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입구역 맛집, 인도음식점 포탈라 홍대점 맛있다♪

2018. 12. 23. 14:41맛집 기록/서울


홍대입구역 맛집 포탈라 홍대점 

( 인도, 티베트, 네팔 음식 전문점)


유니지니랑 연말만남은 홍대에서!

원래는 2차가서 칵테일도 마실려고했는데 못가게되어서 1차에서 많이 먹기로했다.

1차로 우리가 갈 곳은!! 홍대입구역 맛집인 포탈라 홍대점!

포탈라 홍대점은 인도음식, 네팔음식, 티벳음식 전문점이다! 우리 유니지니가 딱 좋아하는 스탈~


 

우리가 배부르게먹은 사진들!!!!

툭빠는 먹다가 찍어서 좀 그래보이나.........ㅋㅋㅋㅋㅋㅋ

우리는 가장 시그니쳐메뉴가뭘까~ 하다가 보니 툭빠 (티벳칼국수느낌) 랑 커리!! 

근데 볶음밥도먹고 싶고 난도먹고싶고...


그래서 세트메뉴로 결정했다 :)

우레는 스페셜세트1로 시켰는데.. 나갈때물어보니 3인용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어쩐지 양이 짱많았다!

스페셜1은 51,000원으로,

샐러드와, 볶음밥, 치킨툭빠, 오늘의커리, 마늘난, 버터난, 만츄리안 ! 이렇게 구성이되어있당 :)



먼저 샐러드와 치킨툭빠가 나왔다!

툭빠는 각종야채랑 고기로 육수를 우려서 직접 만든 수제면을 넣어서 만든 요리!

단품으로는 야채는 11,000원 고기들어간건 12,0000원



뚝빠 약간 걸죽한 국물에 약간 우리나라 칼국수느낌!! 담백하고 짭쪼롬했다.

우리는 치킨이 들어갔는데 다음엔 그냥 야채를 먹어야겠다~ 고기가 나랑 좀 안맞았던것같음!

그릇에 덜어서 냠냠 >.< 툭빠먼저나와서 둘이 툭빠흡임 ㅋㅋㅋ 



다음은 볶음밥!! 

완전 빨개서 나오자마자 헐 매운거냐고 했는데~ 전혀안매웠다!

인도의 향신료가 들어가서 이렇게 빨갛게 나온다는데 완전 대박 이거 짱맛탱 ㅠ

단품으로 이름을 모르겠넴.. 엄청맛있음!!!!!!! 


꼬슬꼬슬한 밥위에 커리를 얹어서먹으묜 빨강빨강하니 ㅋㅋ 진짜 군침이돈당



갈릭난이랑 허니버터난이 나왔다 :)

꿀이 들어간 난은 그냥 난만 먹어도 달달하니 맛있었고, 갈릭란은 담백하니 커리에찍어먹으니짱맛탱!!



오늘의커리!! 커리가 처음엔 맵다고생각했는데, 오 먹다보니 커리가 너무맛있어서 계속먹게됌!!

유니지니는 커리가 제일맛있었다고 ~~!

커리가 좀 매우신분은 난에 찍어먹으면 진짜 넘넘 맛있답니당


 요렇게!!!! 

커리에 난찍어먹으니 진짜 넘넘맛있다 ㅠㅠ 커리+난 환상의 조합 ♥

역시 커리는 인도커리!! 홍대입구역 맛집 포탈라 짜응!



난에 볶음밥넣고 커리얹어서 야채올려서 냠냠!! 

짱맛인데 손에 다흘림 ㅋㅋ 유니지니양은 원래 손으로먹는거라규 ㅋㅋ

근데 진짜 저렇게 먹으니 넘넘 맛있었어요!!!



이거 진짜 맛있었던 만츄리안!! 달콤매콤한 소스에 완자같은느낌!

겉은 빠삭한데 안은 부드러운, 다코야끼같은느낌? 안이 다코야끼처럼 묽은건 아니지만ㅋㅋ 

진짜 맛있으니 사이드로 완전추천 :)



가게분위기는 홀쪽은 이렇게 잘 레스토랑 같은 느낌에 조용조용하니 얘기하기좋은 느낌이고

우리가앉은 안쪽은 뭔가 친근함이 느껴지는 분위기? ㅎㅎ 테라스도있는것같은데 이날은 추워서 테라스는아무도ㅠㅠㅋㅋ

그리고 단체예약도 가능한가보다 :) 홀쪽은 단체손님 예약이 있었음!



중간중간 이렇게 멋진 장식들도있어서 더욱더 인도 느낌나는곳 :)

사장님이랑 서빙해주시는분들도 한국분이 아니였는데 사장님 한국말 진짜잘하셨다!!ㅋㅋ

다들 친절하시고 너무좋았음~


메뉴가많지만, 방문하시는분들을 위해 다 찍어왓십니당 ㅋㅋ


홍대입구역 맛집, 홍대 포탈라 메뉴



티벳요리음식!

밥부터 국수 만두, 빵류까지!!!



그다음은 인도요리! 커리 넌베지부터 채식까지~

우리가 먹은건 2번 커리같다 :)



그리고 난부터 라이스 퓨전까지!! 인도요리중 만츄리안 맛있었고~ 탄두리치킨도 짱맛이라긩~~~ 



네팔음식도 5가지가있다 :)



이거저거 다먹고싶으면 세트요리추천!!!

우리는 커플 2번세트먹으려다가 밥이없어서 스페셜세트1번으로! ㅋㅋ 1천원차이나니까..

스페셜 1번세트엔 음료가없으니 따로주문~



런치세트로 오후2시까지는 이벤트가로 먹을수있으니 인도커리세트랑 티베트세트에 만츄리안 시켜먹음 좋을듯!!



국내유일 티벳음식 전문점 포탈라~

홍대에도 있으니 티베트, 인도, 네팔음식 드셔보실분은 가보세요!!

예전에, 유니지니랑 같이 티베트 가보고싶다햇었는데 ㅋ ㅋ 음식이라도 먹었네!!ㅋㅋ



홍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가까우니 홍대입구역 맛집으로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