또 가고싶네욤 ㅋㅋㅋㅋ ...


계곡에서 신나게 발담그고 놀다가 갑자기 더운여름이라그런지 팥빙수가먹고싶은거에요!!!

그래서 또 검색신공!! 근처에 가배산성이라는 카페에서 팥빙수를 판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고고씽!!









남한산성 카페

가배산성에서 인생팥빙수만남???!!?





멀지않은곳에 가배산성이란는 카페가있었어요!

여기는 주차요금 1천원입니닷!

입구에서부터 국산팥으로 직접 만든 팥빙수를 엄청 홍보하고있더라구요! 



겉과 속이 참 한결같은 ㅎㅎㅎㅎㅎ 겉에서 보기에도 한옥집느낌이었는데 안에도 그렇군용!

딱 들어오자마자 시원~~한 에어컨을 쐬는데.. 계곡보다 에어컨이다.. ㅋㅋㅋ


다행히 자리가있어서 테이블자리에 착석!! 중간에 시원한 자리가 비어서 자리 이동 ㅋ.ㅋ 힣힣

팥빙수뿐만아니라 브레드도팔고 카페음료들도 엄청팔고있더라구용.



팥빙수는 요롷코롬 종류가 엄~~청많아용. 

뭘 먹을지고민하다가 저는 역시 기본이 좋아용 ㅋㅋㅋ밀크팥빙수!

쪼꼬님은 녹차팥빙~ 그리고 아메 2잔을 시켰습니다 :) 


1인1메뉴냐며 ㅋㅋㅋㅋ


가배산성의 가배는 " 커피의 음역어" 라고 하더라구용! 음역어란, 한자를 가지고 외국어의 음을 나타내는 말이에용~

커피산성이군!!ㅋㅋ

빙수산성해줘!!!!!!!!!! 난 빙수가 더좋움 .



헐킈.. 등장!!!!!!!!!!! 와.. 빙수비주얼이 정신나가겠는데용?!?!?!?!?!?

초록과 하양이가 왜이렇게 잘어울리냐며 ㅎㅎㅎㅎㅎㅎㅎ

아.. 눈꽃빙수 한입 팍 퍼서 팥이랑 같이 막 이빨시리도록 먹고싶네용 

오늘 하늘은 엄청 맑았는데 날이 엄청더워서 그런지, 밤에도열대야 ㅠ 팥빙수생각나네용.

곧 팥빙수를 먹으러 가야겠어욤 :) 힣



대박 영롱한 우리의 밀크 팥빙수.

지금당장 팥빙수먹으러 달려가고싶지않냐묘..

위에서 계곡 얘기한거 잊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너무너무 팥이 진하고 맛있엇어요! 하나도 안달았어요!!!!

팥빙수 먹다가는 너무 달아서 못먹게되는데, 남한산성 카페 팥빙수맛집 가배산성이에요!!!! ㅇㅈ?ㅇㅇㅈ!!!

팥 아껴먹었는데 가운데에 팥이 또 들어가있더라그여.. 혜자혜자행~~


가격이 아깝지 않은 맛있는 팥빙수였습니다 :)


장마가 그치고 이번주말에 특히 너무 더울것같은데용!

가까운 서울근교 남한산성 계곡에서 친구, 가족, 아이들과 물놀이하면서 맥주랑 수박도 먹고, 백숙도먹고, 

시원한 에어컨 쐬면서 팥빙수 마무리! 어떠신가유~? 

(조아효!!!!!!!!!!! )



Next 포스팅! 남한산성 맛집 포석정에 대해서 .. (언제쯤..?) 내킬때....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