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 호텔 추천 : 인민광장 근처, 진지앙 메트로폴로 호텔 클래식 YMCA 숙박 후기

2019. 7. 18. 00:00해외여행 기록하기/'19 상해

상해 호텔 추천 / 상하이 호텔추천

진지앙 메트로폴로 클래식 YMCA ( JINJIANG METROPOLO HOTEL CLASSIQ, YMCA)


 

상해 3박 4일 일정동안 묵었던 상해 호텔 진지앙 메트로폴로 호텔 후기:)

여행을 하면서 가장 중요한것 중 하나는 바로 숙소다!

상해 여행에서는 호텔을 어느위치로 할까 하다가 지하철역에서 가깝고 놀거리가 있는곳의 중간쯤에 하기로했다.

우리가 예약한 진지앙 메트로폴로 호텔 클래식 ymca는 인민광장역에서 가까운 대세계역 8호선 바로 역앞이었다 :)

크고 멋진 건물이다. 상해 호텔 진지앙 메트로폴로 호텔 클래식은 여러 군데 있는것같다. 

YMCA도 있고 번드서클이라는곳도 있고 다른곳들도 있는듯하다. 

내가 묵은 호텔은 인민광장 근처인, 대세계역에 위치한 진지앙 메트로폴로 호텔 클래식 YMCA다!

중국어로는 锦江都城青年会经典酒店 !


위치는 요기!

난징동루나 와이탄 가지 걸어서 2~30분정도면 갈수있는 위치입니다.

지하철은 애매하고 ㅎㅎ 

그리고 큰 도로에 있어서 밤늦게 다녀도 무섭지않아서 다행이었다능:)

우리가 예약한 상해 호텔 은1층으로 들어가면 엘레베이터를 타고 한층 올라가서 로비로 가서 체크인을 할수있다.

체크아웃 후 짐을 맡길때는 1층에서 맡기면되고, 확인증을 준다.

전체적으로 로비는 어두웠고 고풍스러웠다. 로비옆에는 쉴수있는 의자가 있긴한데 협소한 편이다.

1층에서 로비로 올라가는 계단. 넘 멋져서 사진 한방 ㅋ.ㅋ

건물이 오래되긴했지만 유지가 잘된듯하다.

우리방.

우리방은.. 7층이었다. 룸은 디럭스 트윈룸이었다. 3박에 38만원!

트윈 침대는 싱글킹인가 매우넓었다 :) 구웃! 침대도 폭신하고.

TV도있고 화장대겸테이블과 거울이 있었다.

테이블위에 상자가있어서 열어봤더니 가위랑 연필등 필기도구가 있어서 필요할때 유용하게 사용가능할듯!

이렇게까지 준비된곳은 처음보넹 .ㅋㅋ

물과 커피, 커피포트가 있었고 밑에 냉장고가있었다.

옷장에는 체중계와 ( 첫날 몸무게 재볼걸그랫나 ㅋㅋ) 신발, 금고가있어서 여권은 넣고 다녔다.

화장실은 깨끗한편, 수건도 충분했다. 

건물이 오래되었지만 벌레는 없었다 :)

어메니티는 다 있어서 불편함이없었다!

샴푸 로션, 바디, 치약 칫솔, 빗까지! 

콘센트는 이렇게 생겼다.

곳곳에 콘센트가있어서 2명에서 휴대폰이나 디카 충전하기엔 부족함이없었음 :)

저녁에 숙소에서 이렇게 맥주도마시고..! 

테이블이 있고 공간이있어서 너무만족했다. 

방이나 호텔 자체에는 만족했는데.. 결정적으로 아주 큰 문제가있었다.

 

가까운 사거리에서 지하철공사인지는 뭔지는 모르겠으나 공사가 진행중이고,

그 공사는 밤부터 새벽까지 진행된다.... 아무래도 큰 도로변이다보니 차가 많이 안다니는 시간에 하려는건가봄..

호텔에서는 나라에서 하는 거라 이 공사를 어찌할수없다는..상황..

결론으로는 밤에 잠을 잘수가없다 ^^ㅋ 드륵드륵하는 소리가 밤새난다..

예약을 할거면 그 공사가 아직 진행중인지 알아보고 예약하는게 좋을거다.. 모든방에서 소리가 난다고하니..ㅠㅠ..

 

내생각에.. 아무래도 대세계역 주변 호텔을 알아볼때 공사 소리가 나는지.. 알아봐야할듯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