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드앙팡 남영점 대관 후기 : 서울 키즈카페 대관 조동모임 ♥

2023. 1. 9. 13:55서울 여행

서울 키즈카페 대관

카페드 앙팡 남영점


호떡이 한 ... 8갤쯤인가?? 

우연한기회로 쥐띠아가들 모임방이 생겼다. 

그이후로 계속 관계를 이어가는 언니 동생들과 우리 아가들~ 쥐띠 조동모임으로 칭하기로했다 ㅎ 

연말이 되기전에  아이들 방학때 만났다. 처음본 친구들도있었는데 사진이랑 인스타로자주봐서그런가... 낯설지않음 ㅋㅋㅋ

키즈카페 대관 모임이 처음이라 좋았던점 아쉬웠던점을 몇가지 적고자 포스팅해본다.

 

위치 : 남영역바로앞(남영역에 엘베없음) 건물에는 엘레베이터있음. 주차는 이용안해봄.

가격 : 2시간에 25만원 / 3시간에 35만원 ( 시간은 오픈, 마감 시간으로 맞춰서 예약해야함)

추가로 엄마들 음료 1인 1 주문 따로 해야함, 일회용품 쓰려면 따로 챙겨와야함.

2시간 대관 총 275,000원 (대관료 25만원+엄마들음료 25,000원 )

배달 시켜먹는거 가능.

 

엘베에 내리자마자 신발장에 신발 넣고 키넣고 들어감!

넓고 깨끗하고 밝은 이미지여서 좋았고 계절과 시즌에 맞게 알록달록 잘 꾸며져있었다.

공간공간이 테마가 있어서 좋았고~

왼쪽으로는 크게 방방이 있고 위쪽으로 아이들이 기어서 이동할수있게 공간이 되어 반대쪽으로갈수있었다.

테이블은 가운데, 방방 벽면쪽, 들어오자마자 왼쪽에 별도공간안에도 있었다.

대관이 아니어도 그냥방문했을때 좌석이 없지는않을듯.

미끄럼틀과 볼풀장, 

미끄럼틀 올라가는곳도 안전하고 경사도 높이도 부담없이 아이들이 놀기 좋은,..!!!!

넓은 방방존

한쪽벽면으로 빔으로 동요도나오고 미러볼도 있어서 아이들이 진짜 좋아했다.

미끄럼틀 위쪽으로 여자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아기자기한 공간!

낚시할수있는공간이있어서 아이들이 급관심 ㅎㅎㅎ

예전에 뽀로로테마파크에서도 이런거 호떡이가 좋아했었는데 ㅎㅎㅎ 

그안쪽으로는 장난감천국 ㅋㅋㅋㅋㅋ

호떡이는 이곳을 가장좋아함..

실제로 장난감이 가장많아서 아이들이 많이 가는데 요기가 좀많이 더워서.......... 땀을 엄청흘림..

장난감이 많긴한데 장난감 소리나고 그런건 건전지를 다 안넣은건지 좀아쉬운부분이었다.

근데 집근처도그렇고... 소리나는 장난감들은 건전지를 다 채워서 잘관리하는곳은 없는거같은~

여기도 마찬가지였고.

여기저기 알록달록 이쁜풍선들이 붙어있어서 연말연시 느낌이 많이 나네 ㅎㅎ

테이블이랑 의자들도 역시나 아이들이 많기 때문에 둥글둥글하게 되어있어서 안전했고. 

무뽑기라던가, 싱크대 장보기 등등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카드 마트용품들도 1층에 있다.

음료 6잔은 25,000원~

아이들 어느정도 놀고 이제 단체 사진을 찍어보기로-

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토끼머리띠 안쓰구요... 자꾸일어서구요.........

여자아이들은 핑크 남자아이들은 하늘색으로 옷도 맞춰입구.. 토끼해니까 토끼 머리띠좀 씌우려고했도니..

결국 자리에 앉지않아서 폰을 대령해드림.......ㅠ

후딱찍었다 ...ㅋㅋㅋㅋㅋ

우리 셀카도 몇장찍구~~~

연말에 그래도 이렇게 만나니 너무너무 즐겁고 좋았다!!

호떡이 말만 좀 잘들으면 좋겠구만,,ㅋㅋㅋ 

 

카페드앙팡 남영점 대관 전체적으로는.. 대관하길 잘한거같다!

놀이는 액티브한 놀이보다는 아기자기한 놀이가 많았다.  액티브한건 방방과 미끄럼틀정도!

깨끗하고 장난감이라던가 놀거리도많고 3세 아이들이 즐기기에는 좋은 키즈카페인듯하다.

좀더크면 시시해할수도 ㅎㅎㅎ 

6명이 만났는데 아이들이 각 구역에서 다 재밌게 놀았음 ㅎㅎ

가격은 좀 비싼편인거같고 일회용품을 따로 챙겨와야하는것도 좀 불편했다.

유모차 끌고 지하철 타는사람은 남영역에 엘레베이터가 없어서 좀 불편할거같다.

다놀고 채선당가서 점심 먹었는데 맛있고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