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팜랜드 코스모스 축제 핑크뮬리는 덤!! 주차 헬 ㅠㅠ

2018. 10. 19. 00:09경기도 여행



안성 팜랜드 코스모스 축제 / 코스목동축제

핑크뮬리 동산은 덤♥



안성 가볼만한곳중에 단연 최고 으뜸인곳은 바로 안성팜랜드에요~!

안성팜랜드, 예전에 호밀밭축제했을때 가보고 이번이 두번째인데요~!

요즘에 안성 팜랜드 코스모스 축제가 한창이라고해서 다녀와봤는데...... 정말 멋졌어요!!



코스모스가 상상 그이상으로 엄청많은 안성 팜랜드 코스모스 축제에요!

코스모스가 정말 활짝~폈어요! 핑크색, 자주색, 흰색, 노란색 색도 다양해서 너무 예뻐요~



눈을 살짝감았길래.. 블러처리..ㅋㅋ 요렇게 보이는 코스모스 동산들이 정말 넓~~~~게 있어요!

안성 팜랜드 스케일 정말 짱이에요~!

저뒤로 보이는 핑크핑크한건 핑크뮬리동산입니당 ㅎㅎ

안성팜랜드 코스모스 입장료는 12,000원인데요~ 네이버예약으로 예매하고 가면 1인당 1만원입니다 :) (성인기준)

8번이 소셜에서 예매한 사람 전용이에요~ㅎㅎ





네이버 예약 보여주고 팜랜드 입장권을 받았어요 :)

네이버 예약 후기 남기면 네이버페이포인트 500원줍니다!!!!!!!!!!!! 개이득!!

여튼 팜랜드로 입장해볼게요~!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에 보이는 귀여운 토끼모양의 팜 랜드 조형물과 그 옆에 팜랜드 코스모스 축제 인스타그램 인증샷을

찍을수있는 귀여운 포토존이있네요~ㅎㅎㅎ

이곳에서 인증샷도 한컷




입구에 바로 유모차와 휠체어 대여소가있으니 참고하세요~

맞다 그리고 팜랜드는 애견동반 불가입니다 ㅠㅠㅠ 흑흑.. 동반가능했더라면 우리 귀여운 시츄들도 함께왔을텐데

너무아쉽네용.


입구에 안성팜랜드 지도가 있어요!! 

정말 큽니다.........ㅋㅋㅋㅋ

안성팜랜드 코스모스축제 가는길은 일단 쭉~~~~~~~~~~~~~~ 직진하면 코스모스동산이 보여요~ 

지도의 제일오른쪽에 있는게 바로 코스모스축제에요~ 진짜크죵!







쭉~~ 가면 호밀밭과, 뮬리동산, 그리고 코스모스동산이있대요!

호밀은 봄, 뮬리와 코스모스축제는 가을입니당~ ㅎㅎ


지나가다보니 배너로 식당음식과 가격이있는데~ 많이 비싼거같아요 ^^ㅋㅋ




저~ 멀리 코스모스동산이보이고 제가서있는쪽이 핑크뮬리동산이에요!

.. 날씨.. 정말 ㅋㅋㅋㅋㅋㅋ최악이죠?? 이날 미세먼지가 참 심했던 날이었습니당..

마스크썻다가 벗었다가.. 정말 난리난리 ㅋㅋ


뮬리의 개화시기는 9~10월이라고해요! 뮬리는 꼭 핑크색만있는건아닌가봐요~

저렇게 누런느낌의 뮬리들도있네요! 핑크 > 누렇게되는걸지 누런뮬리가 핑크뮬리가되는건지는 모르겠네요 ㅋㅋ

누런뮬리.. 뭔가웃긴 ㅋㅋ 


찐한핑크색 댑싸리가 예쁘게 심어져있는데, 핑크뮬리랑 항상 같이있는 한쌍입니당 ㅎㅎㅎ

곳곳에 포토존이있으니, 추억 꼭 남기시구요~!


핑크뮬리가 동산에 심어져있으니 엄청 많이있어보여요~ㅎㅎㅎ

요즘 핑크뮬리 뽑아가는 사람있다던데, 매너지킵시다 여러분~ 꽃다발 만든다고 꺽어가시는분들도 없길바라며~


마치 핑크색 물안개를 연상시키는 핑크뮬리!

갱민은 핑크뮬리의 존재를 이날 처음알았어요. 핑크뭐? 핑크 뭐??? 자꾸물어봄 ㅋㅋㅋ

사실 저도 작년에 핑크뮬리의 존재를 알았어요~ 

작년에 순천만국가정원가서 정말 조금 군데군데 피어있는거 본게 처음이었는데 이렇게 풍성하게있는건 처음이어서 신기하고 예쁘고 기분이 좋았어요!


