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술집, 월향 안주 맛있는곳 :)

2019. 2. 7. 00:00맛집 기록/서울

여의도 술집

테라스원 월향


광화문 월향에서 엄청만족하고, 여의도 월향을 다녀왔다.

달카롱의 송별회로 법카 찬스! 이날이 올줄몰랐는데, 오게되어서 아쉬운마음가득이지만,

이곳을떠나면 다들 잘되었으니 그녀의 앞으로의 길에 행운이 가득하기를 바라며, 마지막 회식은 안주가 딱 우리스타일인

월향으로 가기로 결정! 

여의도 술집은 진짜 별로없는것같은데, 이런 분위기의 우리가 좋아하는 이런안주가있는곳은

ifc근처에는 유일? 한것같기도하고... 



인기가 꽤 많은곳이니, 미리 예약은필수요.

예약없이 6시 10분쯤가면 1시간이상 대기여요 ~ -_-;ㅋ


우리는 예약이 꽉차서 일단 끝나고 바로가보자! 했는데, 왠걸~ 자리없.. 

기다라다가 운좋게 4명자리인데 6명이 앉을수있었다.



여의도 술집 월향은 바로앞에 메뉴판을 볼수있어서 뭘 시킬지 이곳에서 고르고있어도좋을듯 :)



분위기는 요런느낌도있고, 우리가 앉은쪽은 신발벗고 들어와서 다리쪽이 파여 편하게 앉을수 있는 일본 덮밥집 느낌 ㅋㅋ

홀 분위기는 일단 프라이빗하다기보다는, 오픈되어있는 느낌의 시끌벅적한, 절대 조용하지는않은~

근데 룸이 있어서 룸으로 예약하면 조용하게 일행끼리 먹을수있을듯 ㅎㅎ


우리는 자리에 착석해서 법카니까 막 시키기로한다 ㅋㅋ


여의도 술집 월향 메뉴


너무많아서 일부만 찍었다..

일단 우리는 스페인맥주인 이네딧담을 먼저 1병 시켜보기로한다 :)



1병시켰는데, 은근양이적어서 1병더시켰다.

근데.. 안나옴...... 계속안나와서 일단 나눠서 마셔보기로~!



일단짠~!

그동안 고생한 달님을 위해!!!

근데.. 이네딧담 맥주의 그 캬~~~ 시원하다~~ 이런맛이 안느껴져서 1병 시킨거 그냥취소..ㅋㅋ 어차피 나오지도않았다.

여기는.. 참.. 술이 엄청늦게나오니까, 미리미리 시키는걸로 ㅋㅋㅋ



막걸리잔도 완전 귀엽 ㅋㅋ



치즈호감전!!!!!!!!! 25,000

대존맛.... 이거꼭꼭 ㅠㅠㅠ 넘나맛있다....!!!

호감전이랑 막걸리랑 먹으면 진짜 넘넘 잘어울리것같음.!



오징어순대!! 22,000원

맛있음 맛잇음!! 안주는 진짜 넘넘맛있어서 인정! 약간 가격이 있어서 법카로 오면 딱좋은곳이다 ㅋㅋㅋ



우리의 롤링페이퍼를 보고 울먹울먹 심각한 달님을 사이에 두고,

코뿌님과 아장님은 해맑게 서로 막걸리를 따라주고...ㅋㅋ 유나어멍이는 사진찍고.. 나는 그모습이 너무 웃겨서 사진을..ㅋ

진짜 넘넘 한명한명이 다 특이한 우리인것같음..ㅋㅋㅋ



이어서 나온 안주는!!! 골뱅이와 밀면사리~ 25,000원

우리는 이네딧담이 별로 여서 맥스생맥으로 갈아타고, 아장님과 코뿌님은 막걸리~

그러다가 나중에 화요먹어봤는데.. 대존맛 ㅋㅋ 다음부터는 화요에 토닉워터타서 먹어야지 ㅋㅋ


골뱅이와 밀면사리는, 밀면이 쫀득하고 특이해서 진짜 맛있었음 :)



그다음 시킨 약간 얼큰한 차돌얼큰탕 인듯 25,000원

가격대비 양이 좀 적은듯한데, 맛은 좋음 ㅎㅎㅎ


화요안주로도 딱임!



다음은 수제마른안주세트 13,000

김부각이 짱맛~ 낮에 계절밥상에서 먹었던것보다는 훨씬맛있었다고한다.



다음으로 시킨건 문어숙회 25,000

그냥 문어다~~ㅋㅋ 

전반적으로 안주들은 다맛있었고, 그중 내가 가장맛있게 먹었던건

치즈호감전이랑 오징어순대 +_+

막걸리도 뭐였는지는모르겠는뎅... 진자 진하고맛있었음!


마지막으로 이네딧담을 하나 더시켜먹었는데.. 여기는 좀.. 이상한것같은게

이네딧담이 하도 안나오길래 이네딧담 언제나어냐고 물어봤더니 직원이하는말..


"이네딧담이뭐에요?"

황당ㅋㅋㅋㅋㅋ 직원이면 메뉴정도는 알아여죠.... 에혀....

그걸 되려 손님에게 물어보고있다니.. 여기는 좀 직원들이 정신없고 술도 엄청늦게 나오고,, 

서비스적으로는 정말 별로였다. 


안주만 맛있는걸로 ㅋㅋㅋㅋㅋ 


오후 7시가 안되어서들어가서 거의 11시가 다되는 마감시간까지..ㅋㅋ우리의 수다는 정말 끝이없었다는 ★

이날 회식으로는 나의 회식친구 달님과의 마지막이라니 넘 아쉬웠지만, 행복했고 재밌었다.


찍은 영상에서 우리는 참 행복해보였다. 



회식비 30만원도안나오다니.. 시롸냣?!?!?!?!?? (더써야했는데 ㅠㅠ)

월향에서의 마지막 레고완전체회식은 이렇게 끝이났다.

모두들 사랑합니다 ♥



여의도 술집, 여의도 회식 안주맛있는곳 찾으신다면, 월향 추천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