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 한강공원 무지개분수 시간, 주차, 위치 등 꿀팁!

2023. 4. 20. 02:09서울 여행


반포 한강공원

시간, 위치, 주차, 편의점, 꿀팁 등 


 

 

안녕하세요. 배금쟁입니다.

오늘은 어제 가서 보고 온~ 반포 한강공원 무지개분수 시간 및 위치, 주차 등등 꿀팁들을 포스팅해보려고해요!

크.. 너무 이쁜 잠수교 무지개분수입니다!!!!

일단 본론부터 적고, 포스팅이어나갈게요!


▣ 반포 한강공원 무지개분수 위치 : 잠수교(반포대교)

▣ 반포 한강공원 무지개분수 시간 : 4~10월(우천, 강풍시 중단) 

      4~10월 :12:00 / 19:30 / 20:00 / 20:30 / 21:00 (20분씩가동)

      7~8월 : 12:00 / 19:30 / 20:00 / 20:30 / 21:00 / 21: 30  (20분씩가동)

     30분마다 20분씩이니까 10분씩 쉬면서 밤 7시반부터 21시20분까지 쭉 가동한다는거네요~

▣ 주차 : 반포한강공원 1주차장, 2주차장이 근처에있습니다. 주차료는 기본 30분에 1천원, 10분마다 200원씩입니다!

▣ 꿀팁 : 바람의 방향에따라 서풍이 부는날에는 한남대교방향, 동풍이 부는날에는 동작대교방향으로 분수가나와요!

동 서풍 방향은 네이버날씨에서 확인하시면됩니다. 

네이버 날씨에 보면 바람의 방향이 나오니까 잘 체크해보세요! 오늘은 서풍이었기 때문에 한남대교방향 으로 분수가나왔어요!
그래서 저희는 1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

잘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지도에 체크해놓았으니 바람의 방향에 따라 자리를 잘 잡으시길..!! 

뭐 잘못잡아도 반대로 가믄되니까요~~ 시간은 길어욤! 

이제 정보를 다 드렸으니 포스팅을 이어가볼게요~


6시 좀 넘은시간에 도착했는데~ 가는길에 잠수교를 한번찍어봤어요.

반포 달빛무지개분수의 또하나의 묘미는 아래 잠수교에서도 분수를볼수있다는점같아요!

다음에는 잠수교에서 한번보고싶네요!

오.. 1주차장에 왔는데 엄청 널널하네요~ 평일 오후 6시반정도 기준입니다!

일몰이 시작되려고해요~~ 

1주차장근처에 화장실과 편의점이있고 아이들이 놀수있는 작은 놀이터가있어요!

컨셉이 파도와 배 인듯하네요 ㅎㅎ 호떡신남 ㅎ

한강하면 라면이죠? 

한강르네상스 반포점 cu가 있는데 간이편의점인가봐요. 사람이 진짜많고 비싸니까 왠만하면 다른곳에서 사오는걸추천해요..

라면은 2400원에 + 용기값 1500원이있으니 좀 비싸긴하네요. 맥주도 1캔에 5천원이고 (원래는 4캔에 1만1천원이잖아요...) 다른지점에서는 1+1 2+1 하는것도 한강에서는 한강특수가 있는지 다 1개씩이고 비쌉니당..!! 

편의점 쇼핑을 하고 미리 답사?를 가봅니다 ㅎㅎㅎ 여기에서 반포한강공원 달빛무지개분수가 나오는가봐용~~ 

시간되기전에는 한가한데, 시작되고나면 자리가없을정도로 꽉꽉차요 ㅎ

오늘 27도까지 올라가서 너무더워서 호떡이는 아이스크림, 저는 맥주를 겟 했습니당 ㅋㅋ 

분수가 시작되기전에 반포한강공원 잔디에 돗자리를 펴고 앉아서 잠시 휴식을했어요.

한강공원에 돗자리 펴고 계신분들이 많았아요~ 7시부터는 텐트 철거니까 늦게오실분들은 돗자리만 챙겨오세요!

눈깜짝할사이에 해가 아래로내려와서 다리 아래로 걸렸네요. 밤이 되려나봐요.

그리고 그분도 아이스크림을 다 먹더니 뛰기 시작했습니당.... ^^;;ㅋㅋ

저희도 7시가 좀넘어서 아래에 내려와서 자리를잡고 대기!!

호떡이는... 저멀리........ 앉아있는 사람들한테 다 인사하고다니느라 바빠요.. ㅋㅋㅋㅋ

불이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꺄!!!! 

그리고 시작된 힘찬 빛줄기! 반포 달빛무지개분수 시작입니다~

저는 첫타임인 7시반에 봤어요! 너무늦으면 호떡이가 피곤해할거같아서..

이사진만 약간의 채도를 넣은 사진입니당 ㅎㅎㅎ 

반포 무지개분수

진짜 너무 이쁘지않나요~

분수에 맞춰서 노래도 함께 나오는데 감미로운노래도나오는가하면, 흥겨운노래도나오고 넘넘 좋았어요!

요렇게 뻬곡히 앉아서 보는 명당 첫줄입니당 ㅋㅋ

동영상으로도 담아봤으니 한번 감상해보세요..!

가까이가 아니더라두 조금 떨어진곳에서도 한가롭게 감상하실수있으니 사람많은게 싫으신분은 조금 떨어져서 보셔도됩니다.

조금 멀리서 자리잡고 보니 조용하고 좋네요.

무지개빛일때 찰칵!

서울에 살지만 길이 막힌다는 이유로 한강을 자주오지않는편인데요.. 

이렇게 날씨좋은날에는 나오게되는거같아요! 미세먼지 핑계 ㅎㅎㅎㅎ 

돌아오는 차안에서 호떡이가 처음으로 "재밌었어요" 라는 말을 했습니다~

요새 말이 부쩍늘고있어서 너무 귀염뽀짝입니당 ㅎㅎ

퇴근길 막히는 시간이라 운전하느라 고생했던 아빠의 노고가 한순간에 녹아버렸던순간입니다~

이맛에 애키우고 이맛에 나온다며...ㅎㅎ 

초미세도좋아서 오늘 가시거리가 참 좋았어요..! 게다가 따뜻해서 감기 걸릴걱정도없었구요~!

서울 야경구경 한강만한곳도 없는거같습니다 ㅎㅎㅎ 

서울 야경 및 드라이브 반포 한강공원 무지개분수 강추요!

이상으로 반포 한강공원 무지개분수 시간 및 주차장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