안성팜랜드 핑크뮬리 동산에서 사진한컷!!

소니 카페렌즈 미러리스카메라는 생각보다 인물이 깨끗하게 담기는것같아요.

그래서 어린 조카들 만나러갈땐 꼭 디카를 챙겨서 사진에 담아주곤합니당 :)


이 언덕이 다~ 코스모스입니다!!!!!!!!! 그리고 이게 끝이아니에요~

정상에 올라가면 더 있어요!

여기에 사람이 너무많다?! 하면 정상까지올라가서 사람없는곳으로 가보세용!

근데 이건 평일이었는데, 안성에 사는 친구 말로는 주말에는 정말 사람이 어마어마어마~~하대요 ㅠ

입구부터 차가 막힌다능... ㅠ ㅠ 갈때 시간을 넉넉히 잡고가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중간까지 올라와봤어요!

사이사이로 사람이 걸을수있는 길이 있어서 올라가는데 어렵지는않습니다.



꽃사이에서 한컷!! 

꽃이 정말 너무너무 예뻐요~!! 핑크색이라서, 그리고 코스모스라서 너무좋았어요 ~

사실 저는 코스모스꽃을 정말 진짜 완전! 좋아한답니당.

코스모스 꽃은 맥시코가 원산지라고해요~ 왠지 안어울리는데요~ 우리나라에 너무잘어울리는데!!!!ㅋㅋ

길쭉한 코스모스가 바람에 하늘하늘 흔들리는 그 모습이 마음이 차분해지고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제마음의 평화를 가져다주는 꽃이에요.

가만히보고 있으면 쌓였던 스트레스가 다~ 날라가는것같아요.

안성집에도 작년까지 코스모스가많았는데 다뽑아버리셨다고해서 너무아쉬웠다능 ㅠㅠ 흑흑







소니a5100 카페렌즈 풍경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자줏빛, 노란빛, 하얀, 그리고 핑크색의 코스모스가 너무 예쁘고, 중간중간에 벌들이 있긴했는데 위협적이진않았어요.



여긴 꽃밭인데 저 ~멀리 미세먼지 ㅋㅋㅋㅋㅋㅋㅋ 보이시나요... 공기가이랬어요.. ㅠㅠ

하지만, 평일에 올일이 거의없을것같기도하고 이날 오후에 제사음식을 하러가야해서! 먼저 힐링을 하고싶었답니당 ㅋㅋ


거의 꼭대기에 올라왔더니 끝인줄만알았던 코스모스가 더~있었어요!



왼쪽으로 또 더 ~ 많았답니다!



요렇게!

요긴 사람들이 많이 없더라구요~~~ 전세내고 찍었어용!! 헿헿

그리고 동산에 있는 코스모스보다가 더 빼곡?하게 있는느낌이라 정말 꽃밭에 있는 느낌이었어요~ 진짜 꽃밭이긴했지만!



열심히 사진찍어준 갱민님에게 감사를~~ㅎㅎ

16일에 간거였는데 이날 생각보다 날이 너무 덥더라구요!! 겉옷 안걸쳐도 약간 더웠어용



끝까지 올라갔다가 요런 길을 따라 다시 내려갔어용!

뭔가 나무가작아서그런지 작은마을에 온 듯한 느낌? 키가 커보이는느낌?ㅋㅋ

나무들도 귀엽고 왼쪽으로 보이는 코스모스축제가 너무 멋지더라구요!

안성팜랜드의 스케일, 정말 어디가 따라올수있을까요??ㅎㅎㅎㅎ



돌아서 나가는데, 새삼 가을이 온걸 실감나게 노랗게 물든 나무들이 많이있었어요!

여름이었다가 갑자기 비가 오고 훅! 추워져서 가을을 잘 못느끼고있었는데, 정말 가을이 오긴 왔네요!

더 추워지기전에, 언능 이 가을을 더 즐겨야겠어요~



안성 코스목동축제는 9/21~10/28일까지! 다음주 주말까지하니, 이번주나 다음주에 꼭 시간내서 한번씩 다녀오세요!

사람이 많지만.. 크만큼 큽니다!!!!!!!! ( 하지만 사람반 꽃반이 될수도..)


 

안성 팜랜드 코스모스 축제 가서 예쁜코스모스와 핑크뮬리 보시고 예쁜 사진 찍고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