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아이와 가볼만한곳 : 거인별에서 온 텔레파시 세돌아이와 간 후기!

2023. 3. 11. 04:19서울 여행

서울 아이와 가볼만한곳

거인별에서 온 텔레파시

SEOUL MADE X PLAYLAB


어린이집 적응기간동안 하원 후 어디 갈만한곳이 없나 찾아보다가 발견한곳.

서울 아이와 가볼만한곳 DMC홍보관에서 하고있는 전시, 거인별에서 온 텔레파시를 추천하려고 포스팅을 씁니다 :)

인스타에서 처음 이 전시를 알게된거같아요~ 

예약제로 운영해서 네이버에서 미리 예약, 결제 하고 갔습니다.

현장결제도 있다고 하던데 미리 예약하고 가는게 마음편하고 좋을거같아요 ^^

상암DMC홍보관에 들어서면 거인별텔레파시 전시 보러왔다고 하면 주차 관리하시는분이 주차를 안내해주셨어요!

거의 입구와 가까운곳에 주차를했구요~ 조금일찍도착해서 앞마당에서 산책 ㅎㅎ

주차비는 표 보여주니 따로 내지않았습니다~ 2시간 무료인데 전시는 30분이면 보니까 널널해요~

평일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점심먹고 산책하시는 회사원분들이 많았네요 !  옛날기억이 새록새록~ ㅎㅎㅎ

조금일찍 도착해서 큰 조형물앞에서 호떡이 요새 배운 커 커 (크다)를 남발하며 에너지를 소모하며 광란의 질주를 하고있습니다...ㅋ

거인별에서 온 텔레파시 전시관 입구에요!

시간이 다되어서 들어가봅니다~

전시는 21년도부터 진행중인거같은데 아직까지 하는거보면, 인기가 굉장히 많은가봐요!!

계단도 뭔가 미지의 세계 느낌으로 잘 그려놨네요 !!ㅎㅎ 

두근두근 입장하러가는길~

아이에게 미리 전날 스토리를 살짝 들려줘도 좋을거같아요~

앞에 앉아서 대기하는 의자도 DMC네요?ㅎㅎㅎ 귀엽네요~ 

들어가자마자 직원분께 이름이랑 전화번호만 알려드리니 예약확인해주셨고~

한팀한팀 개별 체험이라 약간 대기가 있었습니다. 조금 일찍도착해서 한 10분 정도 기다리다가 예약시간에 입장했어요!

안쪽이 춥지않기때문에 외투를 벗어놓을수있는 박스가있었구요!

안에 활동적으로 움직이기때문에 두꺼운외투는 벗고 들어가길 추천해요~~

차를 가지고 오신분은 주차장에서 가까우니 외투는 차에두고 가볍게 입고와도 좋을거같아요~

기다리는 동안 호떡이는 저렇게 반짝이는걸보고 들어가고싶어서 울고불고 난리......ㅋ ㅠㅠㅠㅠ

겨우겨우 차례가 되어서 들어가보는데 아직 세돌이 안된 아가이기도 하고 말이 느려서....잘 할지 걱정이 앞섭니당...ㅠㅠ 

이런 스토리 있는 체험은 또 처음이기도하구요..

그래도 엄마가 아이에게 어려워보인다며 체험을 포기하고 아이를 과소평가해서는안되니 ㅎㅎ 도전해보았습니다!! 

처음에 거인별의 거이니지가 우주여행중 바이러스 운석의 공격을 받고 우주선이 고장나서

지구인인 우리 친구들에게 우주선을 고칠수있게 도와달라는 메시지가 나와요! 

안내해주시는직원분의 설명과 함께, 뚱뚱해지고 작아지고 커지고 하는 거울앞에서 신기한 자신의 모습을보고 즐깁니다 ㅎ

호떡이는 신기한지 거울에 조금 집중을 했지만! 안으로 바로 쓩 ...ㅋㅋㅋㅋ

얘가 거이니지에용!!!

거이니지를 만납니다!

거이니지가 도와달라는 말을하면서 알록달록하게 변해서 한참 신기해하네용!

안녕~ 을 하고 다음 스테이지로 고고!

다음스테이지에 앞선 체험자가 아직있다면, 기다려줘야해요~ 체험 공간은 겹치지않게 질서대로 하는게 즐기는데 더욱 좋더라구요!

다음방은 알록달록해요!!ㅋㅋ

동그라미를 밟으면 색이 변해요. 아이들이 징검다리를 왔다갔다하면서 색이 변하는걸 즐길수있어요!

색감이 예뻐서 이쁘게 사진도 찍어주면좋을거같아요~ㅎㅎㅎ 

나뭇가지도 물감으로 칠한것처럼 너무 예쁘더라구요~

아빠가 더신나보이는건뭐죠..?ㅋㅋㅋㅋ

어쨋든 신나게 뛰고 다음방으로 이동!

