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그룹채팅 친구 초대 하는법 (엄마전용ㅋㅋ)

2019. 3. 22. 14:50배금쟁 일상 /이런저런정보공유

...

엄마가 알려줘도 자꾸 까먹으셔서..

엄마용으로 포스팅을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오톡 그룹채팅 친구 초대 하는법


 

 

 

1. 카카오톡을 켜고 초대하려고 하는 채팅방으로 들어간다.

 

 

2. 채팅방에 들어가면, 오른쪽 상단 3줄 가로 되어있는 빨간박스 친 부분을 누른다.

 

3. 그럼 이런 창이 뜨고, 가운데 쯤에 있는 대화상대 초대를 누른다.

 

+팁

( 젤 위에 부분에 있는 채팅방 서랍 아래에 사진, 링크, 파일부분에서 과거에 주고 받았던 사진과 링크확인할수있음)

맨 아래 왼쪽 ㄷ→ 이 모양은 채팅방에서 나가기, 그리고 종모양은 무음, 알림설정 등등이다)

 

 

4. 대화상대를 이름이나 전화번호로 검색 해서 선택  혹은

리스트 쭉 내려서 초대하려고하는사람 선택하고

오른쪽 맨위에 있는 확인 버튼을 누른다.

 

 

5. 초대 했다는 글이 뜨면, 글을 써서 대화를 한다.

 

이제 알겠쥬??? 어무니?? ♥

저는 일하러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