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벚꽃 구경 볼만한곳 : 보라매공원 벚꽃

2019. 4. 12. 23:28경기도 여행

서울 벚꽃 구경 볼만한곳

보라매 공원 벚꽃

 


 

일요일에 비오면 이제 내일밖에 벚꽃구경을 못한다는 마음에..

다들 벚꽃 구경하러가실듯.. 근데 내일 사람오지게 몰릴듯 하다.

 

어느새부턴가 벚꽃 축제는 잘안가게된듯.. 뭔가 사람이 너무많아서 사람에 치이는 느낌이랄까..

그래서 그냥 동네에 벚꽃핀곳 보러다닌지 몇년된듯.

작년엔 두 멍멍이들과 서울 벚꽃 검색하다가 근처인 보라매공원을 갔더랬다.

서울 벚꽃 구경 볼만한곳으로 추천할만함!!ㅋ

주말은 자신이없어서 평일 저녁에 ㅎㅎ

공원은 불이 밝게 켜져있어서 저녁에도 넘 이쁜 벚꽃을 볼수있었다.

근처 빌딩때문에 더 멋진것같기도 ㅎㅎ

보라매 공원 입구부터 벚꽃나무가 흐드러지게폈다.

올해는 꽃샘추위로 조금 늦게핀것같지만 아마 오늘 내일이 절정일듯싶다.

보라매 둘레길을 걸어 멍멍이들과 같이 하기로했다.

보들이와 갱민.

생전 처음 벚꽃구경을 왔을지도 모르는 보들이. 이곳저곳 둘러보느라 정신없었다.

개겸둥이.

거기서도 벚꽃 구경 잘하고 있니? 보고싶다.

보들이랑 구름이랑 같이 벚꽃나무앞에서 사진도 찍었다.

공원이라 강아지들과 함께 나온 사람들도 많았다. 날씨가 좋으니 멍뭉이들도 신이난듯.

보라매 공원 벚꽃

이때 좀 덜핀나무도 있었던것같다.

덜핀것도 이쁜 벚꽃나무.

서울에서 벚꽃 구경하기가 쉽지만, 여유롭게 구경하기란 넘 어렵다. 어딜가나 사람..ㅠㅠ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다같이 모여서 운동하시는 분들도 계셨다.

무슨 수업 같은것같았다.

나 독사진 찍는데 보들이가 자꾸 껴들음..

그래서 보들이랑 투샷 ㅎㅎ

보라매공원은 벚꽃 구경으로도 정말좋고, 요즘같이 날씨 좋을때 그냥 걷기에도 너무좋은.

피카츄의성지다

ㅋㅋㅋ  보라매 공원 서울 벚꽃 구경지로 추천:)

 

+ 신림문화의거리 벚꽃

 

지금은 이사왔지만, 그전에 살던 신림문화의거리에도 벚꽃이 흐드러지게핀다.

요렇게~

술집도 많고 맛집도많고 벚꽃길도 참이쁘다.

신림에 술약속있으신분은 문화의거리쪽으로 잡고 벚꽃 구경해도 좋을듯하다.

순대촌쪽은 사람만많지 ㅎㅎ 이런건없으니까~

벚꽃은 언제봐도 너무이쁘고, 봄을 실감하게 해주는 것같다.

서울 벚꽃구경 너무 축제축제 말고 근처에서 찾아봐도 좋을듯하다 :)

 

이건 16년도에 찍은 여의도공원 벚꽃사진!

이때 다같이 나와서 타코벨 사가지고 점심시간에 나와서 먹었는뎅.. 이제 이곳에서의 마지막 봄이라니 ㅎㅎ

소중한 인연을 많이 만들고 가는구나~ 

 

넘 예쁜 초저녁 벚꽃사진

이건 결혼전에 소사역 지상 출구 길건너면 바로 있는 큰 벚꽃나무 ㅎㅎ

이건 연애할때.. 여의도 벚꽃보러 갔을때 ㅎ

14년도다 ㅋㅋㅋㅋㅋ ... 5년전!!ㅋㅋㅋ

이것도 14년도 경마공원 ㅋㅋ 경마공원 벚꽃도 진짜 이뻤다 :)

안양천도 벚꽃이 이뻐서 다녀왔었는데,, 사진이없넹 ㅋㅋ 오디갔지?

무튼, 주말에 벚꽃 나들이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