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 유아숲, 관악산 생태공원 : 아이랑 산책 가볼만한곳

2023. 6. 5. 07:00서울 여행

선우 유아숲체험원, 관악산생태공원

관악구 미성동 아이랑 가볼만한곳


하원후 뭐하지... 하다가 발견한 동네 산책공원 ㅎㅎ

맨날 금천공원가다가 근처에 숲이 하나 있다길래 방문해봤다.

입구쪽에 주차장이있어서 차끌고 오기에도좋고 근처에 공원도 참많다.

 

선우유아숲체험 할려고 했었는데 요일이 또 안맞아서 못했었는데 요기였구나~

이 통나무집을 가장좋아했다 ㅎㅎ 

곤충관찰소라고해서 나무로 곤충을 만들어놨는데 귀엽고 보기좋았다.

그리고 요기 나무가 참 우거져서 해가 거의안들어서 땡볕이 아니라서 여름에 가기좋을거같다.

꿀벌에 기린에 달팽이에 ㅎㅎㅎ 아이들이 좋아할만한것들이 있었다.

스파이더하우스라고, 나무로 거미를 만들어놓은곳도있었는데, 한참 곤충에 관심이 많아가지고 ㅎㅎㅎ

한참 보고 놀다가 통나무집은 바로옆에있다. 통나무집에서 갑자기 아빠가 아기돼지삼형제의 늑대에 빙의해서 호떡이랑 놀아주고 ㅎㅎ 행복한 오후 산책!

선우유아숲을 지나 조금 더 들어가면 관악산생태공원이 나온다.

작은연못이있고 데크가있고, 한쪽으로는 물이 졸졸흐른다.

숲길이 너무 초록초록하고 좋고 기분이 상쾌하다.

아빠랑 엄마랑 하원후에 동네산책..!! 꽃들이 이뿌게 피어있었다.

한쪽에는 물이 흘렀다. 물이 참 맑았다. 

엄청넓은 공터도있어서 넓은공간에서 즐길수있다.