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아쿠아플라넷 방문후기 :) 아기랑 실내 가볼만한곳으로 추천!

2021. 5. 25. 13:08경기도 여행

아기랑 실내 가볼만한곳

일산 아쿠아플라넷 방문기


어느덧 우리 호떡이가 돌을 맞이했다!!

쨕쨕~

찐생일에 아이랑 실내 가볼만한곳  하다가 일산 아쿠아라넷을 가기로!!!!

아쿠아리움은 63빌딩도있고 롯데타워도있는데 우리는 일산으로 가기로했다!

이유는,, 서울 너무길막힐거같아서~ㅋㅋㅋ

티켓은 티몬에서 미리 구매해서 갔다 :)

평일중에 수요일이 가장싸던데,, 평일가는 사람은 수요일에 가면 가성비 좋게 방문할듯~

현장방문해서 구매하면 비싸니 티켓파는곳들 저렴한곳 찾으면될듯!

일산 아쿠아플라넷 티켓 나는 요기서 구매했다 ! ▼

 

[타임커머스 티몬] [일산] 아쿠아플라넷 이용권 평일,주말,수데이,AFTER4까지

평일/주말 무료주차 3시간

www.tmon.co.kr

 

다른 티켓 사이트들이랑 가격이비슷해서 가입하기 귀찮아서 티몬으루..ㅎㅎ

주차장에서 주차하고 로비로 가는길~

주차는 평일이라 널널 5/13이었는데 이날 거의 온도가.. 완전여름 ㅋㅋ 반팔에 반바지 입혔는데 잘한듯하다

해가 따가웠움 ㅠ

요새 밖에만 나오면 신나고 소리지르는 그분 ㅎㅎㅎ 

로비로들어섰는데 온라인에서 예매했다고하니 그냥ㄴ 위에서 티켓보여주면된다해서 패스~

주차는 3시간 무료이고 유모차도 대여할수있다!

4시간 이용가능하고 2천원~

하지만.. 호떡이는 절대 유모차에 타지않았다 ㅋㅋㅋㅋ

그저.. 짐놓고가는곳일뿐ㅇ ㅋㅋㅋ 

연간이용권도 있는듯!

우리는 나중에 애버랜드 연간이용권끊곡싶다고...ㅋㅋ 

입구부터 반짝반짝하니 신이나신분 ㅎㅎ 

해저터널 돔 형식 느낌으로 되어있었던곳!

신기해서 이곳저곳 보느라 난리 ㅎㅎ  

일산아쿠아플라넷

상어들을 배경으로 한 귀여운 포토존까지~

나중에 상어나 해양생물에 대해서 알 나이가 될때쯤 다시 또오면 정말 좋아할듯 ㅎㅎ

지금은 뭘모르지만 그냥 보는게신기한 나이 ㅎ 

이런공연까지있는지는 몰랐는데~ 

마술쇼가 시작되고있어서 앉아서 관람!

신기하고 유쾌하고 재밌었던 공연이었다 :)

관람시간 맞춰서 가면 재밌는 공연도 잘 볼수있을듯!

공연보고 또 물고기들 구경~!

2층 구경하고 다른층도 구경하러 가볼까?~!

유모차 이용객은 5층부터 보라길래 5층 스카이팜 먼저방문!

5층 스카이팜은 동물들이있다!

동물이있을지몰랐는데~~~ ㅎㅎ 날이 좀뜨거워서 동물들이 다 그늘아래로 ㅎㅎㅎㅎ

여기는 사람이 없고 우리만있었다..ㅎㅎ 다들 밖이라 안나온건가~~ 여유롭게 구경하고 다시 3층으로!

3층은 바다동물들이 잔득!

일단 3층입구에 잠시 쉬는 공간이있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수달 바다코끼리등등이있음!

바다의 소방관 메리! 요기서 또 바다코끼리에 대해서 설명듣는공간~ 자리도없고 요긴 사람이 꽤있어서 잠시 스쳐지나갔다.

바다수달?도보고 ㅋ도재보고 ㅋㅋ 아직 75센티 아가에욤 ㅎㅎㅎㅎㅎㅎ 

수달구경!!!!ㅋㅋ

이제조금 적응했는지 물고기보고 소리지르고...ㅋㅋ 좋아한당

또 큰 아쿠아리움앞에서 한컷~

신기해~~~? 돔형식으로 된곳들이 아가들이 많이 신기해하는듯 ㅋㅋ

사실 엄마도 아쿠아리움은 처음이라 신기했다..ㅋㅋㅋㅋ 케케

그리고 사진은 없지만,, 이외에도 3층에도 동물친구들이 참많았다.

포토존도 곳곳에있고 볼거리가많아서 한번 슝~ 둘러보는데 1시간반 정도걸린듯.

마지막엔 역시 기프트샵???ㅋㅋ

집에 인형많으니까 보기만하렴...ㅋㅋㅋㅋ

호떡이는 요런 타는걸 좋아하는듯 ㅎㅎㅎㅎ 

이렇게 한바퀴 다 돌고 나오니 1시간반소요!!!ㅋㅋ

호떡이 첫 생일 아쿠아리움~ 재밌었니 :)

다음에는 벨루가 보러 롯데타워가쟈!!!

아기랑 실내 가볼만한곳을 찾는다면! 일산 아쿠아플라넷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