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 디큐브시티 아이랑 : 바다탐험대옥토넛 영화, 타카슬라임카페

2023. 3. 22. 00:00서울 여행

신도림 디큐브 시티 세돌아이랑 데이트 ♥

영화관 첫 도전!


동네 친구랑 함께 요새 하원 후 시간을 자주 보내고있다. 진짜 마음이 맞는 친구가 생겨서 너무너무 좋음..♡

엄마도 동갑이구 아가들도 동갑이라 좀더 이야기하기 편하고 .. 좋당

하원하고나서 잠자기전까지 어떻게 놀아주느냐 맨날 고민 ㅎㅎ 시간이 안가~~~

밖에나가서 뭐 하나 하고 밥까지 먹고 집에오면 씻기고 재우면 딱이니까 하원후 데이트가 정말 좋다 :)

이날은 친구가 영화보러간대서 나도 용기를내서 호떡이랑 함께 영화관을 도전하기로...!


바다탐험대 옥토넛 육지수호대작전 : 열대우림을 지켜라! / OCTONAUTS : Above & Beyond – Season 2

상영시간 1시간 / 롯데시네마 신도림


하원후 4시 30분쯤이었나..? 암튼 그쯤 시간대로 생각하고 현장예매를 했다.

오.. 근데 친구네랑 우리밖에없음 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첫 영화를 무사히 관람했다는~~

디큐브시티 롯데시네마 옥토넛관 엄청 작고 아늑했다. 아이들이 보기에 아주 딱이었다는!

처음 영화보는건데 팝콘도 잘먹고~ 영화도 진짜 집중해서 잘봐서 이렇게 컷는데 내가 모르고있었나 싶었다.

34개월에 영화관람 성공! 자주자주 영화도 보러 오고 해야할듯..! 근데 영화 왜케비싸짐...?ㅠㅠ


타카플레이슬라임 카페 현대백화점 디큐브점 / 디큐브시티 4층 / 모래놀이 1시간 5,000원


영화 다보고 밥먹을때까지 시간이 좀있어서 4층에 타카슬라임카페에 모래놀이가있대서 시간때우러 방문!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오면 바로 보이고, 바로옆에 화장실이랑 유아휴게실이있다. 

모래놀이 테이블은 2개있었고 한테이블에 2팀정도가 앉아서 놀기 적당해보인다~ 3팀부터는 좀 버거울거같은느낌~

(부모도 같이 앉아서 놀아야하니까~)

여러가지 모래놀이도구가 있어서 재미있게 놀았다.

모래 놀이는 선불 1시간 5천원인데~ 솔직히 1시간 까지는 못놀거같구.. 의자도 조금 불편하기도했고.. 

30분이 딱좋을거같은느낌 ^^

모래가 많이 묻기는하는데.. 잘 털어지는 모래라서 옷은 다 논 후에 털어내니 그럭저럭 잘 털린듯하다. 

바로옆에 화장실이라 아이 놀이 후에 손씻기도 좋았다 :) 

다만 신발에 모래가 좀묻으니까 바닥에 미끄러질수있으니 이부분 주의해야할것같다. 호떡이 몇번 미끄러질뻔함..

슬라임 카페라서~ 파츠들을 많이 팔고있었다.! 비즈 요새 관심있는거라 조금관심이 가긴했지만~ㅎㅎㅎ

세돌아이에게는 아직 슬라임은 무리이니 좀더크면 슬라임도 한번 도전해봐야지..!

밥먹고 가려고했는데 호떡이 갑자기 떼쓰고 난리피워서 밥은 못먹고 그냥집으로..

아빠가 데릴러 오는 시간이 걸려서 1층에 있었던 백미당에서 두유아이스크림을 사줬다.

언제쯤이면 말을 잘들을지..

이날 자꾸 차도로 나가는 호떡이를 말리고 잡고 하느라 너무힘들었던 멘탈..

요새 멘탈 탈탈인데.. 육아는 언제쯤 쉬워지는걸까..?ㅠㅠ...

몸도 마음도 힘들때 그래도 위안이 되는 친구들이 있어서 정말 다행이다..ㅠ ㅠ

그래도 인생 헛살진않았구나 하면서 오늘도 힘든 육아 끝 친구들과 언니들에게 위로를 받고 하루를 마무리했다..

엄마도 사람인지라 욱하고 화도내고 눈물도나고 너무힘들지만,, 그래도 언제나 최선을 다해서 사랑을 줘야겠지...

엄마 아빠의 사랑을 온전히 받아야 호떡이도 남에게 사랑을 줄수있는 사람으로 성장할테니...

오늘밤 또 탈탈털린 멘탈을 부여잡고 블로그 하나 쓰고.. 잔다...

육아하시는 모든 엄마 아빠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