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벚꽃 구경 볼만한곳 : 연희 숲속 쉼터 벚꽃 (안산벚꽃길)

2023. 3. 31. 07:41서울 여행


서울 벚꽃 구경 볼만한곳

연희 숲속 쉼터


안녕하세요.
배금쟁입니다.
어제 청계천에서 친구 만나고 아이 어린이집하원까지 시간이 좀 남아서 가보고싶었던 서울 벚꽃 구경 볼만한곳 연희 숲속 쉼터를 다녀왔어요.

너무이뿌됴? 제가보기에는 여기가 제일 예쁜 포토스팟인거같아요..!
벚꽃뿐만아니라 알록달록 예쁜꽃들을 함께 볼수있어요. 원래는 튤립이 유명한거같은데 아직 튤립은 없었어요..ㅠㅠ

뚜벅이로 가려면 신촌역에서 버스를 타고가야하는데요
신촌역 벚꽃도 이렇게나 이뻣답니다.
버스를 타고 신촌 벚꽃길을 지나가는데 너무 설레더라구요.

버스에서 내려서 올라가는길에 이렇게나 멋진길이있어요. 노란 개나리가 흐드러지게 내려와있었어요.
혼자보는 벚꽃구경은 처음이라 조금쓸쓸하지않을까했는데.. 왠걸.. 너무여유롭고 내가 보고 싶은대로 마음껏 볼수있어서 좋았어요.

주차는 올라가는길에 주차장을 하나보았는데 주말에는 다 수용하기힘들것같았어요.
근처에 구청이있으니 여기저기 알아보시고 편한데 주차하시고 걸어가는것도 좋을거같아요.

주차하고 올라가면 오름카페가있어요.
여기도 벚꽃이 크게있어서 앉아서 커피마시면서 쉬어가기 좋아보여요 :)

서대문에서 시작해봄 이라는 2023 서대문 안산 봄빛축제를 하나봐요~~ 내일인 4.1부터 10일동안하는데 다음주 수요일에는 비가온다고하니 이번주말 핫하겠어요.
제가사는 난곡동도 봄축제하던데, 코로나 이후로 마스크가 해제되고 사람들 마음에도 봄이 피어났나봅니다.

서울 벚꽃 구경 볼만한곳 연희 숲속 쉼터를 가기전에도 이렇게 넓은 곳에서 벚꽃들을 볼수있어요.
남녀노소 할것없이 사람들이 삼삼오오 모여서 사진도 찍으시고 돗자리펴고 도시락도먹고  너무좋아보였어요. 벚꽃과 함께 초록초록한 나무들도 너무 싱그러웠답니다.

벚꽃이 조금 특이하더라구여.
수양벚꽃입니다..!!!! 흐드러지게 내려온 벚꽃이 마치 나무에 눈이 쌓인것같은 착각이 들더라구요 :)

돌탑만보면 왜... 무덕이가생각나는지...ㅋㅋ
환혼 진짜 제 최애드라마..❤️

미먼은 나빳지만 하늘은 파래서 사진한컷 찍어봤어요.
주말에는 덜 핀 벚꽃나무도 만개할거같아요!

드디어 연희 숲속 쉼터로 왔어요...!!
대박 ... 느므 이뻐요 🩵💜🩷🧡💛💚
연희 숲속 쉼터는 동산처럼되어있어서 위에서부터 보면서 내려갔어요.

 제가생각했던 최고의 스팟은
요 알록달록한 보라흰색핑크꽃과 노란수선화 그리고 벚꽃을 함께찍을수있는곳이었어요.
요기에만 줄이 서있었다는 ㅎㅎ

쨍한 꽃들을보니 벚꽃이 조금 밋밋해보이기도하구요 ㅎㅎㅎ

여기에는 이렇게 사람들이 좀 기다리고있네요 ㅎㅎ

혼자갔지만 한 젊은이가 찍어줬어요 ㅎㅎ
고마워요~

노란수선화가 너무 어여쁘더라구요.

곳곳에 앉아서 쉴수있는곳들이 있어요~

반려견들도 많이왔었어요.
견생샷을 찍어주려고하는 견주들도많았규요 ㅎ
조금 낮은 벚꽃들도있어서 견생샷 찍어주기 좋을듯욤.

요렇게 동산으로 되어있어서 평지로 양쪽으로 쭉 되어있는 벚꽃길만보다가 보니까 너무 이쁘더라구요!!!!

게다가 작은 냇가가 있어서 물흐르는소리와
향기로운 꽃냄새가 함께나서 너무 힐링이었어요.
공원까지하면 생각보다 규모가 있었어요~~

너무 예쁜 벚꽃 ㅠㅠㅠㅠ
평생 매년 벚꽃사진을 찍는데.. 왜질리지않는걸까요?
꽃구경도 항상 또 벚꽃구경은 가고...
아마 봄의 시작같은 느낌이어서 그런걸까요?

구경하고 아래로 내려와봤어요.
물레방아를 구경할수있는곳이있네요 :)
내려오면 홍제천이보여요~~ 산책삼아 이길을 걸어도좋을거같네요..!!

서울 벚꽃 구경 볼만한곳 연희 숲속 쉼터는 안산벚꽃길이에요~ 홍제천일대에 축제도하니 이번주말 벚꽃 구경 다녀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