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매공원 겹벚꽃, 철쭉동산 실시간!! (에어파크 위치, 주차등 )

2023. 4. 14. 19:44서울 여행

보라매 공원 겹벚꽃, 철쭉동산 꽃구경!


글, 사진 배금쟁

 
오늘 보라매공원 겹벚꽃 보고왔어요~
맨날 가는 산책공원인데 또 유명한 겹벚꽃 보러가줘야죠~
그동안 미세먼지가 최악이었어서 못가다가 오늘 보통이길래 가족끼리 산책겸 보라매공원 겹벚꽃 나들이 갔다왔어요!

넘이쁘게 폈더라구요~~!
만개입니다~ 겹벚꽃은 벚꽃보다는 빨리 지지는않는거같아요~!
주말동안 비오면.. 떨어질까요?ㅠㅠㅠ 비 조금만와랑... 

보라매공원은 너무 둘러보기 좋은 공원이에요~ 

보라매공원 주차장 및 겹벚꽃, 철쭉동산 위치

주차는 공영주차장에 해도좋지만, 저희집에서 갈때 공영주차장위쪽에 하면 좀돌아가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저희는 갓길공영주차장쪽에 합니다.
그곳에 자리가없으면 공영주차장에 하구요~~ 
겹벚꽃은 위쪽에어파크쪽에 있으니 위 공영주차장이나 갓길공영주차장쪽에 하고 천천히 걸어가시면좋을거같아요~!

요기가 갓길 공영주차장인데 주차하면 관리하시는분이 오셔서 차에다가 입차시간 꽂아두고가시고, 갈때 계산하면됩니다!

갓길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고 병원쪽으로 쭉 걸어서 넓은길쪽으로 오시면 요기에요! 

요렇게 넓은 길이 나옵니다~
여기서 오른쪽 위쪽으로 올라가면 보라매공원 겹벚꽃 있는 에어파크입니다 :) 
 

보라매공원 겹벚꽃

 

에어파크 가는길에 한그루있길래 호떡이랑 쁘이!
둘다 눈감았을때 찍기 쉽지않은데 ㅋㅋㅋ 눈감은 쁘이!

생각보다 엄청 큰 모형비행기들이있어요~ 저희는 자주가는곳인데 처음가보신분은 꽃도보시고 구경하고 오셔요!!ㅎㅎ

날이 흐려가지구 약간의 채도를 높혔습니당 ㅋㅋ 너무이쁘지않나요~~ 겹벚꽃이 벚꽃처럼 길이 쭉 있는건아니였는데
그래도 한 3~4그루정도있었어요!! 

독사진 한컷~~ 증명사진..?ㅋㅋ
평일 오후 5시쯤이라그런지 사람이 그닥 많지는않았어요!! 날도흐리궁..ㅠㅠ 

호떡이 저한테 오기 5초전 ㅋㅋㅋㅋㅋㅋ
벚꽃은 하늘하늘 떨어지는 꽃비 느낌이라면, 겹벚꽃은 풍성하고 봄느낌이 물씬나더라구요~! 

아빠가 찍어준 엄마와 아들 ♡ 
호떡이의 세번째봄

요런느낌입니당 ㅋㅋ 
왼쪽에보이는 겹벚꽃나무가 제일 풍성하고 아래까지 내려와있어서 요기서 셀카찍기 좋아요~~
시도할까하는데 한참을 자리잡고 찍으셔서 찍을수없어서 그냥 왔습니다 ㅋㅋㅋ 

요렇게 나무아래에서 찍으면 이쁠거같아요 :)
찍어죠! 할라고했는데 호떡이가 저멀리... 아빠는 호떡이잡으러... 풍경찍는거에 만족했습니당 ㅋㅋ

보라매공원 겹벚꽃
보라매공원 겹벚꽃

내일 비가 올려고하는지 날이 어둑어둑해서 조금아쉬웠던 보라매공원 겹벚꽃 나들이었습니다!
사람들이 꽤 있어서 다른곳 좀 걷다가 들어가려고했는데 우연히 발견한!
 
 

보라매공원 철쭉동산

 

바로 아래로 내려오면, 보라매공원 잔디광장 산책길로 내려가는길에 이렇게 예쁜 철쭉동산이있어요!!

핑크색, 붉은색, 연분홍색이 섞여있는데 너무 이뻐서~ 남편인 요기가 더이쁘다며 ㅎㅎㅎ 

호떡이꽃~~~ 
철쭉사이에 파뭍여서 얼굴만 나와있네여 ㅎㅎㅎ 

나두 한컷!! 

붉은색 앞에서도 브이!!! 

쨍하니 너무 예뻣어요...!!! 브이하라니까 자꾸 얼굴을 찌르는.............분 ^^ㅋㅋㅋ 
아프지말아ㅠ ㅠㅠ.. 

이렇게나 이쁜 꽃들 잔득보고 사진도 많이 찍고 왔습니다 :)
보라매공원 겹벚꽃 보러 간김에 철쭉동산에서 예쁜 철쭉도 보고오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