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빌딩 아쿠아플라넷 특가로다녀옴! ( 바다탐험대 옥토넛때문에 합격!)

2022. 9. 23. 13:08서울 여행

63빌딩 아쿠아플라넷 


바다동물을 특히나 좋아하는 호떡이!

특히 바다탐험대옥토넛을 좋아한다 ㅋㅋㅋ 

함머 ( 탐험선) 에 푹빠져있어서 어디 보러갈수있는고 찾다보다가 

63빌딩 아쿠아리움에 콜라보로 진행되고있다고해서 방문해봐야지~ 했는데

마침 티몬에서 특가가 떠서 2장구매 ( 26,400)

36개월은 증빙서류 지참 무료다!

바다탐험대 미션카드같은게 있는거같은데 호떡이는 아직 이런거 관심이 없어서 안샀다.

 

입구 들어가자마자 이공간을 너무좋아했음..........

좋아하는 탐험선이 저렇게 큰 수조에서 물고기랑 있으니 ㅋㅋㅋㅋ

게다가 큰 물고기들도 많고!

빔같은거로 한쪽벽면을 움직이는 바다속  처럼 해놔서 이공간에서

자기가 가지고온 상어랑 스토어에서 득템한 큰 망치상어랑 바닥에놓고

한참을 돌아다님......................ㅋㅋㅋㅋ

덕분에 엄빠는 앉아서 좀 쉬었당 ㅋㅋ

좋아하는 탐험선이 있어서 만져보고 눌러보고 소리지르고..

안쪽으로 들어왔다가도 다시 초반에 좋아하던 그공간으로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난리;;ㅋㅋ

특히나 탐험선B 콰지의 빠른 탐험선을 넘좋아했음 ㅎㅎ

상어모양이라그런지,,ㅋㅋ 내렸다가 탓다가  평일이라 사람도없고 어린아가들이 별로없어서 다행이었다.

 

헤엄치는물범

 

해파리!!!

바다동물들도 차근차근보고~

사진은몇장못찍었지만!

여태껏 갔던 아쿠아리움중.. 가장좋아했던거같기도하고..

아마 옥토넛때문인듯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하에 메인 수조가있었는데 인어공주쇼하는거라그런지 사람이 많아서 사진은못찍었고,

좀아쉬운점은 상어가 1마리인가?? 밖에없어서..

메인수조에있었는데 다들 구경하느라 자리에 앉아있어서 수조가까이가서 보기에 민망한상황이라..

호떡이가 좋아하는 상어는못보고와서 아쉬웠다~

보고 한강도 구경하고 오기 딱좋은코스 :) 

담달 제주도 아쿠아플라넷은 크다던데 기대 만빵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