다음방은 아래에 있는 공으로 돌진해오는 바이러스운석을 맞춰 부숴야해요~

처음에 호떡이 못하는것같더니 아빠가 하는걸보고 따라서 아주 집중해서 잘하더라구요~

키즈카페에도 이런 놀이가 있어서~ 이렇게 화면 터치 하는거 좋아하는애들은 아주 잘할거같아요~~

여럿이 함께 하는 동시 입장 전시라면 작은아이들은 형아들에게 밀려서 이런거 체험하기 힘들텐데~ 너무좋았어요!

다음방은 요런 조형물인데 딱히 무슨체험인지 몰라서.. 멍때리는데 다음방에는 아직 체험중이라

다시전방으로 가서 잠시 놀다가 다음방 끝나서 이동했어요~

다음방은 메인인것같은 우주선이있었던방인데요~

우주선을 키판을 누를수있고 바닥이 흔들리고 소리가 크게나는데..

바닥이 움직이고 소리가 너무커서 호떡이는 울고불고 나가자고 난리..ㅠㅠ

아이들에게 소리가 좀 많이 큰거같긴해요..! 긴장감 조성때문일수있겠지만요~

우주선 울음 엔딩으로 끝나고 우주선의 비밀장소에 들어가보았어요!

반짝반짝 미러룸이었어요~!! 너무 이쁜데 우주선에서 충격을받았는지 호떡이가 또 놀래서 자지러짐요;;;ㅋㅋㅋㅋㅋ

제 손을 잡고 가자고해서 사진만 잠깐찍고 바로 나갔네요~

반짝반짝 너무 아름다웠던 미러룸이었어요~

요런문으로 나가서 우주선 탈출을 하면~

요렇게 불을 끄는공간이있어요!

한참 소방관 소방차 불꺼!! 말을 많이 하던 호떡이는 불이야!! 하면서 아빠와 함께 소화기를 들고 불을껏어요!

요새 아빠는 로보카 폴리의 로이거든요 ^^  (끝나지않는 역할극 지옥 ㅋㅋㅋ)

다음은 알록달록한 긴 봉들이 매달려있는데요~ 숨바꼭질하면서 다음 타임을 기다렸습니다 :) 

요기서는 아주 신나게 뛰어노셨던 호떡씨~

마지막! 거이니지가 우주선을 고치고 고맙다는 영상과 함께 전시 체험은끝이납니다~

끝난 후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가는데, 호떡이는 아직 너무어려서 못타고 내려갔습니다~

미끄럼틀이 좀 길고 무섭다고해서!!! 괜히 놀랄까바 또 ㅋㅋㅋㅋ 

형아들이나 미끄럼틀 잘타는 아가들은 타고 내려가면 좋을듯해요!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가면 드로잉체험존이있어요~ 작은 손전등으로 드로잉체험존에 그림도 그릴수있더라구요!

그리고 그림 위에 색칠을 하고 그림을 스캔하면 스크린에 아이가 그린 그림이 나오는 곳도있더라구요~

마지막에 바로 끝이 아니라 이렇게 체험존이 있어서 너무 유익하고 좋았던거같아요 :)

잘 즐겼지만... 마지막은 진상엔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고 불고... 난리유.. 언능나가자고.. 

마지막에 나올때 엄청 친절했던 직원분이 호떡이 손에 도장을 쾅 찍어주셨어요~ 

우주선도장! 

약 30분정도의 관람이었구요~ 짧았지만 유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세돌아이 거인별에서 온 텔레파시 후기를 적자면,

주차 2시간무료 주차 편해서 좋았구요~

한팀한팀 예약제라 전시를 즐기기에 너무 좋고 쾌적했어요~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설명도 중간중간 해주셔서 또 좋았구요!

한 공간공간이 다 예쁘고 알록달록 빛들이 많아서 아이들이 눈돌아가게좋아할거같네요 :)

하지만,

좀 어두워서 어두운거 무서워하는아이들에게는 전시하는 내내 조금 무서워할수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소리가 좀 커서 ㅠㅠ.. 소리에 민감한 아이들두 역시요..!! 

호떡이는 잘 놀다가 우주선흔들리는거에 놀라서 계속 울고.. 다음전시도 무서워하더라구요.. ㅠㅠ 조금 후에 진정이 되긴했지만요..ㅠㅠ

중간중간 체험을 조금 어려워하긴했었는데요~

전체적으로 세돌 전후의 아이라면 모든 전시공간을 다 잘 즐길수있을거같아요..!

입장권은 1인 5천원으로 비싼편은 아니구요~ 

24개월이상부터는 입장권을 끊으셔야하고 3살이상 이용을 권장하더라구요~!

서울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 DMC 홍보관 거인별에서 온 텔레파시 전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