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맛집, 명동 포장마차 역대급 맛집이다!!!!!!

2018. 12. 25. 22:05맛집 기록/서울

명동맛집

명동 포장마차 대박 맛집 :-D !!!!!!!!!!!!


우리 큰언니 쪼꼬언니의 오랜 단골집인 명포!! ( 명동 포장마차)

옛날부터 명포명포 언제가나 했는데, 해를 넘기지않기로 하고 약속을 딱 미리잡아버렸당!

근데 그날 엄청 한파 ㅋㅋㅋㅋㅋㅋ

포장마차와 잘어울리는 추운날씨라긔~



생맥 여기 진짜 대박 짱맛탱.. 이렇게 맛있는 생맥 언제또 먹어봤나?

진짜 술이나 안주나 역대급이었다.


쪼꼬언니는 닭똥집을 이집에서밖에 안먹는다고~ 그래서 우리도 똥집먹쟈고 하고왔는데, 안주가 대박많은것!!

뭘먹을까 했는데, .. .우리.. 포장마차 st 이니까 우리 취저인 안주가 엄청많은것.. 

전에 똥집에 야곱에.. 계란말이에.. 완전 취향저격인 음식들..

원래는 이렇게 안주가 맛있는줄몰랐다. 사실 똥집만 먹어본 쪼꼬언니도 이정도로 맛있을줄 몰랐다고 ㅋㅋㅋ



역대급 대존맛 치즈 계란말이..

이거..뭐죠??ㅋㅋㅋㅋㅋ 이렇게 맛있는 계란말이 처음먹어봄,

요기는 계란말이가 대박이니까 꼭 시켜드시길...!!!



그리고 통마늘과 은행이 들어간 고퀄똥집!! 

쪼꼬언니의 최애메뉴 ♥

역시나 쫀득쫀득한 식감이 오지는 똥집.. 마늘이랑 함께먹으니까 술이들어간다 술술술술~~

술 근데 맥주 근데 진짜 너무맛있다..

또먹으러가야겠숴!!!



세번째메뉴 골뱅 ㅋㅋ 

양념이 많이 맵지도않고 진짜 대박 맛있음 ㅠ 골뱅이도 많이들어가있다!!! 

파도맛있고, 역시 골뱅이는 ... 할말이없다. 너무맛있어서 ㅋㅋ 

우리근데 안주 엄청 잘고른듯 ㅋㅋㅋ 



야곱 ㅋㅋ

야곱도 진짜 우리 취저라고 완전....!!!!!!!!!!!!!!

약간 매콤했는데 계란말이랑 같이먹으니까 괜춘했다.

야곱 ㅠㅠㅠㅠㅠㅠㅠ 야곱... 또먹고싶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인줄알았다면 큰오산

또있다 ㅋㅋㅋ 해물파전!

오징어가..... 진심많이들어가있고 파전이 엄청 빠삭빠삭하고 적당히 두꺼웠다!!

파반 오징어반!!!ㅋㅋ 대존맛탱구리

명동에서 이렇게 맛있는곳 처음임..

명동 맛집으로 인정!!!



추운날 옆에 난로있고 맛있는 음식에 술과 함께 친구들과 수다 ♥

이게바로 연말감성 ★ㅋㅋㅋㅋ



기본으로 나왔던 오이마저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바 아님. 주주님이 인정해줌 ㅋ.ㅋ



우리많이 먹었다고 노가리같은거 줬는데

뭐.......... 지? 

엄청 맛있음??????????????????? ;; ㅋ 

좀 불렀다가 구우신듯하다. 진짜 씹히는게 부드러웠던~ 서비스안주!!!



들어가자마자 찍은고!

나올땐 사람들이 꽤 들어왔었따~ㅎㅎ 

젤끝에앉았으니까 이정도! 맞은편에서 음식을하는데, 음식하는곳이 따로있어서 너무좋았고 딱봐도 위생젹이어서 굿!



생맥이 4천원이었나.. 기억이 잘안난당.



안주 종류!!! 

진짜 맛있음..!! 

명동 맛집, 명동포장마차 완전 추천추천 또추천 100번추천!!!

 


명동 포장마차 위치는 요기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