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색 청유채꽃이 예쁜 안양천~ 서울 청유채꽃 볼만한곳!

2023. 4. 9. 20:56서울 여행

안녕하세요. 배금쟁입니다.

오늘은 청유채꽃 포스팅을 해볼까해요~

요새 보라색에 꽂혔거든요!!ㅋㅋㅋ

우연히~ 벚꽃구경하려고 간 안양천이었는데~ 안양천에 보라색 청유채꽃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보라색 청유채꽃 포스팅을 해볼게요!

서울근교나 안양천 가까우신분은 한번 가보세요~

원래는 벚꽃을 보러갔는데 청유채꽃이 너무 예뻐서 청유채꽃을 더 많이 찍고왔다는 ㅎㅎㅎㅎ

안양천은 라이딩하기도 좋아보여서그런지~ 자전거 타시는분들이 꽤많았어요~

처음엔 못느꼈지만 두번가보니까 아이들에게는 좀 위험한곳이고 신경을 써야해서 아이와 함께가기에는 별로인듯해요.

꽤 빨리 달리는 자전거들도 있더라구요.

안양천 곳곳에 보이는 보라색 꽃이 청유채꽃이에요~ 

안양천이 쭉 길게 있는데 제가갔던곳은 양명고앞 안양천이었어요~

주차는 양명고, 양명여고 앞쪽으로 쭉 주차하는곳이있어서 어렵지 않게 주차할수있었어요~

붉은색 학교벽과 벚꽃이 함께있으니 뭔가 예쁘고 청춘들이 너무 부럽더라구여~

힘든 학생들이 꽃을 보고 조금이나마 마음에 위안이 되었으면..!

제가 처음갔던때는 벚꽃이 만개해서 안양천에는 벚꽃, 개나리, 청유채꽃이 한창이었어요.

안양천위쪽으로는 너무 이쁜 벚꽃길이었어요~~~

주말이었는데 안양천이 길기도하고 넓어서그런지 사람이 그렇게 많다라는 생각은 안들어서 좋았어요~

이제 막 브이를 배운 호떡이와 함께 브이를 하고 벚꽃길에서 한컷~

호떡이의 세번째봄~ ㅎㅎ 

벚꽃구경한곳이 사진 건너편에 보이는 개나리와 벚꽃길이에요~ 

위에서 봐야 벚꽃이 가까이보여서 더이쁜거같아요~ 벚꽃길을 둘러보고 아래로 내려오니 노오란 개나리가!!!

개나리길을 좀 산책할까 했는데 호떡이가 징검다리를 봐버렸네요..ㅋㅋㅋㅋㅋㅋㅋ 

징검다리를 한........... 8번은 왔다갔다했나봐요 ㅋㅋㅋㅋㅋㅋ

징검다리 건너오니 보라색 청유채꽃이보였어요~

너무이쁘죠~~~ ㅎㅎㅎ

너무 이뻐서 그런지~~ 이곳에서 사진찍으시는분이 종종계셨아요~

무슨꽃인지 궁금해서 찾아보니 청유채꽃인 보라색유채꽃이라고하더라구요~

처음알았는데 강화도에는 청유채꽃축제도하나봐요~ 올해 한번 가볼까봐요!

사진을 안찍을수가없었던~~~ㅎㅎ

호떡이랑 함께!! 제독사진도 찍어보구요~~ㅋㅋㅋ

날좋은 봄날, 기분도좋고 눈도 즐거운 안양천 산책이었습니다!! 

 

영상으로도 담아봤어요 :)

제가 갔던곳 위치는 요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